17도씨

4.2

가고싶다

73,053 76 3,30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57-21
전화번호 02-337-1706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2: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17도씨의 리뷰 (76)

리뷰 (76)

  • Review User Picture
    마이부엉

    23 2

    남친이 발렌타인데이라고 먼곳까지 가서 사왔어요. 한알만 먹어봤는데 레몬소스필링이 들었는지 정말 상큼하고 맛있어요. 마지막 사진의 오랑제트는 차에서 맛본다고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하나 남았네요 ... ㅋ 초콜렛 17도씨보관해야된다해서 17도씨라고 하는데..방에 두고 나왔는데..걱정되네요.. 암튼 초콜렛 맛집 인정입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quashy

    108 32

    연남동 <17도씨>

    홍대와는 꽤 거리가 떨어진 (약1~2키로)
    연남동에 있는 17도씨 방문. 작년 여름부터 먹킷리스트중에 하나였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ㅎㅎ 외관과 내부인테리어는
    생각했던것과는 사뭇달랐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초콜릿 전문점인데요, 전 사실 엄청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단걸 엄청 좋아하는 친구와 같이갔어요 ㅎㅎ
    사실 여름에 파는 아이스크림과 빙수를 먹고싶었는데
    겨울엔 안하신다고 하셔서 ㅠㅠ 슬펐습니다.

    저는 얼그레이초콜릿과 초코마카롱을,친구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과 초코케이크를 시켰습니당. 사실 이때가 한남동의 울프소셜클럽 초콜릿케이크를 먹은지 얼마 안될때라서 초코케이크에 대한 불신이..(너무 달까봐..)

    둘 다 아이스를 시켰는데요. 얼그레이 초콜릿은 정말 얼그레이향이 잘 가미된 초코음료였어요. 저는 너무좋았고, 진하고 달콤한 초코음료도 초코덕후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 깊고진한초코음료였습니다!

    초코마카롱은..죄송하게도 한입먹자마자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부서지는 마카롱은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맛자체는 평범했어요.

    초코케이크도 초코시트-초코크림-시트-크림 이런 느낌이라,
    그렇게 꾸덕하지도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느낌이 있습니다.
    막 달진않고, 오히려 초코케이크가 제일 덜 달았던것 같아요.

    여름에 무조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꿈꿈

    6 0

    항상 마음속 픽이었는데 드디어 갔다
    추워서 따수운 곳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단거 안땡긴다는 동생놈을 끌고 갔다.
    진하고 달콤한? 이었던가?
    미떼 핫초코에서 느낄 수 없는 매우 진하고 고급진 핫초코맛.....
    단거 싫어하는 사람은 절대가지말고, 단거 찾아다니는 사람은 꼭꼭 한번쯤은 가볼만한곳!

    초코마카롱도 찌이이인하다. 개인적으로 뚱카롱은 뚱뚱하고 과하게생겨서 덜 좋아하는데 얘는 오리지널 마카롱이어서 더 좋았다.

    동생녀석은 단거 싫다고 따듯한 유자차 주문했는데, 유자차 직접 담구시는듯?
    시중에서 파는 유자차랑은 조금 다른 맛있는 맛이었다! 덩생이 이거 여기서 판다면 집에 사가고싶다고 했음.

    다음엔 초콜렛봉봉 먹오야딩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eul

    341 346

    역시 시그니처 메뉴를 시켰어야 했는지 시즌메뉴라고 적혀있던 따듯한 몽블랑은 그저 그랬다.
    초코음료들은 다 맛있으니 진하게 달달하고 씁쓸한 초코음료를 마셔보시길.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Seyeon.Y

    746 400

    밋업끝나고 2차로 갔었던 곳! 워낙 평점높고 뿔뿔언니가 추천해줘서 안심하고 갈 수 있었다

    몽블랑초코 아이스로 주문했는데 맛있었다! 몽블랑이랑 초코음료 조합은 생소했는데 몽블랑이 아주 느끼한 편도 아니었고 머랭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분위기나 맛으로보다 무난하고 맛있어서 추천할만한 곳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옥타 4.0
    Yoominyy
    6.8/10 항상 궁금했던 옥타! 운좋게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토리 가...
  • 리이슈 4.2
    준영
    팔각이 들어간 커피, 바닐라 앤 아니스가 너무 궁금해서 다녀왔어요ㅎㅎ 팔각이 사용된 음식을...
  • 지중 3.9
    Yoominyy
    7.7/10 연남동 골목 속 숨겨진 야키토리집, 지중 여기 좋아요! 리뷰가 많이 없는게 ...
  • 연남방앗간 3.7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90...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