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공간

4.2

가고싶다

101,242 81 2,29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50-5
전화번호 02-3462-3533
음식 종류 기타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금: 11:00 - 21:00
토-일: 11:00 - 20:00
마지막주문 20: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작은공간의 리뷰 (81)

리뷰 (81)

  • Review User Picture
    코코아코

    691 212

    은광여고앞 떡볶이집
    일욜저녁 방문했는데 우리앞에 네팀이 줄을 서있었다ㅎ
    벽에 빼곡한 낙서들에 '작은공간'의 역사가 담겨있는듯했다.

    떡볶이 2인세트로 주문했는데
    구운계란이 들어간다는 점이 특이했다
    쫄면, 만두, 라면사리가 같이 끓여서 나온다
    (만두는 한입먹고버림)
    전반적으로 맛있는데 망플 평점 4.2는 좀 과한것같다ㅎ
    학교앞 떡볶이치고는 비싼것같다
    (떡볶이+치즈볶음밥해서 18000원)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하모

    84 5

    인테리어도 옛날풍이라 뭔가 과거로 간거같은 떡볶이 가게였어요ㅎㅎ 진짜 기본에 충실한데 되게 맛있었어요!! 국물이 자작해서 간도 알맞고 맥반석계란도 맛나고 쫄깃한 떡도 맛있었어오 ㅎㅎ 또생각나서 갈꺼같은 맛집!!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ethanghymn

    228 37

    즉석떡볶이를 맛보고자 일요일 2시 조금전 시간에 방문해 봄.

    떡볶이류를 그렇게 좋아하거나 하진 않지만, 아마도 미디어를 통해 봤었어서 몇년전쯤부터 세이브해뒀었던 반포의 애플하우스를 가려다가, 이곳이 평점이 더 높길래 방문해 봄.

    가게외관은 아마도 내가 가봤던 어떤 가게보다도 오래된 느낌으로 최소 수십년은 되어보이는 1988이상의 비쥬얼이었음. 가게 내부는 양 벽쪽과 가운데에 3열로 2인석~6인석 좌석이 대략 열개정도 있었음. 가운데 좌석에 안내받아 앉음.

    별 사전지식없이 들어갔는데, 일반즉석떡볶이와 짜장즉석떡볶이 2종류가 있어서, 아마도 사장님이신지, 아니면, 매니저쯤 되어보이는 남자분께 물어보니, 짜장즉석떡볶이가 조금 더 유명하다고 하시는데, 짜장떡볶이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어서, 선뜻 용기가 나질않아, 일반즉석떡볶이 일반매운맛과 덜매운맛 중에서 덜매운맛으로 주문함.

    가게를 둘러보니, 리뷰에서처럼, 가게 양쪽벽에는 추억 돋는 방문했던 손님들이 써놓은 낙서로 가득함. 그리고, 가운데 좌석은 마치 놀이공원에 가면 타는 조그만 미니기차같은 느낌이 들어 재미있었음.

    곧, 일반즉석떡볶이 2인분이 제법 커다란 전골냄비에 담겨 나왔는데, 푸짐한 듯 보였지만, 먹다보니 그렇게 푸짐하진 않은, 넓은 전골냄비에 재료들을 얕게 넓게 펴놓았던 것.

    약간 설익은 정도로 나온 떡볶이는 개인 취향에 따라, 바로 먹어도 되고, 좀 더 조리후에 먹어도 되는 방식. 단무지와 앞접시는 가게입구에 준비되어 있어서,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됨.

    즉석떡볶이의 맛은 거기서 거기인 경우가 많은데, 높은 평점의 떡볶이는 어떤맛일까 궁금해하며 앞접시에 덜어 맛을 보니, 덜매운맛이어선지, 매콤함과 달달함이 은은하게 나는(나쁘게 얘기하면 닝닝한) 별다르진 않은 맛이었음. 다른점은, 야끼만두가 흔히보는 딱딱하고 속이 거의 빈게 아닌, 당면이 가득 든 약간 부드러운 야끼만두인게 특이했던..

    즉석떡볶이를 다 먹고, 볶음밥 2인분을 주문하니, 직접 볶아 먹는게 아니라, 남은 국물이 있는 전골냄비를 주방에 가져다가 볶아져서 나옴. 볶음밥 역시 떡볶이처럼 취향에 따라 바로 먹던지, 조금 더 조리해 누룽지가 생기게 만들어 먹던지, 취향에 따라 먹으면 되는데, 같은 은은한 매콤함과 달콤함이 있는 맛으로, 색다른 점은 없었는데, 양은 떡볶이와 달리 많아서, 볶음밥 2개를 부탁했는데, 왠만한곳의 두배쯤 되는 느낌으로 양이 많은편이었음.

    결론적으로, 짜장즉석떡볶이나 일반매운맛의 즉석떡볶이를 맛보지는 못해, 먹어본 덜매운맛 즉석떡볶이를 기준으로, 색다른건 못 느꼈고, 가게 자체가 추억여행을 하는 느낌에다, 가운데 열 좌석이 아까 말한것처럼 놀이공원에서 꼬마기차를 탄 느낌으로, 더욱 더 추억 돋는 느낌인게 재밌었음.

    추억여행 하고프면 한번쯤 방문해 볼 만해서 괜찮다이나, 맛만으로는 재방문 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jollyday11

    480 190

    은광여고 앞 즉석떡볶이, 작은공간

    0.양재역에 내려 골목길을 걸어가다 보면, 여기에?! 하는 곳에 있다. 생각보다 간판도 낡아 있는데 안에 들어가면 흰 의자에 검은색 유성마카로 낙서가 엄청나게 많다. 천장고도 낮아서 되게 옛날 학교앞 분식집 느낌이 난다. 실제로 여고 앞에 있기도 하고... 예상했던 분위기와는 달랐지만 정겨웠다.

    1.즉떡 2인 12000원에 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다. 2인인데 양이 꽤 많았다. 사리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다. 쫄면, 라면, 떡사리, 오뎅, 군만두 등등등... 파랑 야채는 좀 부족해보였지만 그래도 전반적인 탄수화물 양이 많아서 ㅋㅋㅋ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2.특이사항 #1: 맥반석 계란을 떡볶이에 넣어주신다. 이거 참 독특하면서 매력적이다. 맥반석 계란은 짱짱이다. 반숙란보다 맛있는거같당... ㅎㅎㅎ

    3.특이사항 #2: 떡볶이로 먹을 땐 잘 몰랐는데 밥을 볶아 먹어보니 소스가 진짜 매우 맛있다. 괜히 맛집이 아닌것 같다!!!
    예나파님 리뷰 보고 기대하면서 갔는데 정말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4.일요일 저녁이었음에도 사람이 꽤 많았던 걸 보면 여기 정말 인기 맛집이당.. 즉떡이 생각나면 가끔 올 것 같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아고짱바둑이

    5 1

    맛이 깔끔한 즉석떡볶이 집이예요. 딱 일반적인 떡볶이 맛이라 특색은 없지만 떡볶이맛에 충실함ㅋㅋ
    멀리서 찾아올정도는 아니고 근처를 지나간다면 들릴만한 곳!
    볶음밥은 필수입니다>_<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그린네은쟁반 3.7
    Jㅐ
    양재역에 위치한 떡볶이집 "그린네은쟁반". 얼마 전에 양념숙성떡볶이의 달인으로 생활의 달인에...
  • 슈토 4.4
    Gastronomy
    양재역 근처에 위치한 사케바 및 갓포요리집. 몇몇분들의 극찬에 이차로 방문해 봄. 주위에 아...
  • 국미당 3.8
    모찌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동생 꼬심. 수요미식회에 나왔다고 하네요! 떡볶이가 많이 맵지 않...
  • 호두까끼형제 4.1
    Jㅐ
    양재역에 위치한 호두파이 집 "호두까끼형제". 겨울하면 크리스마스고, 크리스마스하면 호두까기...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