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영양센터

4.2

가고싶다

32,409 25 99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중구 충무로1가 25-32
전화번호 02-776-2015
음식 종류 탕 / 찌개 / 전골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0:30 - 22:30
메뉴

업데이트: 2017. 8. 7

명동영양센터의 리뷰 (25)

리뷰 (25)

  • Review User Picture
    썬썬

    69 1

    명동은 음식점이 많은데 딱히 끌리는 것이 없어서 몸보신 할겸 영양센터 방문! 여러종류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던 정식! 학생때 먹었던 급식이 생각나서 친구들과 재밌게? 맛있게 먹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예랑

    538 270

    한줄평: 삼계탕 먹고싶을땐!

    맨날 말은 다이어트한다고... 닭고기 먹으면 칼로리 낮겠지 데헷 이러고 고른게 삼계탕.
    그런데 알고보니 삼계탕은 엄청난 고칼로리 식품이었다ㅠㅠ
    명동 영양센터 진짜 백만년만에 왔는데 여전히 깔끔하고 맛있다. 여름에는 몸이 허할 때 먹으면 몸보신 돼서 좋고, 겨울에는 따끈하게 몸이 데워져서 좋다.
    특히 이번엔 들깨삼계탕을 먹어봤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살코기도 부드럽고 잘 벗겨져서 굿굿.
    전기구이 닭도 바삭하고 기름기 쫙 빠져서 맛있음*_*
    오랫동안 삼계탕 한우물 파오는게 정말 대단. 토속촌이 접근성이 나한텐 좀 떨어지는데 그런 점에서는 자주 들르고 싶은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토이

    9 0

    몸보신 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가는 곳 입니다.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시고 특유의 분위기가 좋습니다.
    껍질 바삭한 전기구이 통닭과, 맑은 국물의 찹쌀밥이 들어간 삼계탕은 여름이나 겨울이나 항상 생각나는 보양식입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후루루

    16 0

    맛있어요 ㅠㅠ 흙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베어빈이히

    302 185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하고 단백질 보충 및 원기 회복 차원으로 방문했는데, 가게가 생각보다 크고 깨끗했고 테이블도 넓직해서 일단 첫인상이 좋았어요!

    옛날통닭(대)와 들깨삼계탕을 주문해서 일행과 노나먹었어요. 그런데...분명 통닭 대자를 주문했는데... 소자는 얼마나 작은 것인가..병아리를 튀겨 주시는 걸까
    하지만 맛은 있다...소금에 찍어먹으니 꿀맛 ㅠㅠ 들깨삼계탕은 들깨향이 많이 나지는 않는데 마찬가지로 작은 닭과 꿀맛보장..
    기본찬으로 깍두기와 흰무가 나오는데 썸띵스페셜이 있는 줄 알았는데... 찬은 평범!
    참고로 여자 둘이 가서 거의 다 먹었어요 ㅋㅋ
    이 집의 장점은 옛날통닭과 삼계탕을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ㅋㅋ 가성비는 쪼끔 떨어지나 재방문 의사 있음!!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란주칼면 4.0
    Capriccio06
    기대 많이 했었는데 생각보다는 평범한 느낌이었다. 꿔바로우는 고기보다 겉이 훨씬 두꺼웠지만 ...
  • 주유별장 3.9
    hye*
    또 점심먹으러 이곳에 ㅋㅋㅋㅋ 이번에는 다른 식사메뉴로 시켜봤는데 역시 괜찮았음 깨끗하게 ...
  • 산동교자 3.9
    라면물조절장인
    부모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중식당인 산동교자에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중국대사관 옆에 있는 작은...
  • 보버라운지 4.3
    예랑
    한줄평: 이 가격에 이 맛과 분위기가 안되면...(피땀눈물) 보버라운지에서 한번도 식사를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