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마인드

가고싶다

5,284 4 142
  • 서울시 도봉구 창동 2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도봉구 창동 26
음식 종류 이자카야 / 오뎅 / 꼬치
가격대 만원-2만원

업데이트: 2017. 7. 25

쉐프마인드의 리뷰 (4)

리뷰 (4)

  • Review User Picture
    dally116

    306 73

    이사간 아파트 바로 앞 상가. 가보고싶던 밥집겸 술집. 초저녁임에도 1호점 만석 2호점도 딱 2자리 남음. 맛집이 틀림없다. 가만보니 손님들 시키는 메뉴도 가지각색이라 메뉴판을 들고 한참을 고민고민- 우리의 초이스는 간장새우장밥 그리고 꽃게라멘. 추가로 시킨 타코와사비. 서비스로 내어주신 우동샐러드 삼치구이 그리고 수제아이스호두&양갱.

    간장새우장계란밥- 그냥 최고다. 요근래 연어덮밥이나 소고기덮밥에 질려 덮밥류는 안 먹는 중이었는데, 나의 오만함을 부숴버린 요리. 이래도 너가 싫어?? 어떻게 덮밥이 싫어? 이런 느낌. 제가 잘못했습니다 아이고. 하며 열심히 비벼 열심히 퍼먹었다. 밸런스가 너무 좋고 신선한 계란 노른자는 새우장과 어우러져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온다.

    꽃게라멘- 국물 담백하고 개운. 청양고추 넣어서 끓여달라고 요청했는데 적당히 칼칼하게 딱 좋았음. 숙주도 양파도 아삭아삭 짱짱. 단지, 너무 바쁘셨던 탓일까 라멘 면발이 살짝 덜 익고 뭉쳐있기까지 했음. 그게 이 집의 유일한 오점이었다.

    타코와사비- 이 집 이제 단골이다! 월급날은 이곳! 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 안주. 맛뿐만 아니라 플레이팅도 완벽.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있었던가? 플레이팅에 시간을 할애하는 곳이... 라는 생각을 한참 해보다가 피식 웃음이 났다. 그런 곳이 생겨서....

    서비스- 우동샐러드 신선하고 깔끔. 내 돈주고 시켜먹어도 안 아까울 메뉴. 삼치구이 차갑긴 했지만 잘 익혀져 쫀득했음. 수제아이스호두&양갱 입가심으로 최고. 맛도 좋고 그 마음이 이뻐서 또 가고 싶게 만드는 후식.

    젊은 사장님 두 분이 줄창 분주히 움직이고 계셨는데 창동역 먹자길에 3호점을 내실만큼 좋은 솜씨와 마음이셨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핑크구아바

    80 20

    항상보는데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점심시간에 딱 맞춰가서 좀 기다렸어요.
    기다리는동안 옆에 빵집가서 단팥빵먹으면서 기다렸는데 단팥빵도 괜찮더라고요.

    사케동과 소고기덮밥인가 주문했어요.
    다녀온지 좀 지나고 쓰는 후기라 맛이 상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그냥 괜찮은 사케동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밥이 좀 많이 남았는데 연어도 서비스로 더 주시더라고요!
    좀 감동ㅎㅎ
    소고기덮밥도 그냥 무난무난했어요. 우동도요.
    제가 선택한게 주력메뉴가 아닌지 맛은 평범했어요.

    대신 서비스! 식당다니면서 이렇게 서비스많이 주시는 곳은 처음 봤어요.
    셋이서 갔는데 생선머리구이랑 타코야끼, 연어, 유자양갱을 서비스로 주셔서 계속 감동이었어요ㅋㅋ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어서 맛보고 아쉬웠는데 서비스로 마음이 다시 편-안ㅋㅋㅋㅋ

    다음엔 다른메뉴 도전하러가볼까해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야구소년

    383 323

    훌륭한 실력이. 바탕이 된 곳은. 언제가 문제일뿐 결국 유명해진다. 쉐프마인드도 마찬가지다. 첫 리뷰를 남긴 이후. 창동역 1번 출구 근처 분점이 2곳이나 생겼다. (창동복국, 오뎅사케집)

    매번 술안주를 찾아보다. 오늘은 오랜만에 덮밥 메뉴를 주문했다. 분점이 늘어난 만큼. 맛의 스펙트럼도 늘어났다. 과거보다 더 훌륭히 개량된 맛이다.

    특유의 인심 또한 여전하다. 미니우동, 타코야끼, 양념에 버무린 생참치, 마지막으로 아이스호두까지. 주문한 덮밥 외에 줄지어 나온 음식만해도 4가지. 어떻게 단기간에 유명해졌으며. 분점들이 생겨났는지 굳이 생각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창동역 근처. 해가 뜰때 가장 시끄러운 곳이 마쯔무라라면. 달이 뜰때 가장 시끄러운 곳은 이 곳 쉐프마인드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야구소년

    383 323

    망플에 등록된 식당 중 우리집에서 가장 가까이 위치해있는 식당이다.

    이자카야라고 해야될까? 술에 어울리는 요리들이 많아 그렇기도 한데, 자세히 들여다 보면 퓨젼 일본식 레스토랑이 더 어울리는 곳인것 같다. 또 지리적 특성상 부어라 마셔라 하는 사람들보다는 정갈한 식사와 반주 한잔을 즐기려 오는 사람들이 많다.

    건너듣기론 사장님이 호텔 쉐프 출신이라던데. 그래서 그런지 플레이팅 하나 하나 정성이 묻어있다. 그 날 주문한 메뉴 중 남긴 음식들이 없었으며. 요리가 나올때마다 감탄사 없이 그냥 넘어가질 않는다.

    많은 메뉴를 흡입했지만. 꼭 찝어 설명하고픈건 디저트로 나온 호두 아이스. 4시간 이상 걸려 만드는 디저트라는데. 호두의 아린맛 없이 크런키처럼 재미있게 씹힌다. 이런 디저트는 처음이다. 쉐프마인드가 느껴진다.

    그리고 리뷰를 여기까지 썼지만.. 얼마 안지나 또 방문했더니 리뷰가 길어진다.

    이번에도 감탄이 절로 나온다. 주문한 식사메뉴들의 임팩트가 술과 함께했던 요리보다 무지막지하게 느껴진다.

    노원/창동 이 근방 일본식 덮밥집이 많은데 가격을 떠나 맛만 놓고 보자면 여기가 최고라고 봐도 무방하다. 증말 맛있다.

    항상 집에 걸어가다보면 쉐프마인드의 번쩍거리는 LED조명이 참 밝게 빛난다. 하지만 번쩍거리는 LED조명보다 쉐프마인드의 음식들이 더 밝게 빛나는것 같다. 맛있게 눈이 부신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하누소 3.9
    구현진
    창동역 근처에 위치한 한우집. 주로 집에 밥 차려먹기 귀찮을 때 가족끼리 방문하는 곳이다. ...
  • 마쯔무라돈까스 4.0
    Seyeon.Y
    맛있다. 최근에 가본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들과 비교해보면 한성돈까스가 더 바싹한 편. 여기는...
  • 카페오븐 3.9
    야구소년
    착한 치즈케이크 방영 이후. 2층에서 1층까지 늘어선 줄이 꽤 오랫동안 만들어졌었다. 때마침...
  • 김화자카페 3.9
    야구소년
    오랜만에 집 근처 보석같은 곳을 찾았다. 김화자카페만의 감성이 들어간 차와 케이크 맛이 입...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