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화랑불닭

3.9

본관

34,813 21 91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82-25
전화번호 02-544-8592
음식 종류 닭 / 오리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7:00 - 07:00
메뉴

업데이트: 2018. 6. 18

화랑불닭의 리뷰 (21)

  • Review User Picture
    박지원

    451 124

    닭발+계란찜+주먹밥 신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닭발집. 무뼈도, 뼈 없는 것도 먹어봤다. 원래 무뼈를 주문했었는데 양이 모자라서.. 무뼈는 안맵고 양이 적다! 불맛 좀 나고 밑에 있는 것들은 종이에 들러붙어서 나중에 먹기 불편.. 같이 시킨 계란찜이 너무 커서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난다ㅋㅋㅋ 특사이즈 해장국 그릇에 나옴.. 짭조름했고 콩나물국은 아무맛도 안났음. 반면 뼈있ㅅ는 닭발은 너무 매웠다. 뼈 있고없고의 차이가 아니라 양념도 다른거였는지.. 얘는 너무 매워서 몇개 먹지도 못했다. 뭔가 속은 느낌 ㅋㅋㅋ 싸먹는 김은 무뼈에만 주심 맛은 괜찮은데 가격이 너무 비쌈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김채린

    4 0

    왜 인터넷에서 여기를 맛집이라 하는지 모르겠는.. 닭발은 양념이 생명인데 매운 떡볶이맛 양념이였다 ㅂㄹ.. 닭발 자체도 쫄깃쫄깃한 맛보단 오래담근 국물닭발? 무뼈 시켰는데 엄청 물렁물렁했음 가격도 비싼데 메리트가 없음 닭발 양도 적고 숙주추가도 돈받는다 음...다신 안갈듯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냠냠

    230 16

    가격을 안보고 먹으면 더 맛있을듯 일단 닭발자체는 국물도 맛있게 고통스러운 매운정도!라고 느껴져서 좋았고 닭발자체도 쫀득쫀득하게 너무 맛있었다 닭발소스랑 환상조합인 주먹밥도 우리모두가 아는 그런 맛이지만 당연히 맛있음 원래 콩나물 숙주를 좋아해서 잘끓여져서 숨죽은 숙주랑 같이먹는데 매콤하고 쫀득하고 맛있당 그런데 3~4인용 무뼈 국물닭발을 시켰는데 삼만원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양이 너무 적어서 당황스러웠고 숙주 더 달라는거도 2000원의 가격추가를 받음.. 기본찬도 부실하고 주먹밥은 4000-5000원정도의 가격인데 나오는거보면 다른데에서는 2000-3000원받을 정도임ㅋㅋㅋ 김가루주는거도 야박하고... 바로옆에 한신포차 웨이팅 길때 대안으로 올 수는 있겠지만 여기만 찾아오고 싶지는 않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

    835 150

    #치즈계란말이 #잔치국수 배부른상태에서와서 그냥 계란말이와 국수먹음. 계란말이는 조금 심심한맛이라 역시 닭발 또는 불닭에 중화되게 시키는 사이드메뉴일뿐이라고 생각함. 닭발을 안먹었으니 화랑에 온것이아니라 생각하며 다음에 닭발을 먹고 다시한번 리뷰를 써야겠슴요ㅎㅎ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YooYoungSik

    133 34

    매운걸못먹는다 그래도 참고먹었고 그들만의 성지일것이 분명하다 내의지로는 절대가지않겠지만 억지로끌려간다면 기분좋게 끌려갈수있을거같다 3.5/5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노들강 4.3
    Yoon
    남도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민어전문점 노들강!! 신논현 근처 골목에 있는 젊은사람들은 안가...
  • 문어야 3.7
    얌얌
    문어야는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 신논현점은 참 맛있다 :) 문어삼합 정말 맛있었고, ...
  • 강남곱창이야기 3.8
    서인용 Sancho
    사진 : 곱창모듬 각 2인분 맛 : 괜찮았다. 구울때 위에 가루소스가 있던데 이게 맛을 더해...
  • 해랑 4.0
    Rachel
    넘사벽으로 푸짐한 해물이 나오는 해물탕 맛집! 냄비 가득 해물이 나오고, 서버분들이 직접 ...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