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메이

4.0

가고싶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미추홀구 용현동 191-88
전화번호 032-866-5891
음식 종류 정통 일식 / 일반 일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09:00 - 21:00
휴일 토, 일

업데이트: 2017. 1. 18

가메이의 리뷰 (8)

리뷰 (8)

  • Review User Picture
    강종빈

    1 0

    츠즈 믹스동이 갑입니다 킹갓 치즈 엠페러 믹스 제너럴 동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Nuka

    77 1

    유명한 집인것같은데 난 처음가봤다!!
    일단 주문하면 음식 나오는게 5분도 안걸리는듯??
    새우튀김 맛납니다 조아영 그리구 음식들은 평타는 치는것 같네요. 딱히 와쩐다? 이런느낌은 못받음.
    근데 좀 좁은게 아쉽.

    1줄요약 : 배고파서 쓰러지기 직전이라면?
    지극히 주관적인 평점 : 3.3(맛,분위기,가격등)
    (주관적으로 5점 만점 중 2.5를 보통으로 함)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맛집탐험둥이부부:)

    10 0

    사케동 먹었어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저는 먹고나니 배불렀는데 남편은 좀 아쉽다고하네요.

    와사비맛에 코가 몇번이나 매웠긴했는데 그래도 맛은 아주 좋았어요~

    연어덮밥먹고싶을 땐 이집으로 오려고합니다^_^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Gang's on

    229 316

    언제부턴가 계속 사케동을 먹고싶다는 생각이 제 안에서 몰려왔습니다. 그래서 혼자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인하대후문 문화의거리에 있구요. 2층에 위치한 식당이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메뉴판 볼것도 없이 사케동 하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샐러드와, 미니우동까지 해서 나름 괜찮은 한상을 내어주셨습니다. 연어가 밥을 중심으로 가지런히 놓여있는 비쥬얼도 인상적이었구요. 가운데에 신스틸러처럼 자리잡은 삼각계란도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넘 급하게 먹느라 와사비를 덩어리째 씹기도 하고, 눈물의 한끼였습니다만.. 맛을 평해보자면 연어도 굉장히 신선해보였고, 맛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밥도 적당히 찰진 밥에 간도 적절히 배어있어서 아주 맛있는 사케동이었구요. 같이 주신 우동도 샐러드도 아주 수준이상의 맛으로 즐겁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아쉬웠던 점은 제가 사케동을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연어의 두께가 좀 얇은 느낌이 있었고, 밥의 양에 비해 연어의 양이 살짝 적은 감이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밥만 남아서 조금 당황스럽기도 했었네요.

    하지만 연어의 상태나, 맛이 아주 훌륭했고, 밥도 맛있었고, 같이 내어주신 사이드메뉴도 조화롭고 맛있었기 때문에 이곳에서 먹는 연어는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다음에도 이곳에서 사케동 한그릇 먹고싶네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an

    25 2

    인후에서 생연어는 가메이!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오겡끼데스까 4.0
    JENNY
    인하대의 최고 맛집!! 근데 점심과 저녁시간에 가면 항상 줄을 서야 먹을 수 있다는ㅠㅠ re...
  • 애비로드 3.9
    JENNY
    학교 생과일쥬스카페의 과일빙수에요. 학교 다니면서 여기서 생과일쥬스는 많이 마셔봤지만 빙수...
  • 고수찜닭 3.9
    테이크아웃해왔다. 반마리 받아왔는데 당면은 따로 받아서 집에 와서 넣어 빠르게 조리 후 먹음...
  • 리골레토시카고피자 3.7
    엄마는맛선생♥️
    망고플레이트에서 보고 '가고싶다'로 등록해놓은곳.. 여동생 생일이라서 오늘 가봄 쉬림프피자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