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화당

4.0

가고싶다

23,545 61 1,30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가 57-10
전화번호 02-718-8334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화-토: 12:00 - 22:00
일: 12:00 - 21:0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8. 11

두화당의 리뷰 (61)

리뷰 (61)

  • Review User Picture
    jollyday11

    390 165

    열정도 골목 카페, 두화당
    = 진정한 콩까페?!

    0.인절미 티라미슈 비주얼에 반해서 갔눈데.. 움.. 리뷰를 좀 더 열심히 읽어봐야 하는 거엿슴 ㅠㅠㅠ 콩 전문점인지 모르고 갔는데 온갖 메뉴가 콩콩해서 너무 놀랏당 ㅠㅠㅠ 위치가 뚜벅이에게는 좀 애매한 곳에 있긴 한데 이 골목 자체가 매력적이라 한번쯤 올 만하다! 밖에서부터 느꼈지만 분위기 진짜 ㄱ짱짱! 여자친구들이랑 사진 백만장쯤 찍으러 오기 딱좋은듯!

    1.주택을 개조했지만 1층만 쓰셔서 가게가 생각보다 작다. 주말 3시쯤 가니까 착석 가능햇지만 예쁜 자리는 이미 좀 taken... 수다떠는 테이블이 많아서 그런지 순환이 생각보다 안빨랐ㅇ음. 그래서 나중 오신 분들은 헛걸음 하시기두 ㅠㅠ

    2.일단 두유부터 마시고 다른 거 결정하자... 했는데 두유에서 똬... 배도 부르고 맛도 내 취향은 아닐 것 같아서 그냥 포기.. (+ 앉아서 천천히 리뷰를 읽어서 그랫을런지도...) 그 시그니쳐 무첨가 두유 시켰는데 생각보다 엄마가 집에서 휴롬으로 갈아주는 두유 맛과 유사해서 놀랍진 않았음. 리뷰에 워낙 콩비지 같다는 말이 많아서 당도를 50으로 선택하긴 햇디만.. 위에는 우리가 흔히 아는 그 맑은 두유이고, 밑에는 찌꺼기가 가라앉아 있어서... 나같이 그 찌꺼기 식감 싫어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

    3.비고 = 통 가져오면 비지 나눠주신다고 함!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고기고기

    644 157

    열정도 야스노야지로 근처 콩 전문카페. 내부 인테리어 느낌있네요. 몇 가지 주문해봤는데. 먼저 콩 아이스크림. 일부러 덜 간 듯한 콩이 살짝 씹히는데 건강한 맛이에요. 샤벳과 아이스크림의 중간 느낌 질감인데. 단맛이 거의 없네요. 거의 남긴 듯 ...;; 콩케익? 케익은 촉촉하고 역시나 건강한 맛인데. 배부른 상태여서인지 이상하게 손이 안간... 코코넛콩쿠키는 초코도 들어있어 살짝 단 맛이 나는데. 코코넛 좋아해서 바삭바삭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 맛은 그냥 그랬던 것 같고... 그런데 공간이랑 자리가 편해서 야스노야지로 문 열 때까지 수다떨기 딱 좋았어요. 콩 한가지로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는 것도 특색있고. 재밌는 곳.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김경희

    118 1

    두유로 하는 곳이라서 우유가 싫거나 특별한 맛을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 분위기도 옛스럽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KimJohn

    106 45

    분위기는 정말 좋은데 맛은....두유는 괜찮은데 디저트가 별로였어요 ㅠ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최청하

    31 0

    단맛제로의 콩물을 좋아하는 사람과 비건은 좋아할듯.... 하지만 콩을 안좋아하는 내겐
    그저 콩을 헹군 물 맛의 음료들이었다
    타르트도 비건인지 종이를 씹는듯 했달까...
    무맛의 세계였다.
    별로
주변 인기 식당
  • 열정도고깃집 3.8
    ddohddoh
    너무너무 맛있는 돼지고기집 ㅠㅠ 목살이 진짜 두툼하게 나오는데 맛있게 먹으려면 2인분씩 잘라...
  • 다가구주택 열정도 가맥집 3.8
    홍콩오리
    주택을 개조하신거 같은데 복고풍으로 과하지 않게 센스있게 잘 개조하신듯 가맥집 컨셉이라고 하...
  • Meatique 4.3
    NIWOOW
    밋업으로 방문한 미티크. 식전주로 화이트 와인 베이스의 뱅쇼가 나와요. 림 부분에 설탕으로...
  • 야스노야지로 4.6
    benedetta
    /오스스메세트/라무탄/ 처음에 들어가자마자 느낀건ㅋㅋ국내 맛집선정기관들이 이렇게많았나싶었다....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