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만두

4.6

가고싶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27-22
전화번호 02-338-1117
음식 종류 딤섬 / 만두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2:0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진만두의 리뷰 (189)

리뷰 (189)

  • Review User Picture
    얌얌

    346 237

    정말 일정 수준을 넘어서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다! 망플에서도 늘 평점이 높고 심지어 160건 이상 맛있다는 평이 있는 곳이라 궁금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ㅎㅎ 지난번에 저녁에 갔을 때는 재료 소진으로 조기 마감해서 못 먹었었고ㅠ 이번에는 점심-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 (아마 5:20정도?) 웨이팅 없이 우리가 마지막 착석으로 우리 이후부터 웨이팅이 생겼다 @.@ 운이 좋았던

    처음에 차를 고를 수 있는데 그 자리에서 우려주시는 것도 보는 재미가 있어 좋았다 ㅎㅎ 우리는 쭝겨, 꾸어티얼, 샤왕과, 썅구로 구성된 딤섬정식과 하얼빈 맥주를 주문했다.

    개인적으로는 꾸어티얼과 쭝겨가 가장 맛있었고! 썅구는 버섯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전자 두 개 보다는 조금은 덜 취향이었지만 맛은 있었다! 만두들이 정말 딱 베어물면 육즙이 팡팡!인데 느끼하거나 비린거 없이 맛이 그냥 조화롭다. 처음 뜨겁게 나왔을 때 당연히 맛있지만 먹다보니 약간 식었는데도 맛있었다. 맥주를 꼭 곁들이게 되는 맛 :) 흐흐 샤왕과는 궁중식 오이요리였는데 만두와 곁들이기에도 잘 어울리고 그 자체로도 훌륭한 안주 같았다 ㅎㅎ

    따빠오즈라고 일일한정으로만 파는 메뉴가 있어 궁금해서 먹어보려했는데 테이크아웃만 된다고 해서 아쉬웠다 ㅠㅠ 다음 일정이 있어서 못 샀는데 나중에 가면 한 번 구입해봐야겠다 ㅎㅎ 그리고 서빙해주시는 직원분 매우 친절하셨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apriccio06

    954 214

    늘 웨이팅이 심해서 꽤 오랫동안 못가보다가 드디어! 만두먹고싶어서 2인 딤섬세트로 주문했는데 3종류 다 맛있었다. 군만두 기대하고 갔는데 한쪽은 촉촉하고 한쪽은 바삭한 그 느낌도 매우 좋고 속도 맛있었다. 찐만두가 두종류인데 메인 재료가 고기인지 버섯인지에 따라 맛과 풍미가 확실히 차이가 나서 신기했다. 굉장히 본격적인 중국차를 타주시는 것도 신기했고 매장자체는 작은편인데 테이블도 크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매장에서 식사하기는 좋았다. 사람 덜 붐빌때 요리먹으러가면 참 좋겠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진짜맛

    69 34

    망플보고 홍대근처 맛집 검색해서 가장 첫번째로 뜨는집이길래 별생각없이 가보기로함. 위치가 살짝 애매하긴 했어도 GPS켜고 겨우겨우 찾아갔는데 다행히 평일 금욜저녁이라 그런가 6~7시사이에 자리가 있어 들어갔음. 뭐야 줄서먹는집이라더니 라고 생각하고 잠깐 사이 밖에 길게 늘어선 줄 발견;;ㅎ

    우와~~좀만 늦게 도착했으면 우리도 그 줄의 행렬에 껴있었을뻔ㅋ

    만두집이라는 간판이지만 딤섬에 가까운 맛~!일단 메뉴 종류가 찐만두, 군만두, 튀김만두(그걸 중국어로 바꿔서 메뉴에 써 있으나 결국 우리말로는 찐 군 튀긴 이라는 뜻ㅋ) 등 우리가 흔히 접할 수있는 메뉴들이지만 결코 맛은 처음 영접해본 맛~!!!!정말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음 가게가 살짝 반지하??인테리어가 고급스럽거나 내부가 넓진 않은데 맛은 고급스럽고 깊었음~!

    만두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한번 가서 세상에 이런맛도 있구나하고 깨달아야하고 만두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꼭 한번가서 내가 그 동안 만두를 왜 싫어했지라는 반성을 해야함ㅋ

    나중에 신랑하고 같이 와야겠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계란김

    22 0

    인생만두입니다 무슨만두를 시키든 육즙팡팡입니다
    저거 냉채도 맛있어요ㅜㅜㅜ고기도얇고 식감도 대박 고추기름양념 ?조화 장난아니예여 술종류도 신기한거 많구 암튼 이집은 뭘시켜도 실패는안할것같아요 아 참고로 만두옆에 핑크색액체는 육즙입니당 이상한거 아니예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원경

    17 1

    신거유기보다가 갑자기 딤섬 또는 만두가 넘넘넘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후기 보고 한번 찾아가봤어요!
    2인코스 하이정식
    -황과 (중국식 피클같은 궁중식 오이 요리)
    -쯩겨 (반달모양 샤롱바오)
    -쿠어티얼 (반달모양 군만두, 한쪽은 튀겨서 안에는 육집 줄줄 개인적으로 전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하이 샤오롱바오 (새우랑 고기가 들어간 샤오롱바오)
    총: 2만2천5백원
    이렇게 정식으로 시켜서 남자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꽤 배부르게 맛있게 냠냠 하고 왔습니다.
    저렴하게 딤섬을 즐길수있는 곳인것같네용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커피랩 4.1
    예랑
    홍대에 워낙 커피 맛있는 집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직접 원두를 로스팅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내...
  • 아오이토리 3.9
    성지호
    유명하다는 야끼소바빵 2500원과 말차 메론빵 2500원을 먹었어요! 커피도 2500원이네요...
  • 림가기 3.8
    퐝뎅
    맛보다는 컨셉을 잘 잡은 집. 워낙 홍대에 홍콩전문 식당도 없는데 여기는 오로지 '홍콩식 한...
  • 테일러커피 4.3
    냠냠
    몇년전에 다른 지점으로 방문했을때보다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어버렸어요!.!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