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어니스타

4.0

연남점

가고싶다

식당 소개

카페어니스타와 연희동 빵어니스타가 함께 운영하는 곳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0-34
전화번호 02-790-7768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화-토: 12:00 - 22:00
일: 12:00 - 20:0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카페어니스타와 연희동 빵어니스타가 함께 운영하는 곳

카페어니스타의 리뷰 (61)

리뷰 (61)

  • Review User Picture
    ㅌㅌ

    7 0

    빵 종류는 맛있음!
    하지만 음료는 그닥ㅠㅠ
    소이밀크티 먹었는데 스팀이 제대로 안되서 너무 푸석하고 잔거품만 많았음ㅜㅠ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미루

    374 154

    내 입맛엔 별로였던 비건베이커리ㅠㅠ 비건이라니 뭔가 내입맛에 아닐것같다는 느낌이 오긴 왔으나ㅠㅠ 평점이 높고 궁금하기도해서 근처간김에 찾아갔다. 파운드, 스콘, 브라우니 등이 있었고 음료랑 같이 먹고갈수있는 공간이 있다.

    녹차파운드랑 초코녹차스콘을 구매한듯- 크기는 작은데 꽤 비싸다. 막상 포크를 대어보니 밀도가 굉장히 높아서 비싼건가- 생각은 하게된다-

    파운드는 식감이 흡사 지우개... ㅠㅠ 씁쓸한 녹차맛은 너무나 강하고 코코넛오일로 뭉친건지 너무나 느끼했다. 코코넛오일을 싫어하는편 아닌데 딱 코코넛오일 듬뿍 퍼먹는 느낌에 (실제 다욧할때 퍼먹은적 있음..) 가루는 목에 달라붙는 느낌이라 남겼다ㅠㅠ

    스콘은 맛은 좀더 낫지만 너무나 딱딱,퍽퍽해서 우유랑 겨우겨우 먹구-

    좋은 재료를 사용하였다고 한다. 그로나 나에게는 입 맛에 안맞는거 힘들게 먹느니 그냥 버터듬뿍 빵먹는게 건강에 좋을 것 같았다ㅠㅠ 일반적인 베이커리는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대안일듯- 녹차맛은 진짜 녹차의 씁쓸한 맛을 즐기는 분들만 드세용ㅠㅠ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오리언니

    3 0

    말차라떼는 밍밍하고 말차스콘은 무슨 맛인 모르겠네요. 말차파운드는 괜찮은데 대부분 기대이하였어요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맛집탐방객

    3 0

    말차는 동네 삼사천원짜리보다 별로...
    녹치스콘은 생밀가루 씹는 맛.
    다른 녹차 빵은 맛은 있는데 가격이 비쌈.

    음악은 선곡이 괜찮음
    전체적으로 비싸고 별로...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져니

    112 29

    좋은 재료를 사용해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다이어트 중 디저트가 땡길 때 가면 딱 좋다. 다만 카페가 분위기가 좋은 편은 아니고 자리도 불편해서 오래 머물기는 어려움. 녹차 디저트 류는 녹차 맛이 머리 아플 정도로 찐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녹차덕후인 난 극호 !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산왕반점 4.3
    기매
    나와 내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중국집 산왕반점! 친구 생일이라 7명이 방문했더니 원형 테...
  • 요코쵸 4.6
    정민
    리뷰 보고 너무 가보고 싶어서 벼루고있다가 이번에 갔습니다. 완전 단골 되고싶어요. 너무 좋...
  • 엘레브 4.2
    Jessic
    드디어 다녀온 엘레브! 망플 덕분에 다녀온곳인데 오랫만에 넘나 만족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
  • 미드나잇 플레져 3.9
    머큐리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인생 디저트샵!! "미드나잇플레저". 12월에 어울리는 선물같은 곳....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