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쿠키

4.0

파르나스몰

가고싶다

2,573 5 8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8
전화번호 02-3453-3463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0:00 - 22:00

업데이트: 2016. 8. 25

벤스쿠키의 리뷰 (5)

리뷰 (5)

  • Review User Picture
    맛집남녀

    632 235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 맛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해나

    316 55

    드디어 먹어본 벤스쿠키..! 화이트초콜렛&마카다미아로 먹었어요! 생각만큼 찐하고 두껍고 정직한 미국쿠키 맛!! 단지 너무 달아서 혀가 얼얼하네요...ㅎㅎ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안맞을듯! 저도 너무 달아서 자주 사먹지는 않을것같은데 맛있는건 분명합니다 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냠냠

    383 62

    뭘먹어도 실망시키지 않는 벤스쿠키
    쿠키하나가 크고 한개만 먹어도 달달함을 충족시켜줄만큼 찐해서 너무 좋당 견과류랑 초콜렛이 같이있는걸 좋아하는 편인데 그런 종류도 다양함>_<
    쿠키 반을 가르면 초콜렛이 막 흘러내려서 주체하지 못할때도 많다
    근데 아이스크림이랑 같이먹으면 너어어무달아서 혀가...달아질 정도
    쿠키만 따로 먹는게 더 조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Tiffajy

    823 371

    달달구리 쿠키의 갑. 하나에 2800원인데 5개사면 2개 더 준다길래 욕심부림. 허나 다음부터는 그냥 낱개로 사먹는게 맞을듯. 너무달아서 하나먹으면 그 다음날은 단거먹기 싫어질정도..ㅋㅋ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Pat

    29 1

    Bought a large box and grabbed pretty much every flavour there. It’s a must go if you’re a chocolate lover!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로비 라운지&바 3.9
    Jㅐ
    삼성역 인터컨티넨탈 호텔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덥고 습한 날이면 절로 생각나는 ...
  • 곤트란쉐리에 3.8
    김별
    아침 거의 오픈시간에 맞추어서 갔어요. 매장은 되게 깔끔했어요. 곤트란쉐리에는 예전부터 좀 ...
  • 허머스키친 4.0
    Colin B
    <삼성역 직장인의 맛집 발굴기> 스스로 육식동물임을 밝히고, 괴기 반찬 없이는 한끼도 먹을 ...
  • 지올리띠 3.9
    취향저격수
    젤라또는 역시 쌀맛이 진리❤️ 캬라멜이고 뭐고 다른것도 맛있긴 하지만 전 젤라또는 쌀맛이 가...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