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클램

3.9 8

3,579 8 12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124-2
전화번호: 051-744-2058
음식 종류: 세계음식 기타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05:00

클램의 리뷰 (8)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purnn

    147 24

    최고에요..♡♡♡♡♡ 먹고 너무 맛있어서 네*버에 이날 요리해주신 셰프님& 클램 서울점 폭풍검색해봤어요..ㅋㅋ 저희는 5명이서 브런치를 먹으러 갔는데 이날 주문했던 메인디쉬 5개 - 라자니아, 이베리코, 수비드치킨, 봉골레파스타, 한치구이 - 전부 대박이었습니다.. 특히 라자니아랑 한치구이가 말도 안되게 맛있었어요ㅋㅋ 보니까 라자니아가 시그니쳐 메뉴인것 같더라구요 (다른 테이블도 라자니아 한개씩은 꼭주문하셨어요!) 한국에서 라자니아 이정도로 하는곳 잘 없을것 같아요ㅠㅠ 글구 저희가 메인4개 먹고 너무 맛있어서 한치구이를 추가로 시켰었는데 화룡점정이었습니다..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요!! 12시15분에 키친오픈인데 먼저 테이블 세팅 다해주시고 센스있게 음료 먼저 주시더라구요ㅎㅎ 샹그리아는 평타였고 바이젠은 맛있었어요!! (날씨가 더워서 더꿀맛이었던듯) 저희가 라자니아 칭찬을 너무 많이 해서 그랬는지.. 계산이 중간에 잘못된게 있었는데 서비스로 라자니아를 한접시 더 주시더라구요 (셰프님 사랑합니다♡) 메뉴판에 셰프님 경력 및 소개도 있어서 더욱 믿고 먹을수 있었어요!! 해운대 팔레*시드에 위치해 있어서 뷰도 너무 좋았구요♡ 별10개라도 주고싶은 곳이에요 해운대 가시면 강추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younG

    517 106

    해운대 해수욕장 팔레드시즈에 위치한다. 아무 검색 안하고 그냥 지나가다가 사람이 많아서 들어간 곳인데, 왜 사람이 많은지 알만했다. 라자냐랑 감바스알하이오 먹었는데,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맛이 좋았다. 게다가 맥주도 진한 밀맥주 짱 맛있었다. 다시 또 가서 다른 메뉴도 다 섭렵해보고싶은 맛집이다. 식당 분위기는 굉장히 활기차고 빠이팅 넘쳤다. 쉐프들이 음식 솜씨도 좋고 활기차기까지하니, 나도 덩달아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었다. 결론: 해운대 해수욕장 맛집으로 완전 추천!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쪼꼬바나나

    31 1

    기대하고 갔는데 20% 아쉬운 맛. 라자냐와 레드 하우스 와인을 주문했는데 하우스 와인은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단 산화가 좀 많이되어있었다, 라자냐는 22000원치곤 조금 실망스러운 맛이었다. 우선 위에 올려진 치즈가 거의 굳은채로 나와서 질겅거리는 치즈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라자냐는 겹겹의 파스타 layer 사이에 소스들이 고루 들어가있어야하는데 여긴 layer 5장정도에, 제일 가운데 한 층에만 내용물이 들어가있고 나머지는 그냥 겹쳐놓은 면이었다.. 맛이 단순해졌다. 그리고 가장 별로였던것은 주변에 두른 올리브유였는데.. 신선한 올리브유가 아닌지 쩐내때문에 먹는 내내 신경쓰였다. 차라리 안 넣었으면 훨씬 나았을것같다.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매우 좋으며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다 . 만약 다시 간다면 라자냐말고 타파스 메뉴를 시켜보고싶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미th리

    54 14

    해운대 해변가에 있어서, 대기만 잘하면 바깥 테라스에 앉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스페인클럽보다 맛있는데 양은 엄청 작고 비싸요 ㅋㅋ 그래도 맛있고 분위기 좋습니다! 상그리아는 드시지 마세요 ㅎㅎㅎㅎ 별로예요 ㅎㅎㅎ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seul

    82 0

    감바스 빠에야 먹었어요 감바스에 같이 나오는 바게트 자르는 거 너무 힘들어요ㅠㅠㅋㅋㅋ 그냥 먹기 좋게 썰어서 나오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맛있다는 아니었어요.. 그저 그런 맛이에요 빠에야도 그저 그렇고.. 저는 좀 느끼했어요 둘 다 느끼해서 금방 질리더라구요 그냥 날씨도 좋고 바로 앞에 해운대가 보이고 분위기가 좋아서 나쁘지 않은 식사였다고 기억에 남아있지만 음식맛은 그저 그래요

주변 인기 식당
  • 금수복국 4.3
    혀니이
    복국을 좋아하게 된 이유가 이 집! 해운대 본점은 부산 올 때마다 들리고, 압구정점도 종종 ...
  • 남풍 3.8
    갓이애나
    점심 코스를 먹으러 갔어요~ 7만원짜리 코스를 먹었는데 코스 구성도 괜찮고 무엇보다 맛이 ...
  • 버거인뉴욕 4.0
    Gastronomy
    재방문한 해운대의 버거 전문점. 버거의 모양이나 간판의 모양 등등이 쉑쉑버거와 비슷함. 고가...
  • 거대갈비 4.0
    Gastronomy
    재방문한 거대갈비. 해운대에 위치한 소고기 구이집. 최근 신관도 개업했다고 함. 100g에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