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오레노라멘

4.6

119,861 177 4,17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361-1
전화번호 02-322-3539
음식 종류 라멘 / 소바 / 우동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1:00
쉬는시간 15:00 - 17:00
메뉴

업데이트: 2017. 3. 23

오레노라멘의 리뷰 (177)

  • Review User Picture
    예랑

    173 88

    한줄평: 진한 닭육수 국물이 중독되는 라멘. 면 무한리필 사랑합니다. 망고플레이트 합정 지역에서 줄곧 1위 지켜온 오레노라멘. 계속 가고 싶었는데, 급작스럽게 점심에 시간이 나서 11시반 오픈 시간에 맞춰서 후다닥 다녀왔다. 바깥에 있는 자판기에서 가장 대표메뉴인 오레노토리바이탄라멘을 주문. 이미 계란은 1개 들어가있다는 건 알고 있어서 다른 메뉴를 추가하지는 않았다. 주문표를 전달하니 곧바로 라멘 조리에 들어간다. 이미 거대한 냄비에 닭육수는 부글부글 끓고 있었다. 라멘이 등장하자마자 고소한 냄새가 진동! 일단 육수부터 한 입 먹어봤는데, 닭냄새가 화악 올라온다. 처음에는 음?! 싶을 정도로 닭비린내가 조금 났는데, 먹다보니 그 맛이 중독성이 있다. 닭으로 육수를 이렇게 진하고 고소하게 낼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웠다. 면은 가는 스타일. 육수랑 착착 달라붙는게 잘 어울렸다. 무엇보다 고명으로 올라간 닭고기가 수비드 스타일로 익혔는지 넘넘 부드럽고 맛있다>_<)!! 그리고 가팅 들어간 구운 양파가 완전 취향저격이다 ㅠㅠ 고명만 더 추가해서 먹고싶을 정도! 반숙 계란도 육수&면과 잘 어울렸다. 다른 것도 먹으러 가야해서 면 무한리필은 하지 않았지만, 명성을 익히 들어 리필 안해도 감동 상태. 눈깜짝할새 면과 건더기를 해치웠다! 사람들이 왜이렇게 좋아하는지 알겠다. 심지어 7000원이라는 착한 가격도 인기에 한 몫하는듯 했다. 다음번에는 와서 쇼유라면을 도전해야지!!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열셋

    1 0

    20대초반 남자입니다. 오레노라멘 5시에 딱 갔는데 웨이팅 20분 서고 토리빠이탄 먹었어요. 오히려 오픈시간 딱 안맞춰 오는기 더 빠른 것 같기도 하네요. 라멘 국물은 깔끔담백하고 맛있어요. 닭고기 육수를 오래 끓인만큼 깊은 것 같고 좋아요. 진하고 깊은 국물은 보통 느끼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여긴 그런 거 없이 잘 먹었던 것 같아요. 다른 라멘과 달리 고기로 돼지차슈가 아니라 닭고기를 주는데 꽤 두툼하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여러 장 주셔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당ㅋㅎ 그리고 닭고기 겉을 닭가슴살처럼 후추양념을 약간 해뒀는데 국물에 베이지 않고 따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약간 물리면 닭고기 표면에 후추 덩어리 하나 씹으면 괜찮을듯..? 계란도 부드럽고 맛있게 나와요. 전 1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대신 간장베이스에 재운 달걀이라 일찍 먹으면 국물맛이 약해질 수 있으니 천천히 먹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면 추가가 무료로 가능해요. 근데 전 배불러서 국물맛이나 음미하다 가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면 더 필요하냐고 하셔서 분명히 괜찮다 했는데 그냥 제 앞에다 놓아주시더라고요ㅋㅋㅋ 제꺼냐 했더니 맞다고 하셔서 그냥 받았어요ㅎㅎ. 군인인거 티났나.. 보통 리필이 되는 집에서 싫어하는 티를 내기도 하는데 손님들한테 한분한분 물어봐주셔서 되게 감사했어요. 그렇게 어쩌다 사리추가를 받았는데 그냥 면만 띡 주는게 아니라 넓은 접시에 면과 갖은 고명들을 같이 얹어서 플레이팅해 주시더라고요. 심지어 닭고기도 더주심. 감동ㅠㅠㅠ 아 그리고 면 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도 국물이 넉넉할 정도로 처음에 국물 양도 넉넉해요. 다음에 또 찾아가서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윤미림

    3 0

    맛있어요!!ㅜㅜㅜ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전 다섯시좀 넘어서 갔는데 사람 없어서 바로 들어갓어요ㅎㅎ 저 다먹을때쯤 사람들 오더라구요! 한입 딱 먹었을때 내가 원하던 라멘이 이거였구나..싶었어요 이때까지는 맛없는 라멘이였단걸알게됐어요ㅋㅋ 닭육수로 어쩜 그리 맛있는지ㅜㅜ 막판에 국물 겁나 떠먹어서 좀 느끼했지만 그전까진 넘 맛잇엇어용! 나중에 소유라멘먹으러 다시 갈예정입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베어빈이히

    150 100

    흰 국물의 닭백숙 라멘이라고 익히 들은 "오레노라멘". 가고싶다 누른 지 얼마만에 가게 된 것인지.. ㅠ 자판기에서 베스트메뉴 토리파이탄에 반숙추가 차슈추가로 주문함. 가게가 좁고 웨이팅이 많아 금방 먹고 나와야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라멘도 속전속결로 나옴. 닭육수의 개운함? 보다는 진하고 묵직한 국물에 가까웠고 전체적으로 짰다ㅜㅜ 라멘이 원래 짠 음식이긴 한데..이치란도 짜고 부탄츄도 짠데.. 이날 따라 겁나 짜게 느껴짐... 수비드된 닭도 소금 먹는 듯 짠 느낌이 났다. 그래도 맛은 있었기 때문에 돼지처럼 남기지 않고 다 먹은 건 안비밀.. 3시간 뒤에 얼굴이 엄청 부었지만 행복했다...ㅋㅋㅋㅋ +소유라멘은 동행이 먹은 거 살짝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지만 평범한 느낌의 라멘이었다. ++한명이 면추가 했는데 면하고 고기랑 고명이 다 같이 나와서 거의 한 그릇을 새로 주는 느낌!! 감동... 국물에서 기대보다 돈코츠스러운 느낌이 많이 들었고 이 날따라 짜게 느껴져서 그리고 평점이 너무 높은 거 같은 느낌이 들어 괜찮다를 드립니당.. 인생라멘까지는 아니고 맛있긴 맛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전윤지

    1 0

    국물이 진하고.매장은 좁지만 한가할때가서 바자리에서 주방 계란까는것도 구경하고 면사리도 추가해서 천천히 먹고오면 기가막힌다. 삿포로생맥한잔까지하면 행복하다. 계란도 일품이고 부드러운 닭고기, 고소한기름맛이 좋던 차슈도 너무 감동적이었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도쿄스시 3.7
    부추빙수
    합정역에서 상수로 가는 쪽에 있는 도쿄스시에요 :) 우연히 옛날에 한번 먹고 또 방문한 곳...
  • 마가렛리버 4.0
    Tiffajy
    입구 표지판의 다람쥐가 너무 귀엽게 생겨서 홀려가지고 들어감. 얼그레이쉬폰과 커피, 민트티를...
  • 빨간책방카페 3.9
    subing
    밀키문 - 크림이 라이트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다ㅎㅎ 한 개 더 먹을 걸.....
  • 슈퍼곱창 3.8
    Hanna(합정 점심러)
    1인분17000원. 착석하면 토마토스파게티 맛 나는 라면을 준다. 곱창 양은 작으나 맛죠타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