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막

4.3

가고싶다

166,360 92 3,06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4-5
전화번호 02-3452-7077
음식 종류 전통 주점 / 포차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일-목: 17:00 - 12:00
금-토: 17:00 - 01:00
마지막주문 일-목: 11:00, 금-토: 12: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셰막의 리뷰 (92)

리뷰 (92)

  • Review User Picture
    뎐 (Doyeon)

    52 36

    2018.10.28
    식당이 굉장히 크다... 들어가서 놀랐다 ㅎㅎ 우리는 요거트막걸리랑 딸기막걸리 주문했고 딸기막걸리가 정말 맛있었다! 막걸리는 500ml에 9000원, 1000ml에 17000원이다.
    뼈다귀 김치찌개 20000원 감자튀김닭볶음탕22000원.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다. 퓨전음식도 다양하던데 다음엔 다른 것도 먹어보고싶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포켓볼

    17 1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함께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너무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쓸데없는 이야기를 많이하려고
    1. 이야기를 할 수 있을정도로 너무 정신없지 않은 곳
    2. 술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오래오래 쌓인 이야기 할 수 있는곳을 찾았다.

    열심히 뒤지다가 드디어 발견한 셰막!!

    1. 내가 좋아하는 막걸리를 마실 수 있고
    2. 퓨전 음식점으로 메뉴가 많기 때문에 친구와 나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음
    3.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
    5. 적절한 테이블 간격으로 너무 복작복작하지 않음

    이런 장점때문에 들어가자마자 매우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불금 저녁이었고, 날이.좋아서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엄청 조용한 식당은 아니었다 그냥 딱 이야기 할 수 있는 정도! 우리는 노래를 엄청 크게 틀어놓고 주변도 시끄러워서 앞의 사람의 말이 하나도 안 들리는 곳만은 피하고 싶었기 때문에 나름 만족했다. 친구는 양식을 먹고 싶었고, 나는 한식을 먹고 싶었기에 목살 숙주볶음과 새우 로제 파스타를 시켰다. 아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술, 막걸리 칵테일을 추천하기에 첫사랑이라는 막걸리칵테일을 시켰다. 막걸리 칵테일은 이름이 인당수..첫사랑...이렇게 특이한 이름이 붙어있었고 이런저런맛을 혼합해서 만든 술 인듯 하다

    맛은 전반적으로 만족하는편, 하지만 음식이.엄청 특별한 정도로 맛있지는 않았고 (심지어 내가 엄청 배고픈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안주로 적절한 맛. 그냥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었다. 양은 2개의 음식을 시키면 2명이서 배불리 먹을정도!
    막걸리 칵테일은 달달한 술맛이 좋았고 딱 그냥 달달하니 술술 넘어가는 음료같은 술이었다.

    5점만점 점수
    맛 @@
    분위기 @@@
    양 @@@
    가성비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배현진

    7 0

    여기 막걸리 댕 맛있어요 안주도 괜찮은편 대신 규모도 좀 크고 사람도 많은 만큼 시끌시끌합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도후니

    20 3

    전통적인 막걸리에 파전도 좋지만
    가끔 깔끔한 백련이나 상큼한 과일막걸리가
    생각날 때 목살숯불구이 같은 안주와 곁들여
    마시기 좋은 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어여쁘게그렇게

    231 3

    4/5

    처음에 30만원 두번째에26만원
    막걸리랑 왠만한 안주 다 먹어본듯하다
    막걸리는 칵테일로 섞은건 여자들이 좋아할거같고 달달하다. 이건 논외
    기본 막걸리는 백련 지평 맛있는데 7천원이라 가격대가 있긴 함.

    내부가 깔끔 깨끗해서 기분좋고 분위기내면서 막걸리먹기에는 매우 좋은듯 하다. 느린마을 막걸리 펍 다음으로 외국인들 데려와서 막걸리먹이기에 좋은 곳.
    달달한 막걸리도 많아서 여자들도 부담없음.
    안주는 가성비는 좋지않지만 안주가 맛있어서 좋다. 배를 채우러 오기엔 좀 비싸고 그냥 안주로는 훌륭해보임.
    새우 든 매콤한 볶음밥류가 인기가 젤 좋았고 녹두전의 전류는 크기가 크지않지만 기름도 느끼하지않고 적당한 두께에 맛있음. 문어초회는 맛있지만 너무 가격이 쎄서 패스.
    소주먹을거면 탕류도 나쁘지않다. 지리 탕? 시켰는데 부재료도 적당히 들어가있음.
    강남역에서 막걸리 먹기엔 나쁘지않다!! 대신 가격은 좀 나올듯ㅋㅋ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인디언 커리 하우스 빈 103 3.9
    가로수길빵슈니
    오 여기 3년만에 다시 방문한 곳 런치 타임에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강남에선 합리적인 ...
  • 쉐이크쉑 3.8
    지원쓰
    오픈시간보다 조금 이른 10시 45분쯤부터 기다렸고 오픈 이후 한 20분 뒤에 주문을 했고 ...
  • 나즈드라비 3.9
    Colin B
    <서울 속 세계음식: 체코> 체코 전통 음식과 함께 유명한 체코의 흑맥주 코젤 다크를 마실 ...
  • 29PUB 4.3
    JhY
    강남역에만 체인으로 3개가 있는 바. 솔직히 이름도 '29펍'인데다 체인이 있어서 전혀 기대...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