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룡마라룽샤

4.7

가고싶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857
전화번호 02-462-4009
음식 종류 정통 중식 / 일반 중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4: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해룡마라룽샤의 리뷰 (29)

리뷰 (29)

  • Review User Picture
    댕댕이

    16 0

    시킨메뉴: 매운가재, 볶음밥
    재방문의사: 있음
    금요일 5시쯤 갔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 기다리지 않았다. (그치만 나중에 줄이 매우 김) 굉장히 중독적인 맛의 가재라서 비닐장갑을 놓기가 싫어진다. 어떻게 먹는지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굉장히 더럽게 먹었기 때문에,,, 민망할 수 있다. 또 맵기 때문에 꿔바로우든 볶음밥이든 필요하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기왕갈거맛집가보기

    17 0

    ⭐️⭐️⭐️⭐️
    향이 있는 음식 잘 못먹지만
    이곳의 요리는 먹게되는.
    마라륭샤, 꿔바로우, 볶음밥, 마라 조합 굿.
    그나저나 비닐장갑은 두겹 껴줘야 됨..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플망

    91 2

    마라롱샤 시킴 적당히매콤 중독성 강한 맛난 매운맛!ㅠㅠ 오이무침두 존맛 어쩜 오이루 이케 맛있는맛을 내지요? 꿔바로우는 바삭바삭 보끔밥은 쏘스 좀 덜어내고 비벼서먹기로 약속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

    147 2

    룽샤는 장갑 끼고 껍질 해체작업 끝낸 다음에
    수저 사용해서 매운 마라 소스 푹 찍해서 먹고
    고량주 꼴깍하면 정말 천국임

    마라바지락은 조금 된장소스 섞인 맛이던데
    이건 룽샤 대비 덜 매운 편인데 얘도 존맛

    진짜 전부 감동하면서 먹었잖니~~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유누

    400 23

    2인세트구성으로 마라룽샤? 가재랑 꿔바로우 볶음밥 (오이무침은 서비스)에 음료수 하나 받았는데 둘이 딱 기분좋게 배불리 먹음! 가재 맛있는데 살 매우 적고 발라먹기 힘들고 매우 지저분해지는게 안타까울따름ㅠㅠ 좀 더 비싸도 순살? 껍질 까져서 나오는 메뉴 있음 좋겠당...ㅋㅋㅋ 근데 또 다 묻혀가며 껍질 쪽쪽 빨아먹는 맛이 있긴함ㅋㅋㅋ
    볶음밥은 거의 아무맛도 안나는? 파랑 계란 아주조금있고 기름향만 나는 밍밍한 맛인데 가재양념에 비벼먹거나 가재때문에 매울때 한입씩 먹으면 좋다.
    꿔바로우는 바삭하고 새콤달콤 고기도 냄새 안나고 쫄깃통통하니 맛있었지만 생강향이 조금 강했다ㅠ 당근이랑 같이 표면에 붙어있는 야채가 파채인줄 알았는데 생강이었음ㅠㅠ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복만루 4.0
    Шевче́нко
    뜨끈한 국물이 땡기면서도 꼬기꼬기한날 그냥 훠궈가 먹고싶었다 기본 국물2가지로 고기 무한리...
  • 허씨전통중경마라쌍궈 3.8
    Jㅐ
    건대 차이나 거리에 위치한 "허씨전통중경마라쌍궈". 마라샹궈 처음 먹어봤어요!! 건대 자주 ...
  • 쿵푸소룽샤 3.7
    seul
    매운가재 마라새우 궁보계정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면사리 먹었어요 처음 접해보는 마라였는데 굉장...
  • 봉자마라탕 4.1
    취향저격수
    오랜만에 먹어본 마라탕! 한4년전쯤 대림 봉자마라탕에서 마라탕을 먹었을땐 국물도 건두부도 너...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