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천애인

4.1

디스트릭트와이점

가고싶다

15,527 11 161

식당 소개

와인 마시기 좋은 콜키지프리 한우 전문점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1
전화번호 02-6196-2237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3만원-4만원
메뉴

업데이트: 2017. 8. 25

식당 소개

와인 마시기 좋은 콜키지프리 한우 전문점

경천애인의 리뷰 (11)

리뷰 (11)

  • Review User Picture
    bbbbbbam

    172 10

    깔끔하고 좋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마중산

    583 537

    내 최애 한우집인데, 여의도점은 본점만 못한 듯함.
    반찬이나 볶음밥은 부족함 없었고, 공간도 좋았으나 정작 고기 컨디션이 좋지 못했음.
    서버께 고기 추천을 요청했더니 일부 컨디션 안좋은 것들을 솔직히 짚어 주셨던 것은 좋았음.

    단, 콜키지 프리가 장점이라 주류를 각자 들고 모일 일 있다면 좋은 선택일 수는 있겠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경훈

    169 62

    회사찬스로 갔어요. 소고기, 무슨말이 필요 할까요.. 와인이랑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질도 좋고 본점은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 여의도 점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조금 찾기 힘들 수도 있는데 지하 구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eyeon.Y

    772 415

    처음 가본 디스트릭크와이이자 처음 먹어본 최상급 한우!! 흐 비싼값을 하는구나 너무 맛있었다ㅠㅠㅠㅠ 지금까지 먹어본 안심 중에서는 원탑인게 확실ㅠㅠㅠ❤️

    내가 지금까지 먹어본 스테이크 중 기억에 남는 거는 메리어트blt스테이크인데 거기 티본보다는 확실히 나았다. 거기는 불판에 나와서 알아서 익히고 잘라먹어야 했는데 여기는 불온도까지 재면서 구워주고 알맞게 잘라주신다! 게다가 치즈소스가 너무나 고기랑 잘어울리고 맛있다ㅠㅠ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허브, 적양파 등이 들어가는듯 했다.

    채끝, 안심, 꽃등심이 나오는 스페셜은 2인분 이상부터 주문가능하다. 스페셜 2인분 주문하고 가장 맛있었던 안심1인분을 더 주문했다.

    나는 원래 지방이섞여있는 꽃등심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안심 자체가 너무나 부드럽고 육질이 좋아서 안심이 가장 맛있었다ㅠㅠ 그냥 고기 식감이나 풍미, 육즙 자체가 먹자마자 다른게 느껴졌다. 아르헨티나나 미국에서 먹은 스테이크와 비교해도 더 맛있었다!

    누룽지볶음밥도 맛있었고! 3명이서 3인분 먹고 볶음밥 중 사이즈로 시켰는데 사실 양은 좀 아쉬웠다! 4인분은 시켰어야 만족했을듯. 디저트도 딱 두입컷인데 현미뻥튀기랑 아이스크림 조합이 굿이었다

    디스트릭트와이 처음이었는데 주말에는 너무 한산해서 놀랄정도였다. 주말에 예약은 안하고 가도 될듯!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Itsme

    63 4

    먹을만 한데 특별히 맛있는지 모르겠는 맛?..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진진만두국 3.9
    Sirena
    여의도 유명 만두국집. 개성만두를 파는 곳인데 평앙만두는 왕만두, 개성만두는 두입사이즈로 보...
  • 카페진정성 4.0
    주아팍
    밀크티 덕후가 반드시 거쳐가야 한다는 카페 진정성, 드디어 가봤습니다.(얼리먹답터는 못 되는...
  • 헤븐온탑 3.9
    프로홍익러
    키워드/ 디스트릭트 와이에 갈만한 이쁜 카페 추천 메뉴: 원더핑크 스트로베리 케익 요약:...
  • 파워플랜트 3.9
    예랑
    여의도에서 가장 핫하다는 디스트릭트y 지하2층에 위치한 파워플랜트. 이곳에는 아이엠어버거,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