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한잔의추억

4.3 14

10,303 14 21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5가 103-77
전화번호: 02-3291-4848
음식 종류: 일반 주점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7:00 - 07:00

한잔의추억의 리뷰 (14)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진리지안

    252 102

    모든 안주가 넘 맛있는 한추 ㅠㅠ 기본 안주로 계란찜 + 날치알주먹밥 + 김치국 주시는데 셋 다 너어무 맛있다!!!! 다른 안주들도 정말 맛있다 특히 콩나물제육 강추bbbbbb 콩나물제육 드시고 남은 양념에 주먹밥 비벼먹으면 진짜 환상이예요!!!! 이 외에 모래집도 맛있고 치킨까스김치 어쩌고도 진짜 맛있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플렉서

    61 10

    평가가 좋아 벼르다 어제 가봤다 괜찮다 실은 알고보니 한십년전 가봤던 술집였다 그리고 외향은 전형적인 대학가 흔한술집 분위기 . 혹시 낚인건가 걱정 했었다 근데? 아니였다 댓글평가가 잘못된건아니였다 이곳안주맛의 특징은 대학가 주점답지않다는 것 값은 싸고 맛은 달고 맵고 짠 그런데 양은 많은 그런 학생들 경제력을 고려한 그런 흔한 대학가술집같지않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양이 적지도 않고 값은 저렴한편 맛은 대학생들 입맛뿐 아니라 사오십대 분들이 와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만한 맛과 양이라는 것이다 콩나물제육볶음 12000 완자 10000시켰는데 배부르게 남기고 잘먹었다 안주나오기전 주먹밥을 계속 리필해주신다 안주하나시켜서 먹어보고 추가주문하길추천한다 만족 재방문의사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쌤J

    253 128

    완전 양도 많고 엄청엄청 맛있다.. 특히 저 수제비는 삼천원인데 꾸르맛! 엄청 친절하시고 좋았다 분위기는 대학가인만큼 시끌시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권태경

    90 12

    한추는 제육이 최고시다~~~~ 불맛 팍팍나는 제육이 안주가 단돈 만이천원에 계란찜에 주먹밥까지 기본으로 나온다 다른 안주들도 다 맛있고 값싸고 퀄도 괜찮다 한추야 사랑해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어린완자

    52 0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주문도 빨리 빨리 받으셔서 좋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주먹밥과 계란찜도 맛있었습니다. 안주를 뭘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안주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주변 인기 식당
  • 베나레스 3.8
    유징니
    맛은 그냥 무난했다. 맛집이라고까지 하기에는 부족. 정통 인도의 맛은 아니고 애매하다. 그냥...
  • 비트윈더바 4.0
    권태경
    대학가 칵테일바다운 곳! 생맥 병맥도 꽤 다양하게 갖추고 있고 편안하면서 적당히 시끌벅적한 ...
  • 춘자 4.4
    진리지안
    내가 정말 사랑하는 안암의 술집!ㅠ^ㅠ 양도 진짜 푸짐하고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맛있당..!...
  • 프로마치 4.3
    MJ
    와 여기 진짜 완소 ㅠㅠ 믿을 수 없는 가격과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갠적으론 취향저격..! 최...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