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대구근대골목단팥빵

3.8 15

1,928 15 5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중구 동성로3가 53-4
전화번호: 070-4229-1883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8:00 - 22:00

대구근대골목단팥빵의 리뷰 (15)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코코아코

    473 142

    지인이 대구 다녀오면서 사다준 근대골목 단팥빵. ᆞ콩떡콩떡 겉에 초코박혀있길래 초코빵인가 싶었는데 한입 베어무니 찹쌀떡이 가득 몇 번 더 먹으니 핵(!?)부위에 완두콩 앙금도 들어있었다.맛있음!! ᆞ단팥빵. 뭐 요새 맛있고유명한 단팥빵집이많아서 큰 감흥은 없었지만 괜찮음:-) 택배 배송도 되나보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빵쥬

    312 55

    골고루샀지만 배가불러 두가지만 맛봄! 녹차크림단팥과 야프리카! 야프리카는 누구나 좋아할 추억의 맛이다 녹차크림단팥은 팥고당이 더 맛있음 다른 빵들도 맛있을것 같다 대구에서 부산에 가면서 일부러 찾아가 부산분께 사다드렸는데...부산신세계에 너무 쉽게 팔고있었다^^^^^ 며칠전에는 가든파이브와 동대문에 오픈했다고하니 서울에서도 쉽게 먹을수 있을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ChoiShinhwan

    21 5

    본점 사장님 상당히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저는 생크림단팥빵(2500원), 소보로단팥빵(2천원), 크림치즈빵(2천원), 야프리카빵(대프리카빵)(2천원)을 구매했어요. 생크림단팥빵은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았고요, 소보로단팥빵은 일반적인 소보로빵에 속에 단팥이 들어간 개념이었고요, 크림치즈빵은 너무 느끼했고요, 야프리카빵(대프리카빵)은 삼송빵집 마약옥수수빵에다가 야채와 햄이 가미된 고소한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녹차생크림단팥빵, 사랑빵손님, 모카치즈번을 구매할거에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두부

    329 267

    반월당역쪽이라 이동하기 편했음.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와서 줄서서 사감. 5개 이상 구입해야 박스에 담아주고 개당 2000원을 호가하는 비싼 몸.. 단팥빵, 생크림 단팥빵, 녹차크림 단팥빵을 샀는데 확실히 얼려두고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듯. 그냥 무난했다. 속이 듬뿍 들어있어서 대만족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649 200

    단팥빵- 외향으로 봤을때는 엄청 달아보였는데 그렇게 달지 않았어요. 안에 팥이 가득들어있었고 팥알의 식감도 적당히 살아있었고 호두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더 식감을 좋게 해줬던거 같아요. 빵부분은 퐁신하면서 쫄깃함도 살짝 느낄수 있어요. 오래 대구에서 유명한 데는 이유가 있네요. 서울안에도 많이 입점 됐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왠만한 동네베이커리보다도 괜찮은거 같아요. 다른빵도 무지 궁금해졌어요.

주변 인기 식당
  • 태산만두 4.1
    테오LIFE
    비빔군만두, 탕수만두, 찐교수 그리고 해물라면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이 빨리 나와서인지 회...
  • 타라 3.9
    관악산아기새
    맛있어요ㅠㅠㅠㅠ 3인세트 먹었고 탄두리치킨 반마리랑 커리3종류 나와요!! 치킨코르마는 약간 ...
  • 스시네코 3.8
    까리한박고운
    최근들어 초밥을 많이 먹는데 이렇게 괜찮았나?? 하는 초밥은 오랜만이에요 칸스시와 함께 ...
  • 떡볶이아줌마핫도그아저씨 4.2
    Ashley Jung
    아줌마 아저씨 좋아해요. 특히 아줌마.... 마늘 떡볶이라서 정말 마늘맛이 나는데 약간 양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