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TROT de YOUNTVILLE

4.5

가고싶다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3-6
전화번호 02-541-1550
음식 종류 프랑스 음식
가격대 4만원 이상
주차 발렛
영업시간 11:30 - 22:30
쉬는시간 15:00 - 18:00
마지막주문 14:00,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6. 18

BISTROT de YOUNTVILLE의 리뷰 (101)

리뷰 (101)

  • Review User Picture
    Ban

    162 20

    골목길에 자리한 작고 조용한 레스토랑이에요. 분위기 있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와인을 마신다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식전 빵부터 디저트까지 적당한 양에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차가운 전채요리인 고기파이는 푸아그라가 들어간 시그니처 메뉴라지만... 와인을 마시지 않는다면 비추예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665 397

    믿고 먹는 욘트빌!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라니! 내 기준 서울에서 프렌치 어니언 스프를 제일 잘하는 곳 찬바람 불기 시작할 때쯤 꼭 생각이 난다 맛만큼이나 서비스도 좋은 곳, 유일하게 아쉬운 점이라면 메뉴가 거의 안바뀐다..ㅠㅠ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은데 여튼 발렛 주차 가능하고, 담아내는 식기도 너무 예쁘고 실패 없이 만족스런 프렌치를 즐기기에 알맞은 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JhY

    347 243

    한달만의 리뷰네요...반성합니다ㅠㅠ매번 말로만 가야지 하다가 1년도 더 넘어서 11월에 재방문한 욘트빌. 여긴 햇볕 쨍쨍한 낮에 창가자리 분위기가 베스트. 꽃그림 접시로 유명한 테이블 세팅도 분위기와 잘 어울리게 참 이쁘다.

    점심으로 방문했는데 런치 코스엔 2종류가 있다.
    데주네 (3.9) : 에피타이저1 - 메인1 - 디저트1
    클라시끄 (6.5) : 야채플레이트 - 어니언수프 - 페퍼스테이크 or 오리가슴살구이&광어구이 - 디저트1
    데주네 코스 저렴하니 추가금 붙는게 많음! 식전빵과 식후 쁘띠푸와 차 등은 공통 구성.

    - 식전빵이 2가지가 되었다. 동그란건 첨 봤는데 속이 빈 치즈 향이 나는 빵이었다. 바게트는 버터랑 참치리에뜨 외에도 나중에 어니언수프나 에스카르고 소스랑 곁들여 먹으면 좋다.

    - 야채플레이트가 그릴드가 아닌 샐러드였다니..샐러드가 끼어있음 항상 산뜻해서 좋지만 데주네로는 여기 추가금이 6천원이 붙기 때문에 초이스로는 비추.

    - 에스카르고(+4천)는 껍질에서 빼는거 은근 힘들다 조심조심ㅠㅠ페스토 소스와 함께 잘 조리되어 나옴. 어니언수프로 따듯하게 힐링까지 마치면 둘 다 짭짤하니 입맛이 잘 돋아져있다. 어니언수프 전보다 더 찐해진 듯!

    - 페퍼스테이크(데주네 +1만5천)는 여기 시그니쳐이므로 후추를 싫어하지 않는다면 거의 필수!! 생각보다 후추의 향이 쎄진 않고 시어링된 표면의 텍스쳐를 더욱 살려줘서 좋다. 굽기 미디엄이었는데 엄청 부드러워서 충분히 '진리의 미디엄레어' 맛을 내준다. 사이드에 감자퓨레와 방울양배추도 매력있음.

    - 오리다리콩피. 2연속 바삭촉촉한 고기라니 행복하다. 콩피치고 안 짠 편이어서 먹기 편하고 크기도 크고...역시 얘도 너무 잘 구워졌다. 밑의 야채랑 같이 먹으면 식감 깡패.

    - 디저트 타임이 되면 티박스의 12가지 차 중에 고를 수 있고 쁘띠푸로 마들렌이 나온다. 디저트 선택은 크렘뷜레랑 바바오럼. 상대적으로 디저트가 좀 아쉬운게 마들렌은 시판 흔한 슈가코팅된 마들렌 맛. 크렘뷜레는 그냥 무난? 그래도 바바오럼은 전부터 취향이었다. 촉촉한 빵에 럼&크림. 아 디저트는 포션이 은근 크다.

    보통 2인 기준 두 가지 코스를 하나씩 하면 10만원 초반대에서 근사한 한끼가 될 듯. 비스트로를 표방하는 것 치고는 비싼 감이 있지만 음식과 서비스는 거의 다이닝 급이라 괜찮다. 모델이 된 나파벨리의 부숑도 언젠간 가보고 싶어진다.

    참고로 저녁에는 메뉴 선택지는 더 많지만 거의 같은 구성에 가격은 올라가므로 점심 추천입니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가쥬아

    10 0

    둘이서 디너 b 코스 +추가 이것저것 먹어봣어요.

    개인적으로 한마디로 맛은 아직괜찮지만 맛, 서비스, 모든걸감안할때 이집가격은 50% 더비싸다입니다. 이가격에 굳이 다시갈필요는없네요
    별로
  • Review User Picture
    saycheese

    222 9

    음..연어는 그냥 연어였고 오리다리콩피는 너무 짰고
    제일 맛있는 건 식전빵이였..
    별로
주변 인기 식당
  • 퀸스파크 3.8
    하요미
    SPC의 프리미엄 레스토랑 퀸스파크. 입구 들어서자마자 화려한 디저트들에 눈에서 하트발사❤ ...
  • 정식당 4.5
    코코아코
    임정식 쉐프의 정식당. 오랜 기간동안 가고싶다 리스트에 있었는데 드디어! 방문했어요! 일주일...
  • 르챔버 4.6
    치킨너만있으면
    주변에서 자주 언급하던 르챔버. 추천을 하는 곳은 이유가 있는 법! 이 곳의 칵테일은 정말 ...
  • 정식바 4.2
    Ashley Jung
    재미있는 메뉴가 많은 정식바. 하지만 정작 배부른 채로 + 늦은 시간에 가서 많은 걸 주문해...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