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누사

3.7 18

7,739 18 43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52-11
전화번호: 02-322-9493
음식 종류: 시푸드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금: 17:00 - 24:00
토: 11:30 - 24:00
일: 11:30 - 23:00

누사의 리뷰 (18)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48 223

    넷이서 4메뉴 시켜 싹싹 먹었어요. 쉬림프스틱 하와이안쉬림프 새우볶음면 새우볶음밥 먹었는데 볶음면과 볶음밥은 점심용 메뉴라 현재는 메뉴에 없어진걸로 알아요 ㅠㅠ 점심영업 하신 마지막 주에 방문했었거든요! 쉬림프스틱은 생각보다 소박해서 놀라실 듯 해요 ㅋㅋㅋ 새우도 별로 안 따뜻하고... 그냥 나도 만들수 있을것 같은 느낌 ㅋㅋ 사진은 잘 나와요! 나초와 빵은 리필도 해주시구요. 하와이안 쉬림프도 막 엄청 큰 느낌은 아니에요! 근데 뭐 무난무난한 맛이었고 새우볶음밥은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면도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그리고 벨라다라는 스파클링와인이 맛있었는데 단종이래요 흑흑 빅웨이브도 맛있어요 가격이랑 위치 이것저것 생각하면 그냥 한번 쯤 와보기 좋았던 듯 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ongpyun

    255 65

    크으으 동창회를 여기서 했는데 진짜 짱이였따아 크으으 음식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이 음악하는 분이라그 해서 그릉가 나오는 음악도 다 만족!!! 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좀 있는편이고 장소도 그닥 좋지는 않지만 그걸 다 무시하는 맛 ㅠㅠㅠㅠ 다들 먹으면서 너무 맛있어서 말을 잃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크엉 처음에 주는 알새우칩조차 너무 맛있음 마지막엔 디저트로 청포도에 올리브유 뿌린거(아마 올리브유가 맞을테야...) 주는데 우왕 ㅠㅠㅠ 이것도 핵핵존맛임 ㅠㅠㅠㅠ 엉엉 돈 많이 벌어서 여기 또갈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flavor

    273 44

    가격대비 쏘쏘. 블랙페퍼쉬림프가 제일 맛있었다.자극의끝 하와이언쉬림프는 조금느끼했지만 맛있게먹었고 쉬림프스틱은 가격대비 젤별로 이메뉴는 모든테이블이 다 먹고있었던듯. 나시고랭은 그냥 누들박스에서 먹었던맛^^ 분위기는 좋당! 식사하러가기보단 맥주한잔하러가기좋은곳!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leeizra

    27 16

    새로 생긴 곳. 장소가 다소 쌩뚱맞긴 하지만 외관도 예쁘고 안에도 아기자기. 웨이팅 끝에 들어갔는데 오오오 일단 냄새가 크. 코코넛향+새우조리향이ㅡ나면서 으아어 침샘 자극. 넷이서 메인메뉴 거의 다 시켜봤는데 다 맛있음. 개인적으로 하와이언 쉬림프 최고.. 밥에 비벼먹는 소스란 하 너무 매력적. 블랙페퍼 쉬림프?는 딱 맛이 강렬하고 살짝 매콤. 아 무슨 조그마한 프라이팬 같은곳에 올리브유?랑 새우랑 마늘이랑 빵 옆에 사이드로 쪼로록 진열된것도 맛있었다 이름이 기억안나지만 뭔가 면있으면 오일파스타로 바로 먹어도 될뻔. 볼로네제 쉬림프인가 그것도 맛있었다 와.. 오랜만에 새우를 미친듯이 배부르게 먹음! 맥주도 맛있고.. 조금 어둡어둡한데 그 분위기로 조명아래서 먹는 듯. 솔직히 새우 나오니까 분위기고 뭐시고 그냥 새우에만 집중함...ㅋㅋㅋㅋㅋㅋㅋ넷이서 메뉴 다섯개 시켰는데 - 하와이언, 나시고랭, 블랙페퍼, 오일 그거, 볼로네데 - 다들 너무 배불리 먹었다. 가격이 쎈편이긴하다. 뭔가 간단하게 먹거나 맥주 마시러 가면 좋을 것 같다. Great place to enjoy shrimp cuisines. A bit pricey (main menus cost almost 20,000won) but definitely worth a try. 사공언니 감사하무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정민

    187 93

    강추합니다. 입구로 걸어가는길에 새우가 버터 코코넛오일에 구워지는 향이 장난아니예요.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입꼬리가 씰룩씰룩 올라가요. 하와이안 쉬림프 예술이예요. 소스가....엄지척. 나시고랭도 수준급. 오랜만에 진짜 맘에 드는 곳 발견했어요. 노래도 감각적이예요. 새우, 음악, 맥주. 갈만 한 이유는 충분:)

주변 인기 식당
  • 제비다방 4.2
    뿔뿔
    몇 번을 방문했는지 모를 정도로 자주 간 제비다방(또는 취한제비). 낮에는 제비다방, 밤...
  • 쿠시무라 4.3
    깹이
    당시 썸남(?)과 함께 갔었던 쿠시무라. 저녁을 먹은 뒤 만난터라 둘다 간단한 안주가 필요하...
  • 느리네 4.1
    MJ
    상수동의 힙힙힙 사이에서 힙한듯 안한듯 편안함을 주는 곳 입니다 ㅋㅋㅋ 그래서 특별할 건 없...
  • 하꼬 4.4
    정민
    다른곳 웨이팅하다가 못참고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 어머나 여기 너무 맛있네요?! 분위기는 그...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