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서울살롱

3.7 33

3,895 33 110

장기 대관 행사로 인해 당분간 영업하지 않으며, 6월12일부터 영업 재개한다고 함.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305-4
전화번호: 010-9090-6654
음식 종류: 치킨 / 호프 / 펍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 없음
영업시간: 19:00 - 04:00

서울살롱의 리뷰 (33)

  • 별로
    Review User Picture
    닭이죠아

    84 22

    빈티지올드의 자그마한.. 딱 홍대 느낌의 술집. 경리단과 어울리지 않는....술이 비쌈. 한방주인지 먼가 차별화를 시도하엿는데..맛은 특이햇다. 근데 사실 사람맘이 간사한것인지 인테리어는 쓰려져가는 다락방 느낌에 학교책걸상에 옹기종기 불편하게 앉아서 술한잔에 거금 만원을 내고 먹기에는 돈이 아깝다는 느낌..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Hot_duckku

    473 78

    답답한 자리밖에 없어서... 들어갔다가 앉아있다 나옴.... 안친한 친구랑 가면 어색하고 좋을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바에 앉아서 바텐더나 보쇼~~

  • 별로
    Review User Picture
    희나 양

    407 283

    공간도 좁고 번잡, 맛있는것도 잘 모르겠구, 가격도 높고 왜 인기가 많은곳일까???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Olivia Kim

    530 300

    기대 햇는데 그냥 나쁘지 않앗서여ㅎㅎ 페일에일 맛잇는데 자주가진않을거같아용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현서

    42 8

    ㅎㅎㅎ 심히 어둡고 5가지과일로 담근술은 작업주로 추천 ㅋㅋ 비싸긴하지만

주변 인기 식당
  • 엘그레코스 4.0
    Joan.L
    총평 : 여긴 좀...많은 변화를 시도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함 메뉴 1 : 이름이 기...
  • 몬스터컵케이크 3.9
    sweet dew
    경리단길 초입 365일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몬스터 컨셉의 컵케이크 전문점. ...
  • 번시가바 3.7
    JhY
    경리단길 근처에 있는 시가 바. 한국에 시가 판매하거나 필 수 있는 곳이 거의 없는걸 생각하...
  • 벨지 3.9
    퐝뎅
    한줄평/묵직한 벨기에 맥주를 맛보고 싶다면. 맛/벨기에맥주여행가시는 엄니가 한창 벨기에맥주...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