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로베

4.6

가고싶다

94,211 87 2,73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1가 668-3
전화번호 02-499-3666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22:00
쉬는시간 15:00 - 17:0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8. 3

다로베의 리뷰 (87)

리뷰 (87)

  • Review User Picture
    당산주민

    17 1

    결론부터 말하자면 화덕피자 짱좋아하는데 맛있었당 ㅠㅠ 사진 보니 또 가고싶어진다능.. 마르게리따 피자랑 포르치니크림 리가토니 시쿄따 모두가 하는대로 쿄쿄.

    부자피자의 화덕 스타일이랑 비교하자면 부자가 가볍고 크런치한 식감이 있는것에 비해 얘는 도우가 무게감 있고 쫄깃한 스탈임. 살짝 아쉬웠던 것은 토마토 베이스도 도우반죽도 좀 짰다 ㅠㅠ; 하지만 크리미크리미한 리가토니가 있으니 괜차나 데헷! 묵직~하고 리치한 리가토니로 중화하면서 먹으니 찰떡궁합이었당 ㅎㅎ

    평일 낮에 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하긴 했지만 빈 자리가 한두개 정도밖에 없었다. 핫해!!!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ㅡㅡ

    48 1

    짱맛잇다 짱짱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고기고기

    630 136

    젤 유명하다는 비스마르크 피자랑. 파스타는 그냥 포르치니 크레마 주문. 여기 진짜 피자 맛있네요. 간만에 정말 피자 맛있다 연발하며 먹은 듯. 전체적으로 밸런스 좋고 치즈도 부드럽고 신선. 프로슈토도 맛있고 ~~ 도우도 부드럽고. 끄트머리는 탄맛이 나서 안먹었는데. 전반적으로 맛있는 피자에요. 포르치니 크레마 파스타도 맛있긴 한데. 피자보단 좀 덜한... 담에 또 가게된다면 피자만 두 판 시키고 싶음.
    매장 위치가 좀 글킨한데 막상 들어가니 아늑하고 좋네요. 로고도 귀엽고~ 밍밍한 페로니 한잔과 곁들이기 딱 좋았던~!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소희

    1 0

    비스마르크피자랑 잘어울린다는 볼로네제 같이 먹었어요! 피자가 정말 완전 jmt!! 저녁7시반쯤 갔는데도 웨이팅 있었어요. 넘나 맛있었고 또 방문할 의사 있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우챠우챠우챠챠

    14 1

    비스마르크, 깔조네, 오일 파스타, 양송이 절임(?) 먹고 왔는데 모두 만족했습니다 :) 파스타는 리뷰 보면 평이 안좋은듯 한데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자는 도우가 훌륭하다고 생각했어용 향도 왜이리 좋은지 ㅜ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카페성수 3.9
    Kristine.C❤️
    서울숲 근처 예쁜 카페를 찾다가 가게되었어요~ 주택가라서 차가 들어가기엔 약간 골목이 좁아요...
  • 할머니의레시피 3.9
    키다리아저씨
    성수동에 깔끔하고 정갈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할머니의 레시피" 이름만 봐서는 할머니가 계...
  • 메쉬커피 4.0
    Kristine.C❤️
    추천받아 가게된 메쉬커피~! 인스타에서도 굉장히 핫하더군요 :-) 지도를 보면서 주변을 두리...
  • 피초코랩 4.1
    Rachel
    베네수엘라의 한 지역에서만 수확된 카카오빈을 사용하여 만든 싱글 오리진 초콜렛. 제대로 된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