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방양육관

4.2

서래마을점

가고싶다

7,904 9 21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0-2
전화번호 02-537-2887
음식 종류 기타 중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24:00

업데이트: 2017. 8. 29

항방양육관의 리뷰 (9)

리뷰 (9)

  • Review User Picture
    아지

    549 266

    양갈비살 추천 :)

    향도 많이 안나고 맛있게 먹었다
    주민 분들이 편하게 와서 먹는 맛집 같다
    꿔바로우도 보통 시큼한 향이 많이 나는데
    여긴 소스가 딱 먹기 좋았다
    추천 !

    다만 서비스는 ...
    조금 웃으면서 친절히 얘기하시면 좋을듯 ㅠ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정민

    272 144

    고기의 상태가 너무 좋은 양꼬치집. 양갈비살은 지금껏 가봤던 유명한 양꼬치집 아울러서 제일 부드럽고 쫄깃했다. 특히 가지볶음은 처음으로 맛있다고 생각한 집이다. 가지볶음 맛있게 하는 곳 찾기가 의외로 어려웠는데 처음으로 맛있었다!
    심양보다 훨~~~씬 맛있고 가지볶음은 혜화양육관보다 훨~~~~~씬 맛있다.
    불판도 직접 뒤집는거라 더 좋았다. 돌리는것보다 훨씬 잘 익혀진다. 이정도 신선도와 맛이면 다른 곳에선 엄청 바글바글할텐데 특유의 서래마을 분위기때문인지 한산했다. 나만 그런 타이밍에 먹은건지도 모르지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KimTayonne

    121 25

    동네에서 편하게 양꼬치 먹을 수 있다는 장점
    자동으로 꼬치가 돌아가는 장치가 있음 좋겠고, 연기 빨아들이는 장치를 위생적으로 관리하셨으면..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스텔라 정

    495 101

    4간만에 양고기엔 칭따오로 저녁식사했어요
    우선 양등심갈비로 시작!!
    겉면을 확 시어링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더 두면 탄다고 뒤집어주셨지만ㅠ 아주 맛났어요ㅋ

    두부피에 양념된 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어서 싸먹는 경장육사는 적당히 달달한 양념과 파, 오이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중간 속풀이용으로 시킨 토마토계란탕은 아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라 순식간에 한그릇 뚝딱 해치워버렸네요. 술마시면서 속푸는 용으로 강추합니다!!

    어향가지를 생각하며 시킨 가지볶음은 양념이 워낙 심플해서 좀 심심한듯 했지만 겉면을 살짝 바삭하게 구워서 완전 별미였어요. 이것도 순식간에 먹어치웠네요.

    마지막은 양꼬치로!! 여기에 시원한 국물의 옥수수국수를 함께 먹어주니 계속 속이 풀리면서 식사 후에는 마치 술을 먹지 않은 상태가 되었네요. 2, 3차로 오면 간단히 양꼬치와 국수만 드셔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참고로 와인콜키지가 5천원인 것도 대박입니다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YSL

    1140 492

    양갈비랑 쪽갈비 양꼬치 다 먹어봤는데 향도 거의
    안나고 다 맛있었음! 그래도 한가지만 먹어야한다면 양갈비 > 쪽갈비 > 양꼬치 순으로 추천.. 근데 요즘 양꼬치 전문점에 구비되어 있는 자동으로 꼬치돌려주는 판은 아니라 지켜보면서 잘 뒤집어줘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어요ㅠ 그리고 앙꼬치집 가면 너무 꿔바로우만 많이먹어서 이번엔 가지볶음 시켰는데 진짜 이거 맛있어요 ㅠ 사실 이거 맛있게 못하는집 많은데 여긴 맛있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옥수수?국수 첨보는 메뉴라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고기만 먹을때는 배가 하나도 안부르더니 역시 탄수화물이 들어가니 포만감이 느껴지더라는..ㅎㅎ 국물이 얼큰하니 훅훅 넘어가요. 또 먹으러 올거에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맘 코리안 비스트로 3.8
    예랑
    한줄평: 서래마을서 깔끔한 집밥스타일 한식 먹고플때. 서래마을에서 한식 먹고싶어서 찾아갔던...
  • 하노이의아침 3.8
    YSL
    비가와서 쌀국수 땡겨서 먹으러 왓지요~ 하지만 포메인과 같은 비슷한 컨셉의 베트남 음식점과...
  • 공방 4.1
    성지호
    학센 35,000원과 피치에일, 화양연화 한잔씩! 홀릭 이벤트로 방문했어요! 금요일 저녁 1...
  • 레스트로 4.4
    YSL
    친구랑 둘이 와서 파스타 2개랑 에피용 샐러드 시키려다가 파스타 2개 하지 말재서 다시 파...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