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장이오

3.6 17

14,405 17 43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1-9
전화번호: 02-3473-1025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00 - 22:00

장이오의 리뷰 (17)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ImAbin

    88 6

    완전맛있음!! 정말 된장찌개 전문점의 포스. 비싸서 별로라 하기에는 너무맛있었다. 식전 김치전과 부추전을 주심. 나는 김치된장찌개, 친구는 차돌박이된장찌개릉 시킴. 둘다 맛있지만 내입맛에는 김치된장이 얼큰해서 더 좋음. 조미료맛, 다시맛이 별로 안나고 정말 좋은 된장향이 났다.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E.T Jun

    366 72

    장류 베이스의 음식을 파는곳. 원산지가 전부 국내산이라 그런지 좀 가격대가 있지만 , 속이 편안하고 든든한 제대로 된 한식을 먹을 수있음. 내부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쾌적함. 외국인 친구 데려와도 좋을것 같음. 식사류 말고도 보쌈이나 구이종류도 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신문규

    122 122

    담백한 된장을 추구하는 가게. 전이랑 샐러드도 서비스로 주셔서 다른 사이드 메뉴가 필요 없어요. ㅎㅎ 다음에는 보쌈이 궁금하긴하네여.. 매번 청국장에 끌려서 먹게 됩니다 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사라

    7 1

    여기 강남인데 가성비 갑이에요 가격대도 괜찮고 맛은 훌륭했음요 원래 밥한공기 다 안먹으려고하는데 여기는 다 먹게됨용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Hee

    297 118

    살짝 익은 계란을 청국장 국물과 함께 비벼먹으면 최고의 맛! 닭이 들어간 청국장인데 닭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탈이라면 탈ㅎㅎ 전체적으로 건강한 식단이라 추천해요

주변 인기 식당
  • 카페마마스 3.7
    엘몬
    3.7/5.0 샐러드와 파니니! 브런치계의 원조격이라고 할수있는집이에요. 몇년전 처음 리코...
  • 사리현 3.8
    Colin B
    3대째 성업 중인, 식객에도 소개된 불고기 집. 강남역에서 비교적 한산한 곳에 위치하는데도 ...
  • 빈로이 4.2
    이진쓰
    유명한 빈로이! 보통의 쌀국수집들보다 맛있지만 충분히 한국인 입맛에 맞춰진 곳이네요~! 안...
  • 흑돈가 3.7
    Colin B
    제주 흑돼지를 스테이크처럼 두툼하게 썰어 구워내니, 겉은 바삭한데 속은 juicy하다. 지방...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