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티에리스

4.5 63

70,205 63 2,53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6-2
전화번호: 02-6013-8899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2:00 - 22:0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티에리스의 리뷰 (6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ㅐ

    819 802

    이수역에 위치한 홍차 카페 "티에리스". 홀릭 밋업을 통해 방문하게 된 곳!! 넓지는 않지만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차를 즐길 수 있어요. 고른 메뉴는 '에프터눈 티 세트'. 1층은 샌드위치 2층은 스콘 3층은 디저트 핑거 푸드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구성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특히 음식들이 부드러워서 홍차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홍차도 굿굿!! 잔을 예열 시켜주시는 것도 좋았고 찻잔도 예뻐서 기분까지 함께 좋아져요ㅎㅎ 카페 안에 예쁜 틴케이스랑 소품들도 많아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정말인지 집 앞에 있었으면 단골 됐을 것 같아요!!ㅠ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inimo

    434 337

    티푸드 구성으로 보나 버터가 아닌 클로티드크림도 나온다는 점을 생각하면 매우 가성비 좋은 애프터눈티! 듣던대로 스콘이 정말 맛있었어요! 촉촉한 식감이 아니라 버석하고 건조한 식감인데 클로티드크림과 딸기루바브잼과 함께 발라먹기에 잘 어울렸어요. 과자같이 바삭하지 않아 좋네요ㅎㅎ플레인스콘과 흑당+호두를 넣은 스콘 두개가 나와요. 클로티드크림에 잼도 있는데 흑당을 대체 왜 넣지 생각했는데 의외로 거의 안 달아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딸기잼도 안 좋아하는데 루바브가 섞여 그런지 괜찮네요~ 디저트 트레이 중 파운드케익이나 마들렌은 평범했는데 녹차치즈케익과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솔직히 녹차향이 거의 나진 않고 단맛이 적당한 시큼한 치즈맛이 나요. 불쾌한 시큼함이 아니라 요거트를 섞은 듯한 맛인데 치즈의 풍미가 진해서 너무 가볍게도 느껴지지 않는 맛이예요. 마카롱은 비올라쇼콜라(?)라고 얼핏 들었는데 정확한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진한 초코필링에 꼬끄에서 은은히 꽃향이 나서 독특한 맛이었어요. 일반 캐러멜보단 솔트캐러멜이 더 풍미가 좋듯이 이것도 그러한 느낌이었어요! 비록 쫄깃한 식감은 아니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Cant say it was the best, but considering the price and desserts menus, it was a satisfying afternoon tea. Like I heard, the scones were legit and delicious! Served with clotted cream and strawberry rhubarb jam(and some of you might have already realised, there arent many places that serve clotted cream in Korea), the scones were crispy and buttery but not cookie-like. Inside was quite spacious than I thought. Warm and cozy atmosphere. They have displayed cute tin cans and little objects which made me feel comfortable. Might be better to visit in winter!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띵시

    387 397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85 조용히 자기 시간 보내기 좋은 카페. 골목에 위치해 있는 작은 곳이라 소란스럽지도 않고 분위기도 차분하다. 애프터눈티 세트 정말 괜찮다. 구성이 좋아 후식보다는 아예 식사로 먹을 각오 해야 함! 샌드위치는 엄청 특별하지는 않지만 빵 식감도 좋고 드라이토마토가 식욕 돋구어 준다. 스콘은 생각보다 빡빡했는데 클로티드 크림이 부드럽게 중화시켜 줌. 담번에는 밀크티랑 스콘 먹으러 갈 예정. 맨 위 트레이에서는 개인적으로 코코넛 쿠키가 제일 좋았다 :) 여러 종류 차를 마셨는데 루이보스 비끄무리한 향과 베리류 향이 듬뿍 나는 디카페인 티가 가장 좋았다! 차색도 정말 예쁘고 떫은 맛 없이 달달한 느낌이 딱 내 취향'ㅇ' 차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비 오는 주말 오후에 느긋하게 앉아있고 싶은 곳.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허니꿀잼

    496 804

    여기서 저의 인생 마카롱을 만났어요! 종류가 네가지인데 뻔한 flavor가 아니었어요! 쫀득하고 안에 필링과 조합이 대단히 좋았던! 평일 낮이었지만 역시나 인기가 많아서 테이블이 금방 차더라구요. 티에리스에서 유명한 스콘도 시켜봤는데 스콘 역시 맛은 있었지만 엄청 특별한맛은 아니었음. 대신 크림이 신기했어요! 특별한 맛은 안아도 스콘과 밀크티의 조합은 항상 옳다! 녹차 치즈케이크도 역시나 굿! 여기 디저트는 예상할수 없는맛이어서 더욱 더 좋았네요~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뭔가 가정집에서 대접받는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느끼이어서 수다떨기 너무 좋았구요~ 요즘같이 추운날 따뜻한 밀크티 먹으러 가기 딱인 곳같아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J

    443 182

    연말리뷰 뒤늦게 올려봅니당 ㅋㅋ 사당 근처의 보물 같은 곳이죠- 예전에 한번 가본 이후 마음에 들어서 여러번 갔었는데 이 날 오랜만에 차 사진을 찍었네요 연말의 주말이었는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친구랑 전세낸 듯 한~참 있으면서 차를 무려 두 잔씩 마셨던 ㅋㅋㅋ 제 친구는 샌드위치도 먹었어용 ㅋㅋ 주문은 겨울 스페셜 음료에서만 해봤는데요, 이름을 다 잊어버렸네요 ㅠㅠ 처음에 마셨던건 마치 뱅쇼같은 느낌이 나는 ㅋㅋ 몸을 따뜻하게 덥혀주는 차였어요- 시나몬 스틱을 담가주셔서 겨울 느낌 물씬! 친구는 밀크티 종류중에 시켰는데 초코렛을 담아주셔서 자연스레 녹으면서 섞였어요.. 그리고 제가 두번째로 주문했던 차는 사진 속 노엘이라고 적힌 예쁜 통안의 저 차였는데... 무려 은색깔 가루가 보였던.. 차 색깔도 오묘하니 예쁘죠? 곁들였던 디저트는 녹차 치즈케이크 였는데 생각한 것과 크기와 질감은 달랐지만 너무 달지 않으면서 치즈가 상큼한 느낌이라 맛있게 잘 먹었구요- 친구가 먹었던 샌드위치도 한끼 때우기에 넉넉해 보일만큼 나름 내용도 알차고 빵이 맛있었어요! 그 날 사장님이 초코 쿠키도 구워주셨는데 그게 또 진짜 별미였다는... 티에리스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

주변 인기 식당
  • 토시래 3.7
    아지
    여름엔 냉족발 사당역에는 족발집이 많은 것 같아요 , 그 중 토시래 족발집은 내부도 깨끗...
  • 독일감자전 3.7
    냠냠
    가볍게 들러서 맥주마시고나오기 좋은 분위기 독일감자전도 생소하지만 맛은 그렇게 생소하지않은 ...
  • 바른식시골보쌈감자옹심이 4.3
    Capriccio06
    깔끔한 보쌈집으로 늘 사람이 많아서 홀관리도 잘 되는 것 같다. 고기가 부드럽고 촉촉하게 잘...
  • 화이트캐롯 4.3
    echojuliet
    4.2/4.5 최근에 생겼나봐요. 사당에 이런 카페가 생기다니 ㅠㅠ 감동입니다 ㅠㅠ 재방문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