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진미평양냉면

4.7

48,612 85 1,848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115-10
전화번호 02-515-3469
음식 종류 국수 / 면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1:30
마지막주문 21:1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진미평양냉면의 리뷰 (85)

  • Review User Picture
    보람

    302 86

    최소 3인이상 가서 먹어야지 안그러면 맛있는 어복쟁반이 질리는 맛이 될 수 있는 역효과가... 깔끔하니 참 맛있으나 3인이상 방문시 주문하세요 안그럼 ㅠㅠ 먹다가 중도 포기하는 수가 있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DuBu

    216 86

    어복쟁반 중 야들야들한 고기가 너무너무 많음!! 야채보다 고기의 양이 더 많음 중간중간 육수도 리필해 주시고 너무 좋았음 소 크기가 없어 중 크기 주문했지만 3~4명이 먹기에 적당 고기가 너무 많아 느끼하다보니 음료수 주문해서 마셨지만 그래도 남김 ㅠㅠ 너무 좋았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herie

    23 0

    행복한 맛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유지난

    82 54

    처음 평냉 입문용으로 먹었던 진미! 이제 그 맛을 알겠다. 국물이 단백 슴슴하니 중독성있는 맛. 만두도 진미만의 소스에 찍어먹으면 아주 꿀맛. 최고야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ydney

    47 30

    평양냉면에 입문하게 만든 진미에 오랜만에 다녀왔다. 가기전부터 두근두근... ㅋㅋㅋ 점심시간에 가려면 택시를 타고 가야하지만 진미를 위해서라면 갈 수있다! 늘 그렇듯(?) 물냉면과 만두를 시켰다. 이날따라 왠지 김치와 무절임도 맛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마저도 즐거웠다. 육수가 적당히 심심함듯, 간이 되어있는듯 한 맛이 오랜만이라 그런지 너무나도... 너무나도 맛있었다!! 그리고 만두..!!!! 여기 만두는 한입을 먹으면 집에 포장해가고 싶은 생각을 들게 하는 만두다..ㅋㅋ 만두피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만두소가 일품인 진미 베스트 메뉴 만두한판. 평냉 입문자에겐 군더더기 없이 좋은 곳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이곳만큼이나 진짜 맛있다는 우래옥이랑 봉피양을 꼭꼭 가보고 싶어짐 결론은 평양냉면 맛있다. (: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가람 3.7
    모스와나
    국수도 추천하지만 여기는 국밥이정말...아주괜춘 ㅎㅎ 부추절이가 반찬으로 아주 재격이다. 접...
  • 남포면옥 3.7
    마중산
    3대가 함께 외식하기 좋은 집. 곱창전골과 식사용 평양냉면을 주문. 곱창전골은 곱창 양이 충...
  • 해몽 4.6
    Sirena
    등갈비로 유명한 해몽. 예약은 6:30까지 가능하고, 등갈비는 처음에 주문하면 추가 안되므로...
  • 136길육미 4.4
    Jㅐ
    논현동에 위치한 "136길 육미". 마쉐코2 우승자로 유명한 최광록 셰프의 식당이에요. 정말...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