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밀면전문점

4.2

25,454 29 1,19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 1226-2
전화번호 051-743-0392
음식 종류 국수 / 면 요리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00 -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밀면전문점의 리뷰 (29)

  • Review User Picture
    임헌진

    4 0

    여기 밀면 맛있당 !!! 만두도 맛있어여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울진탐방

    34 0

    밀면5000 진짜 맛있었다. 부산 친구랑 같이 갔는데 자기도 굉장히 맛있다고 한걸 보면 그런가보다. 그런데 왠만하면 곱빼기 시키길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마카롱롱롱

    13 3

    맛있었는데 양념장이 너무 과했다. 짜고 너무 자극적이었어.. 다음에 또 간다면 양념장을 반 정도 덜고 먹어야겠다. 재방문의사는 충분히 있음!! ㅠㅠ 5천원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이수진

    8 0

    평범하게 맛있음! 또 생각나거나 하지는 않을듯.... 만두가 쫀득쫀득해서 괜찮았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홍초

    185 104

    2년전에 물밀면 먹고 반해서 또 갔습니다!! 비빔을 먹었는데 비빔보다는 역시 물이 더 맛있어요ㅠ 다른 유명한 곳을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현지 주민분들도 많이 찾으실만큼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금수복국 4.1
    써머칭구
    은복지리와 까치복지리, 그리고 복어튀김 복껍질무침 세트.사실 복어요리를 접해본적이 많이없어서...
  • 해운대소문난암소갈비집 4.3
    Gastronomy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암소갈비집. 해운대하면 떠오르는 맛집으로 유명함. 요새는 거대갈비 같은...
  • 거대갈비 4.0
    Gastronomy
    해운대에 위치한 고기집. 유명한 암소갈비 건너편에 있음. 이인 혹은 삼인에 적당한셋트가 두개...
  • 블랙업커피 4.4
    혀니이
    부산 여행중 서면점에서 먹은 블랙업커피의 이고시그니처가 넘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서 다음 날 해...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