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아이엠씨

3.4

청담점

6,249 31 33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118-17
전화번호 02-511-5512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9:00 - 23:00
메뉴

업데이트: 2018. 7. 11

아이엠씨의 리뷰 (31)

  • Review User Picture
    YennaPPa

    868 638

    #청담동 #아이엠씨 통메론빙수의 비주얼에 반해 오랫동안 가고싶었던 곳이에요 카페 분위기는 아주 평범한 카페인데 빙수메뉴가 꽤 있습니다 ‘특허출원’했다는 메론빙수의 출원 번호를 자랑스럽게 광고하지만 출원은 그져 ‘특허 신청합니다..’ 정도의 신청이고.. 진짜 특허를 받으면 ‘특허등록’이 되지요 이집은 출원에 그친 걸 보면 특허 획득에는 실패하고 큰 의미없는 출원으로 광고하는 서글픈 마케팅을 하네요 맛도 참 어이가 없습니다 미리 파놓은 냉동 메론에 거칠기 그지 없는 얼음가루 평범한 연유소스와 정말 저렴한 맛이 나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화를 돋구지만 냉동아몬드칩의 냉장고 냄새는 이 빙수의 화룡점정 먹는 내내 프렌차이즈 빙수인 ㅅㅂ이 더 맛있겠다은 생각마져 들게하는 빙수 퀄리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네요 아마 처음엔 맛있었겠죠? 지금은 여러 지점으로 프렌차이즈화 되다보니 이렇게 변한거겠죠?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고 그런 빙수집이구나 생각하는게 22000원에 대한 미련을 떨치는 유일한 방법일 듯 합니다 매우 별로~~~~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코코몽

    482 9

    가격은 천원정도 비싼편이고 늦게까지해서 좋당. 주차가 한시간밖에 지원 안되는건 슬프다 흑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H.J. Yoo

    50 16

    여름에 비타민티 마시러 몇 번 왔었는데 과일향보다 계피향?이 강해져서 예전보다 별로였어요.. 음료 가격도 조금 올랐어요~ 빙수는 맛은 괜찮지만 요즘 맛있는 빙수 전문점에 비해서는 좀 비싼 편인 듯.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에우노이아

    225 20

    멜론빙수를 울 나라에서 최초로 만들었다네요. 특허출원까지 하고ㅎㅎ 가격이 싼 느낌은 없었지만 멜론 한통이 통째로 들어가는거 생각하면.. 너무한 가격은 아닌듯요ㅎㅎ 위에 올려주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뚝딱이

    286 166

    커피양이 되게 많아용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쇼린 3.8
    얌얌
    다른 볼 일이 있어 근처에 갔다가 우연히 간 곳. 메뉴들이 다 맛있었다 :) 가격대가 조금...
  • 카페디올 4.1
    JENNY
    여름시즌이 아니라서 아이스초코는 안된다고 해서 핫초코 먹었는데 정말!!!넘나 맛나맛나 생크림...
  • 도쿄등심트리플 4.5
    형석
    런치코스로 얻어먹은 도쿄등심 투뿔등심을 시작으로 약간 모던한 한우구이집들이 유행하기 시작했...
  • 페어링룸 4.3
    Olivia Kim
    테라스 있고 메뉴가 특색있어서 한번쯤 가볼만 한 곳. 관자&감자퓨레/항정살메주파스타/아보카도...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