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아일랜드

3.9

가고싶다

13,404 15 35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68-1
전화번호 02-3785-2181
음식 종류 치킨 / 호프 / 펍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6:00 - 01:00

티키아일랜드의 리뷰 (15)

리뷰 (15)

  • Review User Picture
    지슈

    455 162

    예능에 나왔던 곳!!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독일편에서 독다가 친구들 데리고 왔던 루프탑 펍이다.
    좀 춥긴 했지만 더 추워지기 전에 다녀와서 다행이었다ㅋㅋㅋㅋ
    뷰가 엄청 좋진 않지만 그냥 루프탑이라는 것 자체가 장점인 곳이다.

    소세지 짜지 않고 맛있었다!
    감튀는 맘스터치가 감튀에서 짠맛을 좀 뺀 듯한 맛이었다.

    이태원답게 외국인들 정말 많이 오고!
    시원한 분위기? 속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 좋은 곳 같당ㅋㅋ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정수민

    47 35

    칵테일 진짜 맛있기 먹었다:)
    기분 조은 외출에 딱맞는 곳이었다 조금 씨끄럽지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ρ-in

    12 1

    저희는 감자튀김에 에델바이스(?)라는 맥주 마셨는데 개인적으로 맥주 종말 상큼하고 맛있어요!! 감튀는 맘스터치의 감튀 생각하시면 좋은!! 날씨가 날씨인지라 루프탑에서 먹길 정말 잘했어요^^대신 벌레가 좀 날아다닌다는 단점만 빼면요^^
    옆자리에서 피자 드시고 계시던데 정말 맛있어 보였던 ;;; ㅠㅠ
    가격대는 제 기준에서는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태원인걸 감안하면 평범한 수준이였던것같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KoWonwhi

    70 19

    너무 더워서 루프탑은 못가고 내부에서 먹었습니다. 분위기나 음악 선곡은 너무 좋은데 칵테일은 그냥 평범합니다. 의외로 파스타가 진짜 맛있네요. 이국적인 느낌을 주려는지 면도 일반적인 면이 아니고 파프리카, 헐라피뇨, 양파 등은 알겠는데 또 다른 향신료가 이국적인 맛을 내줍니다. 맥주랑 파스타랑 같이 가을 밤에 루프탑에서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김수안

    1 0

    그냥 그랬어요...
    일요일 저녁에 갔더니 위층 루프탑 자리는 기다려야 한다구 해서 20-3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논알콜 칵테일은 11000원대, 그냥 칵테일은 12000-13000원이었습니다. 정말 쏘쏘했어요. 특별하지도 않고 그냥 무난합니다.
    같이 간 친구는 마이타이를 먹었는데 태어나서 먹은 칵테일 중에 가장 맛이 없다고 했어요.. 술알못인 제가 먹어도 예...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왠만하면 마이타이는 피하세요.
    원래 칵테일이 이런가 고민하고 있을때쯤 다들 흑맥과 생맥을 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냥 가실 분들도 맘 편하게 맥주 드세요.
    루프탑에 더 좋은 자리가 나도 바꾸는 건 안된다구 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ㅠ 아주 무난무난한 집입니다.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로즈앤크라운 4.3
    Alex★
    180626. [망고플레이트 평점 4.4/5.0]  [구글맵 평점 4.2/5.0] 맛 ★★...
  • 쪽갈비제작소 3.9
    마요가지
    쪽갈비2인(24000원), 누룽지탕(5000원) 나왔어요. 주말 5시 반에 갔는데도 웨이팅 ...
  • 젤라띠젤라띠 4.1
    Yoon
    정말 맛잇는 젤라또집 젤라띠젤라띠!! 한때는 넘 조아해서 참새방앗간 드나들듯 들르고 본점까지...
  • 타이리셔스 4.0
    마중산
    태국 잔치상 생선이 이런 것인가! 했던 집. 태국 음식 좋아해서, 대부분 맛있게 먹었는데 생...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