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타코

4.3

강남CGV점

가고싶다

61,528 69 2,126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2-9
전화번호 02-556-1540
음식 종류 남미 음식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3:00
메뉴

업데이트: 2017. 12. 26

낙원타코의 리뷰 (69)

리뷰 (69)

  • Review User Picture
    꺄까꺄꺄

    78 10

    친구가 맛있다고 노래를 불러서 함께 방문했다.
    원래 코로나리타 먹고싶어서 간건데 지점마다 주류메뉴가 좀 달라서 없었다ㅠㅠ 대만 망고맥주를 대신 시켰는데 달달하니 도수도 약하고 음료수 같아서 좋았다ㅋㅋㅋ 음식도 다 맛있고 샐러드가 생각보다 더 낭낭해서 아주 만족스러웠다. 여름에 시원한 생맥이랑 먹으면 더 좋을것 같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vee_the_pessimist

    93 15

    싸먹는 거 귀찮아서 파히타 안 시키려고 했는데, 걍 재료별로 입에 집어넣으면 됨~^^ 살짝 질긴 고기도 있었는데 다른 멕시칸 음식점도 이런 곳이 많으니까 ㄱㅊ
    소스 너무 맛있고요..! 다 먹고 나면 그릇에 깔린 기름이 죄책감 유발하지만ㅠ 멕시칸 is 뭔들 <3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도비는자유예요

    17 0

    sns에서 보고 맛있어보여서 갔어요
    배고파서 음식 3개를시킴ㅋㅋ 낙원파히타?랑 파스타, 어니언링
    파스타는 맛있었지만 파히타에선 고기가 질기고 비렸어요
    어니언링은 맛있었지만 소스가 별로였어요 시큼하고.. 말로 설명이 안되는데 별로였어요 입맛 없어지는 맛이었음
    가격에 비해 좀 실망스러웠어요
    괜찮다와 별로 사이임..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권훈

    5 0

    낙원타코와 강남역1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ㅇㅇ타코 중에 고민 정말 많이 했는데 둘다 다녀온 친구들이 낙원타코 꼭 가보라고 해서 다녀왔어요 푸짐한 양에 맛까지 있으니 장사가 안될 수가 없더라구요 괜히 사람이 많은게 아닌듯ㅎㅎ담에 여친 생기면 꼭 데리고 가야겠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소연

    1 0

    2명이서 먹기엔 약간 모자랐음 ㅎㅎ 이건 케바케
    고기에 불향도 잘 입혀져있고 소스들도 맛있음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마망갸또 3.9
    이보나
    우왕 마망갸또 처음 가봐욥 ପ(´‘▽‘`)ଓ♡⃛ 강남역 인근에는 케이크 맛있는 집은 드문 것...
  • 무차초 4.0
    얌얌
    사실 일행이 멕시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내가 너무 가고 싶어해서 간거라 한국식 퓨전 맥시...
  • 컴포테이블 3.8
    Jㅐ
    강남역에 위치한 핫한 카페 "컴포테이블". 요즘 인스타에서 인기 있는 분위기의 힙한 카페에요...
  • 낙원테산도 3.9
    감자고동
    예쁘게 찍고 나서 절대로 예쁘게 못 먹는 타마고산도! 빵과 빵 사이에 계란 덩어리가 아니라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