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노 프렌치 & 이탈리안

4.2

이태원점

가고싶다

85,766 86 3,568

식당 소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프렌치 & 이탈리안을 요리하는 곳.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2-2
전화번호 02-794-0055
음식 종류 프랑스 음식
가격대 2만원-3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월-금: 16:00 - 23:00
토-일: 12:00 - 23: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해 프렌치 & 이탈리안을 요리하는 곳.

오레노 프렌치 & 이탈리안의 리뷰 (86)

리뷰 (86)

  • Review User Picture
    플라나리아

    157 16

    이태원 바 많고 클럽 많은 메인 거리에 위치한 식당이다. 테이블이 일어서서 먹는 것 같은 높은 테이블인데 두 명이 마주 앉으면 다리 둘 데가 없다. 1인 1음료 해야된다.
    사진에서 보고 엄청 통실한 랍스터가 저렴(...?비주얼 치고는..?) 하길래 꽂혀서 여기는 당장 가야돼 하면서 룰루랄라 갔다.
    4명이서 랍스터, 트러플리조또, 카프리쵸사 피자 시켰다. 그리고 음료는 맥주 1잔씩 시켰다. 주인님의 강력 추천을 받아서 요즘 행사한다는 맥주를 시켰다. 음 필자는 한국 맥주 싫어한다. 한국 맥주 중 맛있는 걸 먹어본 기억이 없다아.. 외국 맥주는 대부분 오케이.. 맥주 이름은 기억 안 나는데 그냥 시원하고 쓰지 않고 괜찮았던 것 같다.
    랍스터는 정말 사진에서 보던 것처럼 흐뭇한 비주얼로 나왔다. 한 마리긴 한데 크기도 크고 살도 토실토실 올라 있어서 아주 그냥 육아의 기쁨! 기특함! 꼬리랑 집게 먹고 뇌..?까지 진출해서 암얌얌 먹었다. 메뉴판에 요리하는 데에 30-40분 걸린다고 써 있던데,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다. 한 20-25분?? 정도 걸린 듯하다.
    랍스터랑 피자 시키고 시간 좀 지나서 리조또 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리조또가 피자보다 먼저 나왔다.
    화이트 트러플 썼고, 냄새 자체도 트러플 향 낭낭하게 난다. 크림소스는 꾸덕한 편인데 느끼하지는 않았던 것 같다. 위에 수란 퐁 터트려서 먹는다.
    카프리쵸사 피자는 4가지 피자가 있는 피자다. 디아볼로, 콰트로 포르마지(치즈4가지에 수란 올려준다), 비스마르크(트러플.. <3), 마르게리타 피자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먹는 데 치중하다가 사진은 못 찍었다. 지름은 얼굴 대빵만한 사람 두 명의 얼굴, 또는 햇반 3.5배 정도 지름이다.
    주인님이 마르게리타 피자 먼저 먹으라 하시기에 먼저 먹었다. 디아볼로 맵다고 마지막에 먹으라 하시기에 마지막에 먹었다. 그러나 별로 안 매웠다.
    피자가 서빙된 직후 피자를 잘라주시는데, 우리는 정말 대충 잘라주신 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직접 잘라보니 피자 자르는 칼이 정말 안 들고 피겨 선수마냥 계속 미끄러져서 결국 랍스터 용 칼을 썼다. 아무튼..
    콰트로 포르마지는 솔직히 4가지 씩이나 되는 치즈의 맛을 구분할 수 없었다. 그리고 피자 자체가 얇고 담백한 피자라서 치즈가 4 종류나 올라갔지만 리치하거나 찐득하지는 않았다. 오히려 수란이 더 임팩트 있었다. 터트려서 쓱 피자 위로 퍼지면 독특함에 감탄하면서 먹으면 된다.
    비스마르크는 버섯 피자인데 트러플 오일을 썼는지 트러플 향이 혹 끼치고 피자 위에 작은 검은 트러플이 숑숑 올라가 있다. 두 조각.. 그래도 맛있다. 필자는 트러플 좋아하니까.
    이렇게 고대 왕족마냥 럭셔리하게 먹고 9만 2천원 나왔다. 맥주 값을 제외하면 음식 자체는 럭셔리 재료 대비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다. 그렇지만 어쨌거나 1인 1음료라서 큰 맘 먹고 가야 하기는 한다. 재방문 의사 있다. 나중에 동생 가보라고 해야지.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매련

    347 28

    가기전에 후기에서 워낙 자리가 좁아서 안좋다는 말을 많이보고 가서 그런지 막상 가보니 그냥 견딜 수 있는정도(?) 였어요. 일본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을 한화 리조트에서 들여온거라고 들었어요. 처음에는 스탠딩 형식이었는데 지금처럼 자리를 배치하느라 좁다는것 같더라구요. 음식맛은 엄청 맛있고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었습니다. 특히 티본은 굽기가 미디움 웰던인데 잘 조절이 안된것 같았어요. 티본 굽기가 사실 만만치가 않으니 ... 전반적으로 가성비는 좋은편입니다. 지하철에서 접근성도 좋구요.
    ※ 1인 1음료 주문 필수/ 식사시간 2시간 제한있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민정

    40 1

    왜 웨이팅 많고 예약 필수인지 알거같다.
    너무 맛있음. 파스타에 대게의 영혼이 들어간듯
    가성비 좋고 저렴~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문정인

    1 0

    음식이 와인 맛에 맞춰져있다 보니까 너무 짜네요 흑흑
    대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자극적인 맛 못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드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모히또에는 민트가 들어가니 싫으신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굿굿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76 7

    티본스테이크 가성비가 참 좋더라
    고기땡길때 가격이 착해서 가끔 부담없이 들리고 싶어진곳! 피자도 맛나고 좋으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더플라잉팬블루 3.9
    개인적으로는 정말 무난~~한 브런치였습니다.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다녀온 이후 팬케잌에 ...
  • 올댓재즈 3.9
    예랑
    이태원에서 재즈음악을 라이브로 즐기고 싶다면 올댓재즈!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오면 금방 있...
  • 쟈니덤플링 4.3
    Alex★
    #180906바나 #쟈니덤플링 #JonnyDumpling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이태원 유명...
  • QUYNH / 꾸잉 4.3
    yn_h24
    양지쌀국수, 넴, 새우볶음밥 . #새우볶음밥 무난한맛이었어요. 짭짤해서 같이 나온 간장이 필...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