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플로허

3.9

가고싶다

3,039 7 70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83-61
전화번호 02-790-5246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일-금: 11:00 - 20:00
토: 11:00 - 22:00

업데이트: 2016. 3. 25

드플로허의 리뷰 (7)

리뷰 (7)

  • Review User Picture
    건강걍비

    518 198

    #2019년_여섯번째리뷰 #한강진역 #갤러리카페 #티라미수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들른 카페인데.. 티라미수가 미쳤어요!!! 완전 맛있음. 티라미수+아메리카노(9.8)+핫초코 마셨는데, 핫초코는 초콜릿 녹인거랑 따뜻한 우유 따로 주셔서 나 같이 단 거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완전 좋았다. 뭐 사실 컨셉, 인테리어 등등 무난한 카페지만 티라미수가 맛있었으므로 맛있다..! 잔도 너무 예쁨. 하트잔 취저..ㅠ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헬로우

    33 1

    이태원에 갔다가 오랜만에 드플로허에 갔어요, 이번에는 딸기로즈스무디, 티라미수,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라떼 마시며 맛있게 먹고 놀다 갑니다, 조용해서 이야기하기 좋은 곳이에요, 고양이들이 안 도망가고 넘 귀여웠어요 ㅋㅋ 또 올께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비모

    114 57

    이태원역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 드플로허.
    갤러리 카페라 그런지, 안에 피아노도 있고 전시장도 있어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나눌 조용한 카페를 찾던 중에 발견한 괜찮은 카페에요!
    저는 아포카토(6800원)를 시켰는데, 다름 음료들의 가격대는 이태원 다른 카페들 가격대와 비슷했습니다. 맛도 특별하지는 않아요! 하지만!!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ㅎㅎ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헬로우

    33 1

    오늘 우리가 시킨 메뉴들 yummy~~
    밀크티, 쇼콜라쇼, 애플크림치즈크레이프와 아메리카노 세트!!!
    빨리 가야 하는 칭구는 테이크아웃컵으로 시키고 나머지 우리들은 머그잔으루~~수다떨다 가려구요,
    분위기 좋은 드플로허에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 보내다갑니다,
    또 올께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W

    228 141

    맛 3.7/5
    가격 3.5/5
    분위기 3.5/5
    자몽에이드랑 요거트스무디 주문했어요~ 자몽에이드는 처음에 맛이 좀 세다고 느껴졌어요. 그래서 얼음 녹을 때까지 살짝 기다렸다가 먹었어요ㅎㅎ 약간 쌉싸름한 맛도 있고 맛있네요^^
    요거트스무디는 새콤하고 달달해요~ 무난한 거 같아요!
    2층은 갤러리가 있고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그런데 페인트 냄새가 많이 나서 1층에서 먹는게 나을 것 같더라구요ㅜ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샐러드셀러 4.3
    혀니이
    예쁘고 맛있었던 샐러드셀러. 아보카도 샐러드와 베이컨 칠리카도 샌드위치, 치폴레 스프를 주문...
  • 수르기 4.3
    토요미식회장
    수르기 Sous Le Gui 겨우살이나무 아래라는 뜻 루루디 근처 다운타우너 바로 옆 카페 ...
  • 다운타우너 4.4
    띵시
    가성비 ⚫️⚫️⚫️⚪️⚪️ 맛 ⚫️⚫️⚫️⚪️⚪️ 분위기 ⚫️⚫️⚫️⚪️⚪️ 재방문의사 60...
  • 교양식사 4.3
    JuNa
    양구이 맛집 "교양 식사". 프리미엄 삼겹살집처럼 적당한 굽기로 양고기를 구워줘서 편하게 식...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