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비어오크

3.9 16

4,941 16 12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 141
전화번호: 02-745-0087
음식 종류: 스테이크 / 바베큐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6:30 - 01:30

비어오크의 리뷰 (16)

  • Review User Picture
    정민

    198 95

    오래된 곳이라 분위기는 딱 그냥 동네 치킨호프집인데. 바베큐 굽는 모습에 홀려 들어갔는데, 엄청 맛있네요ㅠㅠ!! 요즘 유행하는 그런 맛이 아니라, 장작에 구워서 기름기를 빼고 옛날스런 매운 바베큐 소스에 떡,옥수수,마카로니,은행이 들어있어요. 닭고기 살도 부들부들해서 너무 좋아요. 계속 생각 날 맛이예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베네딕트

    4 0

    인터넷에서 대학로 맛집이라 해서 찾아갔었는데 바베큐 치킨에 마카로니와 은행 등이 같이 들어가 있어서 색달랐고 맛도 좋았어요. 식사로 먹기보다는 술 안주로 먹으면 정말 딱일거 같고요 가격도 적당하고, 치킨의 양념도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함이라

    47 2

    저는 여기 한방치킨보다 모듬구이가 더 좋아요~ 매콤달콤하고 안에 떡이랑 마카로니 옥수수 등이 들어가서 더 맛있어요 ㅎㅎ 다 먹고 소스에 쫄면추가해서 먹어보세요.. 맥주안주로 강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민섭이와함께

    25 1

    여기 들어가보면 다먹고있는 양념치킨 ㅠㅠㅠㅠ진짜 세상에서젤맛난치킨 오븐구이식이에요 존맛탱 여기데려가서 맛없다한사람이없어요 들어가면 북적북적 맛집호프분위기제대로 느낄수있는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됵한미식가

    14 0

    대학로 치킨집 최강자 중 하나 튀긴 치킨 = 대한맥주집 매콤한 숯불치킨 = 비어오크 (단호)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장수분식 3.7
    이진쓰
    돈가스 바삭하고 튀김옷 통통하지만 고기도 그리 얇지만은 않아서 가성비 최강인듯! ㅋㅋㅋㅋ♥ ...
  • 센꼬치 4.2
    Jㅐ
    혜화역 성균관대 사거리에 위치한 꼬치구이 집 "센꼬치". 같이 간 성대 다니는 형의 말에 의...
  • 파이마망J 3.8
    미댕
    4.0/5.0 친구의 공연으로 대학로에 들른 김에 꼭 가보고 싶었던 카페마망J 방문. 전혀...
  • 명륜건강원 4.4
    권오찬
    일본 가정식 느낌의 퓨전 백반집. 한식에서는 좀처럼 사용하지 않는 생강을 메인 메뉴에 과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