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이케이크샵

3.6

가고싶다

11,768 11 426

식당 소개

**휴무일 유동적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4-14
전화번호 070-7617-0084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2:00 - 20:00

업데이트: 2016. 12. 5

식당 소개

**휴무일 유동적

해이케이크샵의 리뷰 (11)

리뷰 (11)

  • Review User Picture
    솔직리뷰어

    4 0

    한번 가보고 안가요......
    인스타 효과를 잘 본 케이스인듯?
    길게 쓸 말도 없고 음- 그냥 이 정도.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민혜성

    32 1

    진심 퀄리티있는 맛
    먹고갈수없는게 흠이지만 안고간다...
    옆집 캐롯화이트랑은 다른 급의 케이크맛..
    되게.. 모르겧는데 고급지고 먼가 달라
    제추천은 바나나 초코인가 그맛
    생바나나들어있고 초코맛싫어하는데 인공적이지않아 젼맛
    근데 다른 애들은 맛없어여
    무슨 파스텔크림치즈맛이랑 블루베리어쩌구맛인가 걔들은 ㅂㄹ

    아 또가고싶당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맛난거먹쟈

    934 343

    케이크 주문제작했어요! (2호-지름20cm)

    파스텔치즈- 안에 레드벨벳시트+ 우유생크림

    일단 시트는 전체적으로 적당하게 묵직하면서 촉촉하구
    크림은 전혀 무겁거나 느끼하지 않았어요
    수제케이크이니만큼 엄청 우와하면서 먹을정도는 아니지만, 그래 정성스레 만들었구나였어요

    일단 사진은 너무 시커먼데서 찍어서 그런거지ㅠ 하얀데서 찍었으면 엄청 예쁜케이크인데 헝

    예쁜데 맛있어요. 근데 레터링도 되요. 그럼 끝난거 아닌가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달해

    204 108

    동기 파티할 때 주문한 케이크!
    파스텔 색감이 참 예뻤다. 레드벨벳 시트 + 크림치즈 생크림이 올려졌다.
    이곳은 맛 보다 비주얼인 듯.

    비주얼은 정말 좋다. 반듯반듯하게 칠해진 크림& 그라데이션이 영롱한 색감. 위에 콕콕 박힌 진주 장식. 그리고 원하는 문구도 귀여운 글씨로 적어주신다.

    맛은 정말 무난하다. 베이킹 독학하신 분이 홈베이킹 막 시작한 것 같은 맛이다. 돈 주고 사먹는 맛이라고 하기에 사알짝 부족하달까. 또한 후기 사진도 몇개 찾아보니 크림층의 두께가 일정하지 않은 것 같았다.
    예뿐 케이크 보러 한번쯤 가기에 괜찮다.

    (앞에 두 사진 출처 : https://blog.naver.com/ellen_g/221105898589)

    개인적으로 3점/5점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예진

    123 28

    남자친구가 생일날 사 온 케이크. 일단 너무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고, 맛까지 있어서 넘 행복ㅋㅋ 시트는 레드벨벳 크림치즈였는데 커피랑 잘 어울려서 좋았음◟̊◞̊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키친피콜로 3.7
    홍차빙수
    이수~사당 라인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음식점 중 하나. 파스타를 전문으로 한다. 맛이 특별...
  • 화이트캐롯 4.0
    냠냠
    화이트캐롯은 당근케이크입니다. 이번에는 당근케이크 있었는데 궁금해서 그린티케이크 시켜봤는데...
  • 헬무트 4.1
    냠냠
    사당골목에 이런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발견ㅎㅎ 심플하지만 예쁜 공간이었다 긴 탁자테이블 ...
  • 남미플랜트랩 3.7
    yn_h24
    시금치두부칼조네(11,0) 비건치즈야채피자(11,0) 남미토마토스파게티(10,) . #시금치...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