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맛이차이나

4.5 95

59,844 95 2,57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21-1
전화번호: 02-322-2653
음식 종류: 정통 중식 / 일반 중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30 - 21:50
쉬는시간: 16:00 - 17:00

맛이차이나의 리뷰 (95)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마중산

    338 205

    개인 취향에 너무 잘 맞아서, 인생 중식당으로 등극했음. 연희동이나 연남동에 훌륭한 집 많지만, 친구들과 함께 하는 자리라면 여기를 택할 듯 (34세 남성 기준ㅋ) 팔선 출신의 셰프가 하는 곳이라는 말만 많이 들었는데, 이 날 먹은 모든 메뉴가 굉장히 맛있었다. 고량주의 콜키지 fee도 2만원이라, 자주 찾게 될 것 같은 느낌이 확... 1. 탕수육: 항정살로 탕수육을 만드는 '도원'과 유사한 식감. 육질 정말 부드럽고, 소스도 깔끔. 비주얼도 좋아서 나오는 순간 일행 모두 '와우!' 2. 크림 새우: 개인적으로 느끼한 거 안좋아하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정말 맛있게 먹었음. 3. 멘보샤: 빵의 바삭함과 새우살의 부드러움이 정말 잘 살아 있음. 개인적으로는 산왕반점이나 진진의 것보다 더 좋았음!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취향) 4. 팔보채: 일행들이 버섯 아니냐고 착각했을 만큼 전복이 듬뿍 들어 있음.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듯. 5. 삼선짬뽕: 조개 듬뿍 들어간 스타일. 국물 시원해서, 개취에 아주 적합했다. 6. 공부탕면: 빨간 탕보다 하얀 탕 좋아하는 분들이면 이걸로 드시면 되겠음. 7. 해산물 냉채면(여름 특선): 새콤한 국물에 중국 냉면 같은 느낌. 여름에 입맛 살리기에 좋을 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ENNY

    516 373

    궁금해왔던 곳이었는데 너무 늦게 와버렸어요ㅜ 왜 이제야 왔을까..ㅠ 진짜 맛이 차이나!네요..ㅎㅎ;;평일 2시쯤이었는데도 웨이팅이... "A Set(탕수육小+크림새우6미)" - 탕수육!!! 친구랑 한 입 베어물고 동공확대☉⌓☉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한 튀김옷에, 얇게 찹쌀 한 겹, 꽉찬 고기의 발란스 너무 좋았어요! 제 인.생.탕수육이에요!! 고기가 부드럽게 꽉 찬 게 질기지도 않고 냄새도 없고 아주 좋았어요, 그래서 굳이 소스 찍지 않고 간장만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크림새우는 평범했어요. 새우6마리 나오는데 소스는 새우 15마리용 같았어요, 소스 첨엔 맛있었는데 점점 먹다보면 좀 달구 느끼했어요ㅠ 쵸큼 아쉽... 짜장면은 알아서 딱 두개로 나눠주시더라구요, 쎈스~(ゝ◡∂`)☆ 짜장면도 괜찮았어요, 특별난 맛인 아니지만.. 그렇게 달지 않았고 면이 좋았어요. 다음에 또 오고싶어요, 그때 또 탕수육 먹을거에요ㅎㅎ 여긴 부먹으로 먹어도 맛있겠어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So So Def

    758 619

    드뎌 나도 입성! 뚜둔- 주말 저녁이어서 그런지 조금 기다렸어요. 탕슉+크림새우set와 공부탕면을 먹어보았습니다. 탕슉은 바삭바삭보다는 파삭파삭이라는 표현이 더 어울리는 식감. 소스가 좀 시고 단편이라 탕수육 몇개 일단 담궈넣고나서(담먹) 나중에 건져먹는 저에겐 오래담궈놓으니 소스가 많이 달고 시더라구요ㅋㅋㅋ 찍어먹어도 소스는 그냥 그랬어요. 크림새우는 남는 소스가 거의 크림스프수준으로 듬뿍 주셨는데 정말 길티플레져 였어요. 누룽지가 들어있는것도 신선했고 새우도 너무 오동통하고 탱글탕글 잘튀겨짐. 크림새우를 많이 먹어보지 않은 저는 한입 먹을때마다 계속 새로운 맛이라 계속 먹어보고싶었어요. 먼가 이게 디저트스럽기도하고 오묘함!! 공부탕면은 딱 적당한 간과 신선한 해산물. 해산물이 정말 싱싱하고 먹기좋았어요. 입으로 미끄러져 넘어갈만큼 보들보들한 해산물. 아주 칭찬해~~~ 막 와 대박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적어도 이 근처 반경 2km 안에선 확실히 맛이 차이나~ 맞는듯.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665 316

    공부탕면(8,000원), 게살볶음밥(8,000원), 탕수육 소자(12,000원) 담백하고 깔끔한 중식을 원하신다면 맛이차이나 추천! 탕수육이 맛있어요! 왜 다들 탕수육을 예찬하는 지 알겠더라고요. 고기가 토실토실 쫀득하고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소스도 무난하게 상큼달콤해서 좋았고요!! 볶음밥 쏘쏘란 평이 꽤 많아서 걱정했는데 전 볶음밥 잘 먹었어요. 제 스타일!!!! 기름이 많아 느끼한 볶음밥이 꽤 많은데 여긴 전혀 안그랬어요! 밥알이 꼬들꼬들하고 계란도 바싹하게 익혔고 부추도 넣어 넘 좋았어요! 간도 잘맞고 '나 센불에서 볶았소'하는 듯한 거친 향기도 좋았어요. (늠나 매력적) 공부탕면은 삼삼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하나도 자극적이지 않아 오히려 더 놀랐어요.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저는 약간 당혹스러웠지만 이내 잘 먹었습니다. 닭육수의 적당히 담백한 맛이 해산물과 만나 아주 진해보이지만 깔끔한 국물맛을 시전했고요. 들어간 저 오징어 같은건 오징어가 아니라 한치인가요? 왜이렇게 부드러울까요? 새우도 제가 좋아하는 식감의 새우였어요. 탱글탱글톡톡씹히는 그런 새우요^_^ 무엇보다 면이 진짜 부드러워서 후루룩후루룩 넘어가더라고요. 쫀득함이 부족한 면이었지만 삼삼한 국물과 매우 잘 어울렸어요. ^_^ 그리고 여기 부엉이돈가스 위층에서 대로변 길건너편 산부인과 옆 건물 2층으로 이전했어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J

    442 181

    중식 좋아하는 친구가 휴가맞이 평일 점심 콜을 해서 망설이지 않고 따라갔습니다 ㅋㅋ 음식에 있어선 저보다 훨씬 까다로운(?) 친구라 기대하고 갔는데 역시 맛있었네요! 여유로운 한시반쯤 갔더니 기다림없이 음식도 금방금방 나온편이고 좋았어요! 호기롭게 런치 코스 주문! 3만원인데 가성비가 정말 훌륭하네요... 전채, 게살 스프, 팔보채, 탕수육, 식사, 디저트 이렇게 나오는데 일단 정말 양도 많고 ㅋㅋ 무엇하나 허투로 만든 느낌이 없는 음식들..!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ㅠㅠ 덕분에 과식 대폭발 ㅋㅋㅋㅋ 다 맛있었지만 가장 맛있었던건 개인적으로 탕수육! 제 입엔 목란것보다 맛있었어요.. 찍먹이 가능한 것도 좋았구요! 고기도 크고 안느끼하고 딱 좋게 바삭하고 아무튼 맥주랑 같이 먹기에 최적... 탕수육만 한 접시 안주로 뚝딱할 수 있겠다는 생각들 정도루요... ㅠㅠ 너무 맛났음.... 식사는 오랜만에 중국냉면 먹고 싶어서 계절한정 냉채면? 시켰는데 시원하게 잘 먹었어요! 친구는 이전에 먹어본 공부탕면이 너무 맛있었다며 그걸 추천했는데 친구꺼 뺏어먹어보니 과연 맛있다.... 아참 디저트가 아이스크림이었다는 것은 대반전 ㅋㅋㅋ 부모님 모시고 코스 먹으러 또 오고 싶은 집입니다 ㅋㅋ 저렴하게 생색을 내어보자..(?) 분위기나 그런게 좀 아쉬울 순 있지만 그냥 평범하구 붐비는 시간 피해 갔더니 여러모로 쾌적했거든요- 맛난 중국음식 먹고 싶을 때 생각날것 같음! 맛도 좋지만 가격도 정말 따져보면 너무 좋은 ㅠㅠ

주변 인기 식당
  • 달콤한거짓말 4.2
    YSL
    달달한 딸기생크림케익은 너무 달지 않은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굳굳!! 근데 티라미수크레이프...
  • 안티크코코 3.9
    허니꿀잼
    2년만에 다시 찾아간 안티크코코. 이번엔 시그니쳐메뉴인 무지개케이크 말고 오모테산도와 골드마...
  • 만뽀 4.0
    Gastronomy
    상수역 근처에 위치한 이자까야. 위시리스트에 있었는지 벌써 일년이 넘었는데 이제서야 방문해봄...
  • 별버거 4.1
    OVE
    한 때 그 쪽에 갈 일이 자주 있어서 거의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간 것 같아요. 그래서 오...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