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닐크팩토리카페

3.8

가고싶다

식당 소개

현대카드 M포인트 Special 혜택

· 결제금액의 20% M포인트 사용(~19.04.30)

· 상세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참조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1-22
전화번호 02-2039-0821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00 - 22: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식당 소개

현대카드 M포인트 Special 혜택

· 결제금액의 20% M포인트 사용(~19.04.30)

· 상세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참조

더닐크팩토리카페의 리뷰 (30)

리뷰 (30)

  • Review User Picture
    윤서연

    72 3

    케잌이 이쁘긴 한데 맛은 없네요
    솔트얼그레이티 케이크 먹었는데
    좀 건강한 맛이기는 해요 근데 제 취향은 아닙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별로
  • Review User Picture
    nissy

    105 11

    너무너무 궁금했던 더닐크팩토리!!!!
    글루텐프리/비건 케이크가 있다는 것만으로 가보고싶었어요
    심지어 망플 평점도 4.0이상!!

    하지만....
    구냥그래욥...
    일단 가격대가 너ㅓㅓ무 높아요
    아몬드밀크 하나에 거의 8천원 ㅎ....

    딸기밀크? 랑 블랙바닐라밀크티, 그리고 케이크로 미숫가루 케이크를 시켰어요

    분위기도 좋고 그릇도 예쁜데
    맛도 뭐 잘 모르겠고... 케이크도 그냥 그렇고....
    딸기밀크는 아몬드밀크라기보단 정말 딸기를 가득 갈아넣고 우유맛이 거의 안나는 딸기우유느낌?? 딸기쥬스는 아닌데 우유맛은 1도 안나요 딸기맛만 가득남!
    블랙바닐라밀크티는 정말 신기한 맛이었어요
    우유대신 모든 제품에 아몬드 밀크를 쓰는데, 그래서 그런지 그냥 티 마시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
    밀크티인데 우유 거의 안넣은 느낌?
    갠적으로는 따뜻할때보다 식었을때 더 괜찮더라고요
    뭐 나름 매력있는 맛이었어요

    케이크를 가장 기대했는데 사실 제일 실망했어요 ㅠㅠ
    미숫가루 맛이 거의 안나여
    느끼는 기 힘들 정돜ㅋㅋ 저는 느껴졌는데 일행들은 다들 잘 안느껴진다규 했음....
    미숫가루 맛이 거의 안난다면 무슨 맛이 나느냐?
    잘 모르겠숩니당.....
    아주 미세한 곡물맛...? 이랑 맑은 생크림 맛이 살짝 나요

    재방문 의사는 없숨당 ㅠ
    별로
  • Review User Picture
    배고프당당

    66 26

    비건 카페입니다
    목재가구도 많고 내부가 아기자기해서 수다떨기 좋아요~
    특이한 케익들이 많아서 신기했어요(쑥 케익 등)
    우유를 아몬드 우유로 사용해서 라떼 맛이 다를 수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오히려 맛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ymee1113

    40 9

    무설탕 케이크가 있다고 해서 찾아간곳!
    미숫가루케이크(6800)와 아인슈패너(6800) 주문했다.
    미숫가루 케이크는 노슈가 케이크는 아니었지만 건강 케이크중에서는 부드럽고 촉촉했다! 그리고 크림도 고소해서 아주 맘에들었다ㅎㅎ!!
    아인슈패너 크림도 너무너무 달달ㅎㅎㅎㅎ 힐링되는 카페였다
    주말에는 사람 많아서 자리 없을수도 있음주의!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Chaempig

    10 0

    노슈거 글루텐프리 카페라고 해서 가봤어요!
    교토 우지 마차 케이크랑 아몬드밀크 오리지널맛을 먹었는데 노슈거임에도 불구하고 케이크가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마차 맛도 진하게 나고 달달해서 좋았어요!
    아몬드밀크는.. 오리지널 맛 시킨걸 굉장히 후회했어요ㅠㅠ 달달한 맛은 거의 없고 코코넛 밀크? 같은 맛이어서 예상과는 너무 달랐어요.. 아몬드밀크 코코아맛이랑 다른 맛들도 있었는데 그거 시킬껄.. 하면서 마셨어요 나중에 알고보니까 100% 아몬드에서 짜낸 우유라고 하더라고요.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은 유의하세요ㅠ
    케이크는 종류가 다양하고 정말 맛있었어서 다른 케이크들 먹으러는 다시 방문해보고 싶네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미미면가 4.2
    JENNY
    다행히 웨이팅 없었네요 Yess!!! 생각보다 굉장히 공간이 작네요ㅎㅎ 직원분들도 친절하셨...
  • 빠따슈 4.1
    S E R A
    가게가 너무 조금해서 거의 좌석이 없고 그냥 테이크아웃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분위기는 고...
  • 감성타코앤그릴 4.2
    미콩
    한줄평: 나는 맛있었는데 같이 먹던 외국인은 카페리오(미국멕시칸요리집)가고 싶다함 ㅂㄷㅂㄷ ...
  • 테일러커피 4.1
    가로수길빵슈니
    신사동에도 테일러커피가 드디어 들어왔다! 인테리어나 내외부는 테일러커피 스럽게 고급지고 우아...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