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포유

4.1

가고싶다

19,748 45 86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712
전화번호 02-749-8947
음식 종류 베트남 음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1:30 - 21:30
마지막주문 21: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포포유의 리뷰 (45)

리뷰 (45)

  • Review User Picture
    ㅎㅁㅎ

    43 0

    쌀국수2개와 반미를 시켰먹었어요.
    쌀국수는 그냥 그런것 같지만 육수가 은근 기름지면서 끌리는 맛이고, 면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미는 솔직히.. 미스초이스였습니다 ㅠㅠ
    기억나는대로 표현하자면 간장양념에 재운 서브웨이의 누린내나는 터키햄..? 마른고기를 샌드위치해먹는 맛이었어요.
    지나가다가 쌀국수 먹고싶으면 가볼만 하다생각하지만 일부러 찾아가지 않아도 된다 생각합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호두꽈자

    109 6

    양지차돌쌀국수랑 분짜 먹었습니다.

    식당은 한가해서 웨이팅 없었고 도로변에 위치한 매장이라 주차할 곳은 없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를 품고 갔는데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쌀국수는 맛있어요. 그런데 완전 동남아식의 특별한 맛까진 아니에요. 특히 분짜는 좀 제가 생각했던 맛과는 완전 다른 맛.
    미국식 쌀국수라는데ㅠ 베트남식을 갔었어야 했던..
    보통 쌀국수 / 분짜 생각하시는 맛이랑 꽤 다릅니다.

    쌀국수 국물은 사골맛이 나면서 맛있는데 퓨전 느낌이고요. 분짜는 뭐라 설명하기가 애매한데 대놓고 맛없었어요. 쌀국수 먹으러 많이 다녔는데 먹어 본 분짜 중에 최하위권..
    그래서 국물만 마시고 좀 의욕 상실..

    별로를 주려다가 쌀국수 국물은 맛있어서 괜찮다를 줍니다..
    차 없으시고 약간 사골국물 맛나는 쌀국수만 가볍게 드시고 싶으시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주변 주차장이 너무 없어서 주차비가 좀 비쌌나 하는 기억이 있어요. 여기 말고 잘하는 곳 많은데 굳이 찾아갈 필요는 없는 듯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S E R A

    567 402

    베트남 음식이 떙겨서 찾아온 포포유!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자리도 많은 편입니다.

    - 소고기 반미 -
    베트남 반미의 그 특유한 맛이 있는데 정말 맛있네요! 소고기는 약간 불고기맛 나서 조금 퓨전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

    - 양지사태쌀국수-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ㅠㅠ 기름이 약간 떠있어서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맑으면서도 육수맛이 있는? 말로 표현하기 좀 어렵네요 ㅠㅠ 어떻게 보면 설렁탕?아닌 맛?

    - 돼지고기 분짜 -
    여기 분짜는 채소랑 국수랑 돼지고기 한 그릇에 나오는데 소스 부워먹으면 맛있어요 ㅎㅎ 땅콩도 뿌려져있어서 더 매력적이에요. 돼지고기 사이즈가 완전 크고 양념이 되어있어요.

    이태원에서 제일 맛있고 괜찮은 베트남 음식집 같아요 !!!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수영

    264 125

    이태원•포포유•
    근래에 두번이나 방문했던곳! 그만큼 여긴 정말 쌀국수 맛집!!!! 쌀국수 좋아해서 많이 먹으러 다니는대 지금까지 먹어본 집중 쌀국수는 여기가 젤 맘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절인 양파와 빨간 양념은 따로 주는 곳을 좋아하는대 여긴 둘다 준비 되어있더라구요~~ 고수도 계속 리필가능하구요!! 녹사평역에서 조금은 걸어야하지만 더위도 잊게 해주는 쌀국수 국물맛.... 여기 쌀국수 국물맛 진짜jmt... 나중에는 말없이 먹기만 했어요! 쌀국수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가보세요 여기!! 사이즈는 레귤러와 라지 중 선택가능한대 레귤러도 혼자 다 먹기 배부를정도로 양을 많이 주세요~ 라지로 두명이 먹으면 좋을꺼 같아요!! 반미도 괜찮았어요! 계란을 꼭 추가해야 맛있을꺼 같아요~ 반미 소스가 다 먹고 나니 좀 많이 짜더라구요ㅠㅠ 주문할때 조절하는것도 좋을꺼 같아요~미국식 쌀국수 집이라 그런가 미국인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혼자 오신분들도 많고 자리도 많아서 좋아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LeeJongwook

    41 34

    뭘 시켜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렇지만 베트남에서 먹던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비싸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그래도 주변에서 무난하게 믿고 갈 수 있는 집입니다
    괜찮다
주변 인기 식당
  • 더베이커스테이블 3.9
    예랑
    한줄평: 역시 이곳 커리부어스트는 사랑♡ 독일맥주 한 잔 곁들이면...캬》_《 남산 3호터...
  • 맥파이 4.1
    가로수길빵슈니
    더부쓰와 지도상 위치가 비슷해서 한참을 고민함... 그러다가 지하에 있는걸 발견했다. 흠. ...
  • 더부스 3.7
    ssoheee
    자리는 불편하지만..이런 노상느낌이 좋다. 흥맥주는 커피맛이 좀 나는게 깊은맛 느껴지고 친구...
  • 우리슈퍼 3.8
    감자고동
    저렴한 가격에 온갖 맥주를 만나볼 수 있는 곳!! 경리단 가는 길에 몇번 봤었는데 진짜 그냥...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