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바오바

4.7 113

88,371 113 2,49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455-47
전화번호: 02-6012-0780
음식 종류: 기타 양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화: 17:30 - 22:00
수-일: 12:00 - 22:00
쉬는시간: 15:00 - 17:30
휴일:

바오바의 리뷰 (11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64 240

    바오바! 역시 망플은 배신하지 않죠:) 바오 여러가지를 먹어보고 싶어서 네명이 갔어요. 있는거 다 먹어봄!! ㅋㅋㅋ 포크 바오, 트러플 바오, 램 바오와 동파육 파스타까지 주문. 배불리 먹었어요! 바오는 한 피스당 가격이라 꽤 비싸군.. 했는데 생각보다 알차게 배부르고 이 동네 물가정도 하는 것 같아요. 저는 고기 좋아하는데도 트러플 바오가 제일 맛있었어요! 트러플 오일 향이 진하게 나고 버섯도 촉촉하게 익혀져서 풍미가 엄청나요. 마늘칩까지 크.. 또 먹고싶네요! 포크 바오와 램 바오도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래도 고수랑 양고기는 좀 취향 타는 식재료다보니 모두가 맛있게 먹을 것 같진 않다는 생각? (전 맛있게 먹었어용) 바오가 쫀~~득!!!! 동파육 파스타도 맛있음 ㅠㅠㅠ 간장파스타인데 좀 더 뜨겁게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온도가 좀 낮았고 쪼꼼 말라있어서 아쉬웠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 자리가 많지 않으니 여유있게 가시길! 추천!!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J

    465 189

    밋업 밋업은 즐거워- 어제 밋업으로 바오바 다녀왔습니당!! 신상 맛집.. 이지만 망플에서는 밍글링도 있었고 제법 핫한 집이죠! 자주다니는 경리단 골목에 있어서 귀여운 간판(뭔가 하루키 에세이 일러스트 스타일)은 이미 눈여겨 보고 있었어요... >_< 밍글링 후기에 진짜 거의 모든 메늌ㅋㅋㅋ 후기가 다 있어서 엄청 참고됐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했던건 사실 메인 메뉴인 바오였습니당~ 일행들 기다리는 동안 살짝쿵 동파육 바오에 가볍게 한잔 시작했는데 와..... 원래 동파육 고수 오이 다 좋아해서 ㅋㅋㅋㅋ 제 취향에 딱! 빵은 또 왤케 부드러움.. 꽃빵? 찐빵 느낌인데 엉엉 정말 순식간에 다먹어버리고 말았어용... u///u 그리고 트러플 바오~ 도 먹어봤는데 우엌ㅋㅋㅋㅋ 이건 또 다른 의미로 너무 취향 저격이었어요 트러플향도 좋고 치즈도 꼬숩고 버섯도 향긋하고... 으어엉 맛있다아...... 순삭이 이어지며 또 추가한 메뉴 ㅋㅋㅋ 동파육 파스타! 비주얼이 취향이라 시켜봤는데 와 이것도 진짜 맛있음 면은 가느다랗게 밑에 깔려있고 청경채에 동파육 고기 등등등 건더기가 푸짐해요 근데 증말 맛있게 매콤하고 깔끔하더라구요 계속 젓가락을 부르는 맛;; ㅠㅠ 그리구 마지막으로 시킨 메뉴는 트러플 감자튀김이었는데 트러플 향이 살짝 나면서 아주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정말 다 너무 맛있었구 빨리 바오 종류가 늘어났으면 좋겠구 그치만 동파육 파스타도 맛있었구.... ㅠㅠb 평일 저녁에 가볍게 한잔 하면서 식사하기 너무 딱인 집일거 같아용 뷰도 좋고!!!! 가게가 작고 좌석이 많지는 않아서 주말엔 예약없이 오기가 좀 부담스러울듯 ... 하지만 너무 좋아용 또 가야지!!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68 129

    와 너무 맛있다... 항상 사진을 보고 궁금했던 바오바를 드디어! 가봤습니다 (๑╹ω╹๑ ) 이태원 초입길에 위치해 있어요 :) 안에 들어가면 넓지 않은 내부지만 테이블마다 양초도 있구,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그 중 베스트 자리는 아무래도 밖이 내다보이는 창가가 아닌가 싶어요 ㅎㅎ 저희는 둘이서 포크바오 두개, 트러플바오 두개, 동파육 파스타 하나 먹었어요! 일단 바오라는 음식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쫀득한 빵피안에 오이피클 깔려있고 그 위에 동파육이 크게 한덩어리 있구, 고수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 진짜 갓 나왔을때 한입 베어물면 천국의 맛이예요... 고수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너무 잘어울려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양념도 딱 적절하고! 트러플바오는 버섯 네종, 마늘칩, 치즈가 듬뿍 있구 트러플오일로 마무리한 바오였러요! 일단 버섯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취향저격... 고기가 안들어가도 이렇게 맛있을 수가 있구나.. 트알못이라 트러플 향은 크게 잘 모르겠는데 마늘칩+버섯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용 동파육파스타도 맛있었어요! 완전 새로운 스타일의 파스타라 신기했어요. 청경채, 버섯, 동파육 같은 부재료가 듬뿍 올려있구 간장소스로 맛을 낸 파스타였어요. 사실 바오를 먼저 먹느라 면이 조금 불었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둘이서 저만큼 먹으니 양도 진짜 많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저 갔을 때는 어떤 분이 창가자리에서 바오 두개 시키고 맥주 시켜서 혼맥 하시던데 너무 멋있었습니다... 담에 나도 와서 혼맥해야지 암튼 강추!!!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 E R A

    423 286

    너무 맛있어서 오랜만에 물개 박수치고 자리에서 미니 춤 췄어요! 주말에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모르고 거의 한시간 웨이팅 했어요ㅠ.ㅠ 넓은 레스토랑이 아니여서 자리가 많지가 않았어요. 주말에는 예약이 필수에요! 바오는 한종류당 주문이 2피스 부터에요! 포크 바오랑 트러플 바오 각 2개씩 시켰어요. 둘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한시간 웨이팅했던 기억이 사라졌어요ㅋㅋㅋ 트러플 바오: 버섯이랑 마늘칩을 트러플 오일에 볶은 후에 빵안에 넣은거 같아요! 미세하게 불맛 나고 버섯 향들이 너무 좋았어요. 따로 버섯 먹어도 맛있었고 빵이랑 같이 먹어도 굿! 참고로 조금 느끼하게 늦길 수 있을거 같아요! 포크바오: 동파육은 중국식 오겹살 간장 조림 같은거 입니당! 꽤 두툼하고 고수랑 피넛파우더랑 피클이 들어가있어요. 동파육이 엄청 부드러워요 ㅠ.ㅠ 살살 녹아요! 피클이랑 고수랑 빵이랑 동파육의 짠맛이랑 어울려요! 이건 제 스타일이였습니다 ㅎㅎ 마동파육 파스타: 간장소스 파스타는 처음 먹어 보는거 같네요! 딱 맛 보시면 이탈리어 파스타 맛도 아닌거 같고... 그렇다고 한국식 파스타 맛도 아니고... 바로 그 퓨전 맛입니다! 중국식 볶음면이랑 파스타의 중간 요리라고 할가요?! 이것도 괜찮았습니다! 바오는 꼭 2개다 추천합니다! 파스타도 괜찮았어요 :)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MJ

    465 189

    지난번 밋업으로 참 맛있게 잘 먹고 왔던 곳 :3 최근에 네 명이서 경리단길에서 식사할 일이 있었는데 바로 제일 먼저 생각이 나더라구요! 평일 저녁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이 날은 여름 장마철이라 재료가 좋지 않아서 샐러드 종류는 안된다고 하셔서 조금 아쉽긴 했네용! (와사비 샐러드 먹고 싶었음...!) 그렇게 빼고보니 여기 식사 메뉴종류가 은근 몇개 안되는 듯- 저희가 가능한거 거의 다 시킨것 같아요ㅎㅎ 일단 애피타이저(??)격인 바오는 제가 이 전에 맛있게 먹었던 트러플 바오 4개로 통일 했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ㅠㅠ 크러플 향 하며 버섯도 부드럽고 향긋하구 거의 입에서 녹듯이 없어지는 바오 빵... 식감 하며.. ㅠㅠ! 비싸긴 해도 입맛을 돋우는데는 최고! 그리고 동파육 파스타랑 올리브 파스타, 버터 치킨 요런 순서로 나왔는데용 동파육 파스타가 가장 인기 좋았습니당 고기도 맛있고 소스의 맛이나 향이 독특해서 이 집만의 시그니처라고 할만하네요- 올리브 파스타와 치킨도 물론 맛있는데 어디선가 먹어본,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있는 맛이긴 해요- 개인적으론 이 날 처음 먹어본 치킨도 참 맛있더라구요! 완전히 순살은 아닌데 거의 뼈는 발라져 있어요 양념이 과하진 않으면서 적당히 감칠맛 나는! 튀김도 너무 바삭했고요- 결과적으로 식당 잘 골랐다고 엄청 칭찬 들었어요! 음료는 하나도 추가 안했는데도 인당 2만원 조금 못되는 돈이 나왔으니 저렴한건 아니지만, 음식에 집중할(?) 셋 넷 정도의 모임 장소로는 역시 괜찮은 곳인듯!! :) 또 가려구요-

주변 인기 식당
  • 보일링크랩&쉬림프 4.0
    Rachel Sohn
    미국스타일 시푸드가 땡긴다면 완전 추천! 내가 진짜 crave 하던 맛이었다 ㅠㅠ 양이 적다...
  • 타로갤러리쉼 4.0
    프로홍익러
    녹사평 언덕에 위치한 클래식한 카페.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다 모아놨다: 하얀 천, ...
  • 지노스뉴욕피자 4.3
    S E R A
    일단 웨이팅이 터져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고 워낙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브레이크 타임 ...
  • 노리테이블 4.4
    혀니이
    롤을 먹으러 가본 건 별로 없었는데 여기라면 앞으로도 올 것 같아요! 롤 특성상 양이 많지는...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