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바토스

4.1

이태원점

84,991 537 3,44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81-8
전화번호 02-797-8226
음식 종류 남미 음식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일-목: 11:30 - 23:00
금-토: 11:30 - 24:00
마지막주문 일-목: 22:00, 금-토: 23: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3. 23

바토스의 리뷰 (537)

  • Review User Picture
    joy♡

    67 6

    여기 타코 진심 맛있다. 멕시코 맛은 아니지만 한국인 입맛에 잘 맞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먹스타그램

    34 4

    이태원 최애 맛집!! 여기보다 쉬림프 타코 맛있는 곳 없는것같다ㅜ 아임릭제임스피치리타도 존맛탱! 시끌시끌한? 분위기도 좋고 위치도 좋고 추천추천 (퀘사디야는 별로) 다음에는 누뗄라나초칩이랑 허니치킨윙 먹어보고싶댜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ethanghymn

    122 18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이번에 EAT딜로 김치 까르니따스 프라이즈를 맛보았는데, 기대가 커서였는지, 기대와는 좀 다른맛이었음. 프렌치프라이즈는 그냥 일반 슈스트링타입의 냉동 프라이즈를 쓰는듯.. 김치는 볶은김치인데, 생각보다 김치맛이 매콤하며 도드라지는 느낌. 좀 더 퓨전적인 부드러운 김치맛을 기대했었는데, 그거보단 좀 더 한국적인 김치맛이었음. 그외에 토핑으로 올라간 야채나 까르니따스(풀드포크느낌의 멕시코식 돼지고기 찜을 결따라 뜯어놓은 요리)는 그냥 무난한 맛으로 전체적으로 아주 인상적이진 않았음. 식전에 주는 타코가 차라리 신선하고 좋았음. 다른 멕시코요리를 먹으러 다시 들려볼 생각은 있음.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Claire Chun

    10 1

    맛있어요.이태원에서 뭐먹지 고민될때그냥 편하게 가는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agac

    10 6

    김치까르니따스프라이즈 부리또볼 바하피시따꼬 셋다 맛있었어요 여기 살사가 하나같이 맛있어서(또띠아칩이랑 같이 나온 살사베르데가 특히 존맛)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ㅋㅋ 적당히 한국화된 멕시칸!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아그라 4.0
    샤샤♥️
    맛은 별 네개. 서비스는 글쎄요 하필 내가 갔을때 진상손님들이 들어와서 너무너무 불쾌했다. ...
  • 왕타이 4.4
    뿔뿔
    정말 타이음식 좋아하시는 분들만 가시길ㅠㅠㅠ <똠양꿍> 다른 곳에서 똠양꿍을 맛있게 먹은 기...
  • 오리지널팬케이크하우스 4.3
    YennaPPa
    참 간단한 요리인데도 맛있게 만들기 어려운 음식 중에 하나가 팬케이크 입니다 우리나라 브런...
  • 커넉스 3.7
    레드블랙
    캐나다 음식 파는 펍. 실제 캐나다에서 파는 푸틴과는 맛이 다르다고는 하다만, 한국인 입맛에...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