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레떼

3.7

가고싶다

10,949 25 57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51-1
전화번호 070-7757-8980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일: 12:30 - 21:30
휴일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업데이트: 2017. 7. 3

꼼레떼의 리뷰 (25)

리뷰 (25)

  • Review User Picture
    윤희

    8 0

    레몬타르트 (7.3) 하나 포장해서 20분 걸어서 집에서 먹었어요. 와..... 매장에서 바로 먹지 않은 걸 후회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거짓말 손톱 거스러미만큼 보태서 살면서 이제까지 먹어본 디저트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망플 리뷰에는 딱딱해서 맛없다고 하길래 시키자마자 바꿔달라고 할까 후회했는데 웬걸.. 안먹었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어요.

    머랭은 쫀득쫀득하고 레몬향이 살짝 나는데 전체적으로 입안에 단맛이 남아요. 하지만 전혀 딱딱하지 않고 갓 친 머랭마냥 야곰야곰 입에서 녹아요 ㅠㅠ

    아래 타르트 쉘도 최적의 바삭함과 맛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였고 타르트쉘 안에는 레몬 필링이 가득 들어있어요! 레몬필링 자체는 엄청 상큼하고 개운하지만 약간 시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머랭과 레몬필링을 같이 입에 넣는 순간 혀에서부터 발끝까지 엄청난 감동으로 물결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가히 제 인생에서 최고로 감동적인 디저트에요. 원래 디저트는 맛있으니깐 많이 먹어야지 주의였는데 꼼레떼의 레몬타르트는 맛있어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뒷맛도 너무 깔끔하고 감동적이에요....ㅠㅠㅠㅠㅠ 사당동에 살고있어서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 단가가 좀 쎄긴 하지만 충분히 단가 값을 하고도 남아요 ㅠㅠㅠㅠ 곧 다른 디저트들도 정복하러 다시 갈 예정입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치킨샐러드

    2 0

    항상 북적북적함
    확장하셨으면,,,, 단호박타르트J.M.T!!!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블리스5

    85 2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찾아갔어요. 하지만 공간이 비좁은데다 음식을 직접 서브해야해서 더 힘들었어요. 커피와 시그니처 디저트인 레몬타르트를 주문했는데, 커피는 맛 없었고 레몬타르트도 머랭은 너무 달고 타르트 쉘은 너무 딱딱해서 먹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별로
  • Review User Picture
    YNZ

    550 163

    날씨 좋은 가을날 방문한 꼼 레떼. 방배경찰서 뒤쪽 길에 예쁜 카페들이 많아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지만, 이렇게나 많아졌을 줄이야! 몇년만에 방문했더니 완전 달라졌다. 꼼 레떼도 이제 오픈한 지 1년이 좀 안되었다고. 하얗고 여성스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 맛도 좋다. 이 날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에 제철 무화과 타르트를 곁들였는데, 위의 필링이 너무 달지 않아서 무화과의 고급스런 단맛을 한 껏 끌어올리는 아주 좋은 타르트였다. 지나치게 달지 않아 끝까지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도 좋고 바삭바삭한 타르트지도 정말 맘에 들었다. 커피는 무난한 편. 날씨가 좋은 날 갔더니 들어오는 빛이 너무 예뻐서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와서 정말 좋았다. 귀여운 쿠폰까지 완벽(박수) 꼭 다시 가고싶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ongpyun

    417 97

    원래 가려던 카페가 마감이라 아무생각없이 들어가서 딸기랑 레몬타르트 레몬에이드 바닐라라떼 주문했는데 겁나 맛있음.... 좀 아쉬운건 크기가 좀 작아서(세 입이면 끝난닼ㅋㅋ) 남친이랑 겁나 전투적으로 먹은겈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른것도 먹어보고싶당!
    밖에 자리도 있어서 날씨 좋고 미세먼지 없을딴 햇빛받으면서 먹고싶네 후훟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키친피콜로 3.7
    홍차빙수
    이수~사당 라인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음식점 중 하나. 파스타를 전문으로 한다. 맛이 특별...
  • 화이트캐롯 4.0
    냠냠
    화이트캐롯은 당근케이크입니다. 이번에는 당근케이크 있었는데 궁금해서 그린티케이크 시켜봤는데...
  • 깔리 3.8
    이보나
    왜 이 점수...? 혜화의 깔리의 2호점인 것 같아요. 망플 평점이 너무 낮아서 어딘가에 입...
  • 헬무트 4.1
    냠냠
    사당골목에 이런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발견ㅎㅎ 심플하지만 예쁜 공간이었다 긴 탁자테이블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