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스테이인스테인

4.3

6,351 10 367
  • 대구시 중구 삼덕동3가 260-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중구 삼덕동3가 260-2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11:00 - 22:0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업데이트: 2017. 1. 18

스테이인스테인의 리뷰 (10)

  • Review User Picture
    프리림

    286 40

    이날 원래 가려던 빙수집이 아직 빙수를 안 해서 급 갈곳 잃고 한~~참 헤매가가 맛없는 거 먹음 화날 것 같아서 맛 보장되는 데로 가자고 급 회선해서 재방문! 바닐라/말차 까눌레랑 유자파운드랑 아몬드 프랄린 다쿠아즈 먹었는데, 전 바닐라 까눌레랑 유자 파운드가 좋았어요! 바닐라 까눌레가 바닐라 맛 풍부하면서 겉은 바삭 안은 촉촉촉해서 맛있었어요. 말차 까눌레도 맛있었는데 바닐라만큼 말차 맛이 풍부하게 나진 않아서 바닐라가 더 좋더라구요. 유자 파운드도 한 입 먹는 순간 입안에 유자맛이 상큼하게 퍼져서 상큼한 거 좋아하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파운드도 촉촉하고! 늦게 갔는데도 디저트류들이 여전히 다 촉촉해서 좋았어요. 다쿠아즈는 좀 질긴 식감이라서 별로였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준영

    1175 948

    대구에서 까눌레로 유명한 곳! 까눌레만 먹기 아쉬워 요거트롤케이크도 주문했어요. 아아는 별로 제스탈 아니었지만 까눌레는 바삭하고 럼향 가득해서 좋았어요! 롤케이크는 계란 맛이 진하고 전체적으로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어디가 요거트인지는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공간이랑 디저트 만족스러웠던 곳:)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IGJ

    108 0

    까눌레 맛있고 커피 맛있고!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름름

    66 8

    디저트엔 까다로운 동생에게 추천받아서 갔어요. 까눌레, 파운드케익, 스콘까지 잔뜩 시켜서 먹었어요. 제일 맛있었던건 스콘...! 스콘 진짜 맛있어요. 제가 스콘 덕후인데 이 집은 스콘 땜에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파운드케익은 얼그레이, 초코, 레몬 세 종류 먹었는데 초코가 제일 별로였어요. 초코 파운드도 맛이 나쁘진 않았는데 평범하게 맛있어요. 배불러서 초코 파운드만 남겼어요. 제가 계란비린내에 되게 민감한데 레몬류는 비린내 나기 쉬운데도 여기 레몬 파운드는 냄새 하나도 안나서 좋았어요. 얼그레이도 좀 거친 식감이긴 하지만 괜찮았고요. 까눌레는 제가 까눌레가 취향이 아니긴 한가봐요. 근데 다른집에서 먹은 까눌레에 비하면 훨 나아서 아.. 까눌레란 이런거구나 생각했어요. 겉은 바삭하면서도 잘 썰리고 속은 부드럽더라고요. 음료는 몇 종류 없기도 하고 전 아메리카노 시켜먹었어요. 쏘쏘했어요. 스콘이랑 파운드 맛있어서 재방문 의사 있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샤샤♥️

    251 181

    사진이 이것뿐ㅠㅠㅠ3번째 드디어 맛보게 된 스테이인스테인!!! 두번이나 실패해서 갈수록 더 까눌레의 맛이 궁금해졌다ㅋㅋㅋ첨에는 솔드아웃, 두번째는 갑작스런 휴무ㅠㅠㅠ이번에는 까눌레 여유있게 많고 드디어 겟ㅋㅋㅋ 기대는 그냥 보통이였는데 내가 먹어본 까눌레 중 최고였다! 여태 까눌레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이제껏 먹어 본 까눌레랑 차원이 달랐다 까눌레라는걸 처음 먹어 본 친구도 진짜 특이하고 맛있다며 하나씩 더 살걸하고..ㅋㅋ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 까눌레가 원래 그런거지만 딱 적절하게 잘 만들어졌다고 해야하나 겉이 엄청 딱딱한거도 아니고 안에도 적당히 촉촉하고 순삭했다ㅠㅠ 담에 가면 다른 빵들도 먹어봐야지 ! 까눌레 맛집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이에커피 3.9
    하영
    (방문일자 2017 6 17) 모나미 카레 갔다가 다음으로 여기 오려고 지도를 켰는데 지도...
  • 카린상점 4.3
    샤샤♥️
    인스타에서 보고 여기 꼭 가야지하고 대구가서 오픈시간 맞춰서 간 카린상점❤ 가게가 작고 아담...
  • 페이보릿 3.8
    프리림
    바나나푸딩 맛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안에 과자도 맛있고 완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함이 남아있...
  • 엘아이티 4.2
    준영
    여기는 진짜 대구 필수 코스에요ㅠㅠㅠ 공간 너무 좋구 음료마저 제 스타일 취향 탕탕!! 신...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