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카페휩

3

1,809 3 9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대구시 중구 동성로3가 47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09:00 - 21:00
휴일:

카페휩의 리뷰 (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깹이

    304 81

    현대백화점 근처 약전골목에 생긴 아주 자그마한 카페. 2층까지 있지만 공간이 좁아 좌석은 많지 않다. 엄마가 사람없다며 금방 망하겠다라고 말했던 곳. 펠레의 저주 마냥 엄마의 축복인건지 우리 엄마가 망하겠다고 하셨던 카페는 모두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가오픈 기간이라 주문 가능한 메뉴는 한정적. 이곳 역시 밀크티가 참 맛있다. 바닥에 놓인 거울이 재미난 사진들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홀로 이층에 있으면 마치 다락방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아늑하면서 편안한 기분이 든다. 안유명해졌으면 좋겠다. 나만 알고 싶은 곳.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프리림

    163 20

    요즘 유명하길래 친구랑 둘이 갔는데 가게 정말 좁아서 좀 놀랐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 저는 아몬드 모카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아몬드 크림이 적당히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가격은 5천원이라 보통. 복층 구존데 일층은 테이블 2개?인가 있는데 정말 다닥다닥 붙어있구요, 거기다 구석이에요. 2층 올라가는 계단이 상당히 가팔라서 힐 신으신 분들이나 치마 입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할 것 같아요. 저도 내려올 때 엄청 조심조심했어요 ㅋㅋ 2층도 좁은데 벽에 붙은 벤치같은 의자 길게 있고 그 위에 작은 탁자 두 개와 방석 있어서 2명씩 4명 앉을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땐 2층에 저랑 친구 둘밖에 없어서 다락방 있는 기분으로 편하게 있었는데 저희 언니가 갔을 땐 사람들이 계속 사진 찍는다고 오르락내리락하고 떠들어서 별로였다고 하네요. 2층에 일행끼리만 있으면 편하고 좋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엔 좁아서 좀 불편할 것 같아요. 지나가다 2층에 사람 없으면 들러볼 만해요.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름름

    70 5

    가게 예쁘기로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요, 카페 크기가 상당히 협소합니다. 사실상 예쁜 공간은 2층 다락 공간이 전부인데 매우 좁아서 2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그리고 벤치식으로 앉는 자리입니다. 2층까지 음료는 갖다주셔서 들고 올라갈 걱정은 없었습니다. 아몬드 모카 비엔나와 로얄 밀크티 시켰는데 둘 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꾸덕꾸덕한 느낌이에요. 밀크티에서 계피 향 같은 것이 느껴졌는데 향 싫어하시는 분은 안좋아하실거 같네요. 음료 메뉴는 대여섯가지 밖에 없는데 밀크티, 커피류가 전부입니다. 카페에서 커피류 안드시는 분에게는 비추천입니다. 한 번쯤은 가 볼만하다 생각해서 저는 한 번 갔다온데는 만족해요 :)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