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돼지

4.4

가고싶다

36,506 40 1,15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13-33
전화번호 02-363-1263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주차공간없음
영업시간 16:30 - 04:00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통통돼지의 리뷰 (40)

리뷰 (40)

  • Review User Picture
    히믈내요슈퍼파월

    211 30

    생삼겹 13.0

    구운 이후 사진이 없는 건 먹느라 정신이 없었기 때문... 명물거리 약간 안쪽에 자리잡은 좁은 가게. 몇년째 학교 다니면서 여길 처음 알았다니! 그도 그럴 것이 겉으로 봐서는 특별할 것 없어보인다.

    다른 삼겹살집보다 약간 가격이 나가지만 고기를 통으로 가져다주시는데 구운 후 가져가서 잘라주신다. 정말 고기가 통통하고 맛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건 키친에서 저울로 무게를 재서 주시던 모습. 그래서 1인분에 크게 부족하다고 느끼지 못했고 마무리로 찌개까지 먹고 나니 꽤 배가 불렀다.

    신촌에 고깃집은 많지만 어디 갈까? 하면 잘 나오는 곳이 없는데 앞으론 여기도 많이 거론될 것 같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만두

    39 23

    신촌에서 늦게까지(새벽 3시쯤 방문) 여는 고깃집이라 찾아간곳! 자주 지나다녔지만 별 관심없던 곳이라 그냥 별 기대없이 갔는데 너무 맛있었다. 고기는 물론이고 얼큰하고 시원한 육개장과 야채무침!!!! 여기에 쏘주 !!!!! 이후로 신촌에서 삼겹살이 먹고싶을 땐 거의 항상 이곳을 찾는다. 아 그리고 여기 갈매기살이 진짜 맛있다는데 자주 품절이었어서 한 번도 못먹어봤다 ㅠㅠ 다음엔 꼭 갈매기살을!!!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김아영

    68 10

    인생 첫 껍데기를 먹은 곳! 관광 책자에 소개되어서인지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듯 했다. 두꺼운 고기를 선호하는데 이름 대로 아주 통통하니 쫄깃 쫄깃 맛있었다. 껍데기는.. 전혀 내 취향이 아니었지만 같이 간 남자친구는 맛있게 먹었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담슐랭

    29 2

    맛있다!!!
    여기 고기에 인절미가루를 묻히고 소스에 담가먹으면 정말 존맛이다
    신촌에서 약속이 있을때 찾아가게되는 맛집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고수추가요

    24 4

    고기 통통 신선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구복 3.9
    YennaPPa
    #신촌 #구복 신촌 명물길 뒷편으로 진짜 오랜 역사를 지녔는지.. 아니면 그냥 낡은건지.....
  • 카페콩 3.9
    허니꿀잼
    쿠앤크케이크 판다길래 그냥 들어가본 카페.. 근데 가격도 착하고 꽤 다양한 수제 케이크들이 ...
  • 로실링 4.1
    건강걍비
    신촌의 작은 술집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재밌는 게시물을 많이 봐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 소담식당 4.0
    혀니이
    신촌에 갬성있는 식당이 생기다니...! 눈여겨 봐두기만 하다가 다녀왔어요. 소담식당! 피칸...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