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라

4.2

가고싶다

55,624 31 1,427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76-1
전화번호 02-595-3997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3만원-4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2:00 - 22:00
쉬는시간 15:00 - 18:00
마지막주문 20:2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8. 2. 2

라모라의 리뷰 (31)

리뷰 (31)

  • Review User Picture
    Delicious

    1 0

    (여간해서는 음식 맛있게 먹고 나왔으면 됐다 좋은 게 좋은 거다 주의인 사람들인 우리지만 빈정 상해서 굳이 글을 씀)
    .
    음식은 비쌌지만 비싼 만큼 맛있었다. 그런데 서비스가 문제였다. 직원 한명이 우리 테이블에 올리브를 서빙하다가 테이블 위의 친구 와인잔을 쳐서 음식 위에 엎었고, 마주앉은 내 손과 테이블 위에도 와인이 다소 튀었다. 거기까진 괜찮았다.
    직원은 수건과 티슈로 와인을 닦아내며 우리에게 죄송하다고 했지만, 와인이 쏟아져서 다 망가진 우리의 파스타(이미 거의 70프로 이상 먹은 상태였다고는 해도)와 파스타소스가 묻어 더러워진 와인잔, 쏟는 바람에 현저히 줄어든 와인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은 채 바로 되돌아갔다. 기분이 상했다.
    거의 다 먹은 상태이긴 했지만 "음식을 다시 해드릴까요" 혹은 "와인을 새로 따라 드리겠습니다" 따위의 말 한마디 성의는 보여줄 줄 알았다. 친구가 와인잔을 바꿔달라고 했더니 정말 잔만 바꿔서 얼마 안남은, 음식물이 안에 들어갔을지도 모를 와인을 그대로 옮겨 담아줬다. 그게 끝이었다.
    미숙한 대처에 우리 셋 모두 기분이 살짝 상했지만 이런 일을 핑계삼아 돈을 안 내는 손님이 되고 싶진 않았다. 그래서 식사를 끝내고 부러 결제까지 마친 다음 계산을 맡은 매니저에게 상황을 이야기 했더니 그가 한 첫마디가 더 가관이었다.
    "저희 직원이 쏟았나요?" ㅋㅋㅋ.. 직원이 쏟았든, 내가 쏟았든, 내 친구가 쏟았든, 책임을 묻기보단 불편을 초래해서 죄송하다는 말을 제일 먼저 꺼낼 줄 알았다. 이미 계산한 영수증을 보면서 금액을 빼드리겠다는 그의 말에, 우리는 그런 말 들을까봐 계산하고 나서 말씀 드린 거라고 대답했다.
    매니저와 대화하는 순간에도 와인을 쏟은 직원이 계산 카운터 뒤에 서 있었지만, 그는 뒤에 서서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매니저가 직원에게 당신이 쏟은 거냐고 묻자 직원은 말 없이 울먹이는 표정을 지었다. 엄한 사람 탓하는 블랙 컨슈머가 되는 기분에 우리가 한 마디 덧붙였다. 그럼 우리가 쏟은 거냐고, 가만히 있었는데 올리브 주시다가 잔 치시지 않았냐고. 그는 울먹이기만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매니저는 본인이 상황을 몰라서 바로 대처를 못했다고 죄송하다며 금액을 빼주겠다는 말만 한번 더 했다.
    이미 "직원이 쏟았나요?"에 기분은 상했고, 어떤 호의도 받고 싶지 않아서 됐다고 거절하는 순간, 문제의 울먹울먹 직원은 우리에게 한마디 말도 덧붙이지 않고 다른 테이블에 서빙하기 위해서 그 자리를 떴다. ㅋㅋㅋ.. 마지막까지 모든 순간순간 서비스가 미숙했다.
    우리가 진심으로 파스타랑 와인을 새로 받으려는 작정인 것도 아니었고, 사과하고 배려해주면 충분히 지나갈 일이었다. 하다 못해 명함 한장이라도 주면서 "다음에 오시면 잘해드리겠습니다."만 해줬어도 충분했다.(물론 다시 안 가겠지만)
    이런 곳이 미슐랭이라니, 음식점은 음식도 중요하지만 서비스도 중요합니다 사장님. 말 한마디로 천냥 빚도 갚는데 왜 만냥 빚을 지고 그러세요 #핵비추
    별로
  • Review User Picture
    술더가꼬왕

    17 0

    워크인으로 갔는데 자리가 있어서 좀 놀랐어요. 음식도 맛있고 와인 리스트도 괜찮았는데, 음식이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좀 있어요.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먹는 즐거움

    16 3

    서래마을 라모라. 파스타 너무 맛있다.
    가격과 양이 좀 아쉽지만 파스타맛은 깡패.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호두꽈자

    109 6

    RAGU 한우 라구 파스타 35000
    CIPOLLOTTO 대파,마늘..파스타 27000

    식전빵의 올리브유가 맛있어서 좋아했는데,
    기대하면서 먹다가 파스타 나온 후부터 기대감이 살짝 식었습니다.
    무엇 때문인 지 온도가 너무 빨리 식어서 세네입 정도 먹을 무렵부터 식은 파스타를 먹었어요.ㅜㅜ
    대체 왜일까..설마 양이 적어서? ㅋ

    맛은 있는데 뭔가 우와아! 까진 아니고 괜찮은 맛이네 하는정도?그래도 고급진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맛이며.. 한 번쯤 찾아올 만 하네요. 물 떨어지면 말 안해도 바로바로 채워주는 센스 있는 직원 분들 이셨습니다. 매우 친절하십니다.

    기억에 남아서 무조건 또 온다!!! 까지는 아니어서 약간 아쉽네요ㅠㅠ그래도 맛있는 맛이긴 합니다.
    음식 양이 꽤 모자랄 수 있으니 천천히 드시길..

    발렛주차 되고, 3천원 정도 듭니다~
    괜찮다
  • Review User Picture
    Ashley Jung

    365 284

    오랜만에 간 라모라! 파스타가 맛있다. 언제나 생각보다 사람이 없고 차분한 곳. 메뉴 초이스는 많지 않지만 딱히 실패한 메뉴는 없던 것 같다. 대부분 섬세하고 얌전한 느낌의 요리! 빵도 맛있음.. 파스타는 감칠맛 풍부하고 쫀득하게 착착 감기는 스타일로 가끔 맛이 생각나기도 한다..! 이날 먹은 대파 파스타 깔끔하고 맛있었음. 라구는 막 눈이 튀어나올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히 만족스럽다! 양이 많지는 않으니 2인 3파스타 가능하다. 평소에 아 여길 가야지 생각나진 않지만 확실히 서래마을에서는 가볼만한 곳!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서래전 4.3
    스텔라 정
    서래마을 최고 술집!! 소박한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곳 등심으로 만든 육전은 말도 ...
  • 라빠스뗄라 3.8
    아지
    서래마을에 숨겨진 괜찮은 곳 ! 넓고 쾌적한 공간이 포인트 - 서래마을 레드브릭 맞은편 지...
  • 카페드앙떼띠 3.9
    치킨너만있으면
    티는 티백으로 제공되니 맛 없을 수 없고, 스콘은 담백한 듯. 심심한 듯. 가격을 생각하면 ...
  • 이딸리아 4.0
    YSL
    예전 테이스팅룸 있던 곳에 새로 생긴 이딸리아. 매장 인테리어도 새롭게 한듯.. 예쁘다! ...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