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양수면옥

4.8

80,631 34 829

식당 소개

질 좋은 한우 구이 전문점 인기메뉴는 소금구이와 청국장 정식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573-15
전화번호 031-901-3377
음식 종류 고기 요리
가격대 만원-2만원
주차 발렛
영업시간 11:30 - 22:00
마지막주문 21:3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7. 7. 19

식당 소개

질 좋은 한우 구이 전문점 인기메뉴는 소금구이와 청국장 정식

양수면옥의 리뷰 (34)

  • Review User Picture
    명 대

    1 0

    오늘낮에친구와 애니골에잇는양수면옥 양념갈비를 먹으러갓다 친구가 맛잇는곳이라며 ~~깜놀.!! 일산에 이런곳이 잇다니~ 쥔장이 젊은사장들이란다 인테리어가 고풍스럽고 가격쫌?ㅋㅋ 마니나갈거같은 가구들이며~~완전곳곳이 무슨박물관같으다 화초도 넘나이뿌고^^ 양념갈비가 수다떠느라 식어도 맛잇다니 ㅎㅎ 청국장은별로조아하지안는데 보글보글고기판위에올려노쿠 먹으니 오홍~굿굿 앗 음식사진을못찍읏따 ~~ 담에오면꼭 찌으서 자랑질 약좀올려보까?주변에ㅋㅋ 어쨋든 꼭또다시 빠른시간안에 방문 도장꾸욱~~~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봄이맘

    1 0

    언니 생일 예약하고 갓어요 생갈비예약하고 안창하고 엄청 맛있게 먹엇슴니다 역삼동 밴부 하우스 잘가는데... 가격은 반값인데...어찌나 맛있고 친절하신지 담달 엄마생일도 예약 꾹하고 왓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최은별

    1 0

    사랑하는 엄마의 생일날♥ 양수면옥에서 야들야들 맛있는 꽃등심1인분이랑 양념갈비1인분 ㅠ♥ㅠ 냉면도 시켰는데 냉면 사진은 심하게 흔들려 패스;; 엄마가 계속 웃으면서 좋아하시고 너무 맛있다고 식당 잘 골랐다고 칭찬받음 ㅎㅎ 생일날 행복하다고 좋아하셔서 제일 뿌듯 ㅠ^ㅠ 담 생신때도 여기루 와야징 ㅎㅎ 밑반찬도 하나하나 맛있고 짱 많다 특히 물김치가 대박임 너무 시원함 ;; 난 집에서 담근 김치밖에 안먹는데 여긴 ㄹㅇ이다 꽃등심,양념갈비는 말 할 것도 없음 입에서 녹음 ㅠㅠㅠㅠ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하고 모두 가보길 ㅠㅠ 인생맛집 top 3안에 드는 곳이라서 진짜 후회없을것임 아 다음맛집은 어디로 가지 ㅇㅅaㅇ 뜝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young

    1 0

    냄새안나고 큼직한 두부와 고기가 듬뿍인 청국장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도 고급지고 밑반찬도 다 정갈하면서 맛있었어요. 가족모임. 친구모임 모두 강추강추합니다~~ 서비스도 잘 받고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네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hmmm

    285 10

    청국장과 불고기, 냉면 청국장- 적당히 간이 되어 있으면서도 콩의 구수한 맛이 진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소고기도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다 4-5인분에 18,000원에 포장 판매도 하시는 것 같았는데 다음번에 가면 포장도 해 올 예정 불고기도 간이 삼삼하면서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 데 느껴졌음 다만 양은 가격에 비해 너무 적게 느껴져서 아쉬웠다 냉면은 면옥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별로였다 입가심하기엔 나쁘지 않았음 하지만 밑반찬과 청국장 불고기가 너무너무 맛있다-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일산칼국수 4.2
    Gastronomy
    일산에 위치한 닭칼국수 전문점. 워낙 체인이 여러군데 있어서 일산칼국수가 상호명이 아니라 음...
  • 미덕원 4.2
    songpyun
    와..... 회사 업무 관련 미팅있어서 고양시에서 미팅후 부장님께서 알려주셔서 먹은 곳인데 ...
  • 재이식당 4.0
    화링
    맛             ★★★★ 분위기      ★★★☆ 가성비     ★★★★★ 가격...
  • 이곳에선 4.3
    cooingsoon
    고양시 이곳에선 너무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 까눌레가 먹고싶어 검색하다가 찾았는데 방문한 날...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모바일 앱을 다운받고
쿠폰 혜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