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노스코

4.2

가고싶다

12,610 42 519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3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3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월-토: 11:00 - 23:00
일: 12:00 - 23:00
마지막주문 22:30
웹 사이트 식당 홈페이지로 가기
메뉴

업데이트: 2018. 8. 9

기노스코의 리뷰 (42)

리뷰 (42)

  • Review User Picture
    bellseoul

    26 1

    송도에서 보기 드문 감성카페에요! 우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는데 날씨 좋은 날 점심 때 방문하면 더 좋을 듯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도 이뻤어요ㅎㅎ! 그리고 주인분이 친절하시고 커피에 따라서 디저트류를 추천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디저트류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다들 어찌나 먹음직스럽게 생겼던지ㅠㅠ 저도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려구요ㅎㅎ

    제가 시킨 메뉴는 플랫화이트, 아인슈페너였어요!
    - 플랫화이트: 저ㅓㅓㅓㅓㅓㅓㅓㅓ엉말 부드러웠어요! 플랫화이트를 많이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먹어본 플랫화이트 중에 부드럽기로는 일등이에요! 독특했던 점은 커피인데,, 밀크티맛이 나는 느낌이었어요ㅎㅎ..
    - 아인슈페너: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렸어요ㅎㅎ! 크림도 독특했는데,, 약간 견과류의 향이랄까??,, 다른 데서 먹는 아인슈페너와는 조금 달랐어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치킨너만있으면

    338 163

    오랜만에 맛있는 커피집을 찾았다 ㅎ
    라떼를 마셨는데 샷도 고소하고 우유와 조화도 부드럽고 만족도 굳!
    인기 많은 곳인지 주말 3시쯤 가니 마들렌제외 디저트 올 품절 ㅜㅜ
    마들렌만 포장해서 사먹었는데 제법 괜찮음 ㅋ
    아무생각없이 음식사진 안찍었는데... 비주얼도 이쁨 ㅋㅋ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1016 545

    날이 추워서 헤비화이트 온도가 딱 맛있게 먹기 좋을 정도였다 ♥ 근데 먹다보니 커피가 적은 느낌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Momo D.

    2 0

    맛있어요~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이진쓰

    1016 545

    한밤중 디저트와 해비화이트, 플랫화이트 따닷한거 카푸취노~

    카푸치노와 플랫화이트의 차이는 위에 우유거품 차이이고 둘다 아래에는 찐한 카페라떼! 꼬숩고 맛있었어요.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티티카카 3.7
    이진쓰
    절인 딸기?를 넣은 딸기라떼와 크로아상 세트 그리고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거품이 얇아서 라떼...
  • 이나니와요스케 3.7
    코코아코
    G타워 전망대(33층)에 갔다가 아래층에 (32층) 이나니와 요스케가 있다는 소식에 점심도 ...
  • 임파스토 4.1
    JENNY
    친구가 가보고 넘 맛있다고 데려가줬는데 넘 만족스럽네요!!! 추천!! 가게가 작고 눈에 잘 ...
  • 터쿼이즈커피 3.8
    HJ
    위치가 외져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늦은 시간에도 손님이 많아서 놀랐어요 공간도 넓...

리뷰를 삭제하시겠습니까?

mangoplate logo mangoplate logo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

translation missing: ko.app_download_layer.description

* IOS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

* Android 버전은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