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갈리나데이지

4.5

123,827 85 4,704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종로구 통인동 118-8
전화번호 02-720-1248
음식 종류 이탈리안
가격대 3만원-4만원
주차 유료주차 가능 1시간 무료
영업시간 12:00 - 22:30
쉬는시간 15:00 - 18:00
마지막주문 14:30, 21:30
휴일
메뉴

업데이트: 2016. 12. 2

갈리나데이지의 리뷰 (85)

  • Review User Picture
    보리

    86 2

    확실히 맛있긴하다.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좋았지만 역시나 다른 후기들처럼 양이 넘 적다... 가격대비 양이 너무 적다 소개팅장소로만 탁월한듯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오유민

    3 0

    크림뇨끼 너무 너무 맛있어요. 겉은 살짝 바삭, 안은 쫀득. 트러플 향이 그윽한 크림소스는 제 친구가 숟가락으로 마지막 한 방울 까지 긁어먹었어요. 짭쪼름 어란스파게티랑 레드와인향이 짙은 라구파스타도 맛있었지만 전 식전빵이랑 뇨끼가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Sevil

    231 16

    나쁘지 않은 스테이크, 파스타를 제대로 하는 몇 안되는 집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행복하자

    217 48

    먹킷 리스트에 오래도록 있던 갈리나데이지. 몇년전부터 롯데 애비뉴엘 잡지에도 맛집으로 소개될만큼 유명했는데 드뎌 첨 방문해봄! Formaggi 고르곤졸라 치즈와 프로슈트 칩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소스 파스타. 따뜻할 때 먹으면 식감이 더욱 좋고 쫀쫀한 걸 느낄 수 있다. 비주얼도 깔끔하니 예쁘다. Bolognese 라구소스가 일품이다....! 맛이 진해서 다른 음식과 같이 먹을 때 조금 신경쓰일 정도로 소스의 깊은 맛이 느껴진다. 그렇다고 신경쓰일정도로 짜다거나 그렇지는 않다. 2인석은 매장 사이드쪽으로 배정해주고 4명 테이블을 매장 정 중앙에 배치하는 구조인데, 간이 히터가 틀어져있어도 좀 추운 것 같다. 예약은 필수. 주차비는 근처 공영주차장 한시간 무료지원이다.
    맛있다
  • Review User Picture
    Gastronomy

    827 769

    재방문한 서촌의 이탤리언 레스토랑인 갈리나데이지. 모임으로 이층을 예약하고 코스메뉴로 진행함. 코스에서 파스타가 두개 있는데 하나를 빼고 가격대를 낮췄음. 애피타이저,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 커피 순으로 진행되는 순서. 맛이야 뭐 말할것 없이 괜찮음. 다만 로베르토 매니저님과 다른 서버들과의 서빙 퀄리티가 차이가 있는것이 아쉬움.
    맛있다
주변 인기 식당
  • 잘빠진메밀 3.7
    LeeChangYeop
    근처에 볼 일이 있으면 들를만 하지만 일부러 찾아갈 필요는 없을 것 같음. 호불호가 갈릴 맛...
  • 준수방키친 3.8
    수영
    한옥스타일의 이탈리안 음식점 °준수방키친° 이원일셰프가 추천했던 맛집이래요!! 서촌의 한옥들...
  • 서촌김씨뜨라또리아 3.7
    Capriccio06
    일호점 리스토란떼가 마음에 들어서 이호점도 방문해보았다. 비슷한 지역 2층에 위치하는데 공간...
  • 차휴 3.8
    Alex★
    170719. 맛 ★★★☆  분위기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있음  주...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