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두부공작소

4.3 13

25,003 13 1,072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1-2
전화번호: 02-6339-3646
음식 종류: 한정식 / 백반 / 정통 한식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발렛
영업시간: 10:00 - 22:00

두부공작소의 리뷰 (1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희나 양

    407 283

    두부집인데 제육볶음까지 맛있어서 더 맛있는집. 순두부찌개보다 제육볶음이 더 맛있었어요ㅋ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백순두부는 정말 동네 순두부집 맛이 아닙니다! 작은 식당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이유가 있는 집~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퐝뎅

    878 649

    두부전문점답게 두부가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다. 콩국수는 비주얼에 비해서는 밍밍했으니 무조건 두부만 있는 정식이나 모두부를 시키는게 나은듯싶다. 후식으로 두유도 시켜봤는데 콩국수 국물이 두유였다. 일반적인 두유보다는 지인한데 콩국수치고는 좀 밍밍한? 여튼 진한 두유로는 괜찮다. 가로수길서 가볍게 먹고싶을때 추천하는곳이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Angela

    148 158

    가격도 저렴하고 매장도 깨끗하고 음식맛도 맛있습니다! 두부제육볶음에서 불맛이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순두부찌개도 두부가 많이 들어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는 느낌이네요. 공기밥 한순간에 뚝딱!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있어서 추천합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디롱디롱

    6 0

    제육볶음 먹고싶어서 들어간집!!!! 완전 가성비 굳 완전 맛있음 ㅋㅋㅋ 그리고 고기도 짱 많아서 밥이랑 먹으면 다 먹기 전에 배부름ㅠㅠ 아 또 먹고 싶다 ㅠㅠ 그리고 두부도 주시는데 간장이랑 쓱싹쓱싹 먹으면 맛있다는ㅋㅋ 다 맛있음 결론 여기 맛있음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undefined

    182 9

    가로수길에 이런 백반 맛집이 있다니!! 맛있어서 과식했다. 직접 만든 두부부터 얼큰하게 끓인 순두부, 제육볶음까지 무엇하나 맛없는게 없었던 집. 추천추천

주변 인기 식당
  • 오미식당 3.8
    Jㅐ
    가로수길에 위치한 "오미식당". 마쉐코 출신 유동률 쉐프의 식당이래요. 깔끔하고 정갈하고 맛...
  • 나따오비까 3.9
    Jㅐ
    가로수길에 위치한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카페에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지만 고른 건 '에...
  • 딩딤1968 4.3
    이보나
    우왕 밋업이다아아아아 ٩(๑❛ᴗ❛๑)۶ 홍콩에서 온 딤섬을 먹으러 갔어요! 사실 딤섬을 많이...
  • 정돈 프리미엄 4.3
    Alex★
    170919. 맛 ★★★★☆  분위기 ★★★★  가성비 ★★☆  재방문 의사 있음   주문...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