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레트로오븐

4.3 38

15,227 38 981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35-22
전화번호: 02-544-9045
음식 종류: 베이커리
가격대: 만원 미만
영업시간: 13:00 - 18:00
휴일: 일, 월

레트로오븐의 리뷰 (38)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김모찌

    352 264

    계속 가고싶었던 빵집 중 하나!!! 일찍 끝나서 못가다가 주말을 맞아 드디어..ㅎㅅㅎ 시골식빵 - 너무 맛있어요ㅠㅠ 완벽히 제 취향! 늘 찾아헤맸던 그 빵을 찾은 것 같고..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고.. 그렇게 다이어트는 순조롭게 망해가고... 굉장히 심심하고 촉촉하고 큰 바게트 느낌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여기서 파는 브리치즈나 이즈니버터를 올려먹어도 짱맛!♡~♡ 올리브빵 - 올리브빵에 이렇게 올리브가 많이 들어간거 처음봐요ㅋㅋㅋ 덕분에 올리브 맛과 향이 풍성해요!! 이것도 심심한 맛이라 계속 들어가요ㅋㅋㅋ 라우겐 크로와상, 브레첼 - 두 개 맛이 비슷한데, 위의 빵들보다 좀더 쫄깃하고 밀도가 높아요. 약간 짭짤하기도 하고 특유의 향도 느껴짐! 이것 역시 맛있네요ㅎㅎ 초콜릿 크로와상 - 뺑오쇼콜라가 생각나는데 그게 그거인지 빵알못인 저는 잘 모릅니다...먹는것만 잘해요...◐▽◐...◑▽◑... 아무튼 맛있어요.. 저는 그거면 되요 꿀꿀 심심한 종류의 건강빵st을 좋아하신다면 대추천!!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29 288

    라우겐 크로아상이랑 올리브빵을 먹어봤다. 담백하고 짭짤한 유럽식 식사빵인데 맛은 있었지만 평점 4.1에 비해서는 평범했다. 기대가 커서 그랬나. 크로아상은 기존의 알던 크로아상과 완전히 다른 식감과 맛이었다. 기존의 바삭하고 페이스트리 느낌이 아닌 빵느낌? 올리브빵은 치아바타보다 더 담백한 느낌! 개인적으로 폴앤폴리나가 훨씬 더 맛있었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쩡.

    117 72

    담백한 빵이 땡긴다면 추천. 정말 빵 자체가 쫄깃하고 고소하다ㅋ 예전에 라우겐 크로와상을 혹평한 적이 있는데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서 또 샀다ㅋ 버터리한 크로와상을 찾는다면 비추이지만 담백하고 고소한걸 찾는다면 라우겐 크로와상만한게 없다ㅋㅋ 버터풍미 가득한 크로와상도 좋지만 이 곳의 크로와상도 특유의 풍미가 좋다 고소함ㅎ 올리브빵과 허브빵도 담백하고 맛있다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을 찍어먹으면 정말 일품ㅋ개인적으로 고소한 올리브빵이 좀 더 취향이었다 난 이른시간에 가서 괜찮았지만 미리 전화로 예약하지 않으면 원하는 빵을 사지 않을 수도 있다 선정릉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다ㅋ재방문의사 있음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서래12-

    134 38

    여긴 후식, 간식용 빵 찾는분들에겐 안맞을것 같고 담백한 식사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주 좋아할 빵들만 있다ㅎ 식사빵으론 전체적으로 다 맛이 좋긴한데 일반적인 베이커리에 비해 너무 늦게 오픈해서 출근전 오전에 빵사러 가는건 불가. 그렇다고 퇴근후에 사러가면 다 팔리고 없음-_-. 하지만 갓구워낸 라우겐크롸상은 점심시간에 굳이 굳~~이 찾아가서 먹을 가치있어 ㅋㅋ 최고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Jonghwa

    660 606

    삼성동 골목 안에 위치해 찾기 어려운데다, 빵 종류도 많지 않은 곳이긴 하지만, 빵 맛은 정말 쵝오! 특히 레트로오븐의 인기 메뉴인 라우겐 크로아상은, 빵 속살이 쫀득쫀득해서 정말 맛있어요 :)

주변 인기 식당
  • 리틀앤머치 4.8
    뿔뿔
    1년 전부터 가고싶던 곳이였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ㅎㅎ 토요일 11시 반쯤 갔는데도 자리도...
  • 브라운돈까스 3.7
    최고의한끼
    요새 정말 많이 보이는 돈까스집! 일식보다 경양식선호하는데 그렇다고 절대 고기가 얇지도 않아...
  • 제이엘 디저트바 4.3
    Jㅐ
    삼성동에 위치한 Justin Lee 셰프의 디저트 바 "JL 디저트 바". 플레이팅 디저트에...
  • 젠제로 4.3
    맛난거먹쟈
    원래가고자 한곳이 오픈하지 않아 가게된 곳- 결론적으로는 만족스러웠어요. 작은 가게지만 포텐...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