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베네피트카페

3.8 13

5,173 13 145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99
전화번호: 032-466-9495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무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08:00 - 22:50

베네피트카페의 리뷰 (13)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25 286

    맛으로는 서울 유명 브런치, 빙수도 제칠 수 있는 브런치카페!! 젤라또빼고 다 평타이상. 분위기는 쫌 아쉽지만 동네에서 최애하는 카페다♡ 심지어 비프퀘사디에도 진짜 맛있다!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422 49

    베이컨 에그베네딕트! 점심 안먹은 상태에서 배고파서 브런치 카페 일부러 찾아갔었다. 생각보다 가게가 컸고 분위기는 그냥저냥 평범.. 브런치카페인만큼 좀만 더 이뻤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브런치 메뉴가 만원도 안되는데 내용물은 실하다. 빵위에 올라간 에그베네딕트와 베이컨과 샐러드와 해쉬브라운까지. 다 내가 좋아하는거라 하나도 안남기고 다먹었다. 그치만 에그베네딕트의 퀄은 맛집 수준은 아녔음 ㅋㅋ 뭔가 2프로 부족...! 배고픈 상태라서 혼자 다먹었지만 배 좀부르면 혼자 먹기 힘들정도의 양이었고, 아이스레몬티까지 마시니 더위도 사라졌다. 리뷰읽어보니 여기 빙수가 맛있다고 나오는데 담에 또 가봐야겠당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25 286

    프렌치토스트는 원래 존맛이었구 게살샌드위치 첨먹어봤는데 너무나 신선한 맛ㅠㅠ게살 진짜 듬뿍들어있어서 높이도 장난아니고 후추도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 진짜 맛있었다ㅠㅠ 진짜 여긴 파니니기 무난하게 느껴질정도로 맛있는 메뉴들이 많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25 286

    빙수도 맛있지만 프렌치토스트랑 생과일샐러드 브런치세트 정말 맛있다. 가격도 다른데 비해 저렴한편 7000원정도로 기억. 리코타치즈샐러드도 2명이서 충분히 먹을만큼 양이 많다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Seyeon. Y

    525 286

    여기는 맛없는 메뉴가 없는 것같다 커피는 먹어본적 없지만 다른 것은 다 맛있다!! 딸기 빙수도 전부 생딸기이고 딸기가 달콤하다 가격도 다른데 보다 저렴하고 좋은재료쓰는게 보인다

주변 인기 식당
  • 스프링오브디셈버 4.3
    Gang's on
    저번 화이트데이날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줄 초콜렛을 사주었던 곳이에요^^ 초콜렛을 전문적으로 하...
  • 카페보레브 4.0
    Seyeon. Y
    요즘 통밀빵,치아버터 등 건강빵 종류가 많이 생겼다. 그래도 베스트는 크로아상!!! 100%...
  • 참새가물고온향기로운원두 3.8
    Seyeon. Y
    음 솔직히 지하 공방 분위기는 너무나 좋아서 나만 알고싶은 곳이지만 티라미수 맛집으로는 인정...
  • 텐메이 4.0
    매번 디너 오마카세로 가다가 드디어 점심오마카세에 가봤다. 점심은 2.5이었던가 디너보다 훨...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