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싶다

크리에잇쿠키

4.2 29

5,952 29 469
레스토랑 상세 정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25-143
전화번호: 02-792-8890
음식 종류: 카페 / 디저트
가격대: 만원 미만
주차: 유료주차 가능
영업시간: 11:00 - 21:00

크리에잇쿠키의 리뷰 (29)

  • 괜찮다
    Review User Picture
    혀니이

    348 223

    미국미국한 쿠키로 입소문타는 중인 크리에잇쿠키! 이것도 메종엠오랑 같이 수요일까지 신강에 팝업 들어와 있어요. 생각보단 그냥 그랬지만 그래도 먹어볼만은 한듯! 한정판이였던 스모어쿠키가 팝업에서만 잠깐 판매한다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앞에서 바로 바로 만들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그냥 상상가는 그 맛이었는데 한번쯤은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생각보다 찐한 단맛은 아니었어요. 스모어쿠키보단 클래식초코칩이랑 피넛버터쿠키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그중 제일 괜찮았던건 피넛버터쿠키! 진짜 땅콩이 들어있고 스키피같은 피넛버터보다 훨씬 땅콩맛이 더 났어요. 셋중에 제일 쫀득했어요! 클래식초코칩도 맛있는데 제 입맛엔 서브웨이도 그만큼은 하는듯 해요 막 자꾸먹고싶다 하는 느낌은 안나요. 먹어봤으니 만족! 서브웨이쿠키가 가성비킹에 맛있다는걸 느꼈어요 ㅋㅋㅋ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퐝뎅

    871 644

    벤스쿠키의 고급버전느낌이다. 사실 쿠키자체야 인상적일건 없는데 지나가다 입가심으로 하나먹어도 좋고, 패키지에다가도 담아 파니 선물용으로도 좋겠다. 특이했던건 거품우유. 차가운거, 따뜻한거도 선택할 수 있는데 그냥 우유가 아니라 거품우유 형태로 파는게 신기했다. 우유 위에 가득 보송한 거품을 얹어주는데 ..사실 그냥먹었으면 맛있었겠지만 쿠키랑 먹으니 그냥 흰우유가 나은것 같았다.ㅋㅋㅋㅋ 너무 거품이 많아 감질맛 났다... 그나저나 허니꿀잼님은 대체 어디서 찍으셨길래 저런 샷이 나온건지.ㅋㅋㅋㅋㅋ 나도 인스타샷 건지려고 매장주변을 두리번거려도 대리석바닥은 보여도 초록색은 코빼기도 안나오던데....ㅠㅠ 다시한번 리스펙....ㅠㅠㅠ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21 122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으로 들어왔다구 해서! 한정판 스모어 쿠키를 만날 수 있다고 해서! 마침 지각했는데 출첵 안했다고 해서!!! 급 댕겨온 크리에잇쿠키...❤ 히히 진짜 자제해야지 자제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스모어 쿠키 비주얼 보라구요 ㅠㅠㅠ 안갈수가 없잖아요 ㅠㅠㅠ 흐엉 다른 쿠키들은 개별포장해서 주는데 스모어는 포장이 안되서 그냥 주셔욥! 한쪽에서 쿠키 만들고 있고! 옆에는 쭈우욱 진열되어있어용 ㅎㅎ 스모어쿠키랑 클래식초코쿠키였나? 두개 샀어요! 스모어쿠키는 사실 사이즈는 다른 초코에 비해 좀 작아용.. 그래도 그 위에 마쉬멜로우 등등 올라가는거 생각하면 납득가는 가격 ㅎㅎㅎ 딱 반 자르면 마쉬멜로우 쭈욱 늘어나는데 한번 반하고, 입에 딱 넣으면 부드럽고 쫀득한 마쉬멜로우와 단단한 쿠키의 조화가 세젤맛이군! 하고 또 한번 반하고 >.< 넘넘 맛있었어용 ㅠㅠ 사실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하지만 그래도 마이썽 ㅠㅠ 조화가 최고야 ㅜㅜㅜ 클래식초코쿠키도 물론 맛있죠 히히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은것같아요 크기도 크고! 달다구리고! 당충전 빠방! 시험기간이라 넉다운이었는데 달달한 쿠키먹고 당보충합니다 히히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이보나

    421 122

    왕 진짜 가보고싶었던 크리에잇쿠키!!!!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나는 꼬소하고 달달한 쿠키냄새에 압도 당했어요❤ 매장대 바깥에서는 쿠키를 식히고 있었고 안에서는 바쁘게 포장을 하고 있었어용! 오늘은 더블초코랑 초코칩 그리고 엠엔엠만 있어서 각각 두개씩 샀어요! 미국식 쿠키라고 하더라구요.. 가운데는 쫀득+부드럽고 가장자리 부분은 딱딱한 쿠키였어요! 엄청 달달해서 당보충하기에 최고❤ 초코칩이랑 더블초코는 쿠키 안에 초코가 그대로 들어있어요 :) 달달한 도우랑 달달한 초코 >_< 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더블초코는 오븐에서 꺼내자마자 먹어서 따끈할때 먹었기에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벤스쿠키랑 맛은 비슷한데 가격은 훨씬 저렴해서 더욱 좋았어요 :) 냠냠 맛있게 먹었숩니당 >_<

  • 맛있다
    Review User Picture
    허니꿀잼

    497 804

    The best cookies I have ever tried in my whole life!! 아시는분 추천으로 가본 크리에잇 쿠키. 경리단길 좆은 골목에 위치해 지나칠수도 있지만, 쿠키 향이 솔솔 나서 발걸음이 저절로 멈춰지는곳. 외관은 핑크색 그리고 내부는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의 화이트 인테리어. 따뜻하게 내어주시는 쫀득한 쿠키는 스팀밀크에 찍어먹으면 찰떡 궁합! 쿠키가 많이 단 편이긴 하지만 미국식 쿠키를 좋아하시는 (미세스 필즈나 서브웨이 쿠키같은) 분들께 강추에요! 거기다가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지는곳. 한국분들보다 외국분들께 더 인기가 많고 입소문 난 곳인듯. 구운 쿠키 말고 쿠키도우도 따로 메뉴에 있다니 쿠키도우 먹으려 가려구요:)

주변 인기 식당
  • 르물랑 3.7
    클짱
    오늘의 음식(새우랑 초록채소 올리브유 볶음?같은거)과 감자,햄에 녹인치즈가 올라간 racle...
  • 아워커뮨 3.9
    맛난거먹쟈
    이태원 경리단길의 루프탑있는 곳 분위기가 정말 좋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있는데 맨 위...
  • 경리단닭발집 3.8
    떡볶이
    닭발 첨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저는 닭발이 되게 탱글탱글 질긴건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ㅋㅋ 근데...
  • 불리스 4.4
    형석
    밋업으로 재방문한 불리스 중간에 공사기간이 있었는데 재충전의 기간이셨던 듯 메뉴가 새로 구성...
망고플레이트
전체 검색

카카오톡에 공유 밴드에 공유 가고싶다 리뷰 쓰기

wannago_go_app_popup_main_image

더 많은 가고싶다를 원한다면
망고플레이트 앱을 다운받아 보세요

최근 본 맛집 ()
가고싶다

거기가 어디였지?

내가 둘러 본 식당이 이 곳에 순서대로 기록됩니다.

wannago empty star

격하게 가고싶다..

식당의 ‘별’ 아이콘을 누르면 가고싶은 곳을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 {{data.restaurant.name}}
    {{get_rating(data.rating)}}
    {{get_metro(data.restaurant.metro_code)}} - {{get_cusine_code(data.restaurant.cusine_code)}}
logout
checkbox
이용약관 동의

망고플레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음의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


login loading bar